> 야구 > 해외
MLB '샌프란시스코' 시즌 농사… '루키' 이정후 '타격'에 달렸다
출처:머니S|2024-02-12
인쇄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의 올시즌 성적이 ‘루키‘ 이정후의 타격에 달렸다는 전망이 나왔다.

최근 MLB닷컴은 메이저리그 30개 구단의 2024시즌 키포인트를 소개했다. 샌프란시스코 성패의 키포인트로 이정후의 타율을 꼽았다.

이정후는 지난해 12월 포스팅 시스템(비공개 경쟁입찰)을 통해 계약 기간 6년, 총액 1억1300만달러 조건으로 샌프란시스코 유니폼을 입었다.

MLB닷컴은 "샌프란시스코가 KBO리그에서 통산 타율 0.340을 기록한 슈퍼스타 이정후를 영입한 것은 이번 스토브리그의 주요 계약이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MLB닷컴은 "요시다 마사타가 2023년 보스턴과 계약한 이후 2년 연속 콘택트 능력이 뛰어난 타자가 메이저리그에 진출했다. 이정후도 샌프란시스코에서 요시다와 같은 성공을 거둘지 주목된다"고 기대했다.

이어 MLB닷컴은 "스티머는 이정후가 MLB 타율 10위 안에 오를 것으로 예상했다"고 전했다.스티머는 야구 통계 사이트 팬그래프닷컴의 야구 예측 프로그램이다.

스티머에 따르면 이정후의 올 시즌 성적은 134경기에 출전해 타율 0.291 11홈런 54타점 78득점 출루율 0.354 장타율 0.431이다. 타율만 따지면 전체 10위, 내셔널리그 5위에 해당한다.

이달 초 미국으로 출국한 이정후는 현지에서 적응한 뒤 애리조나 스코츠데일에서 진행될 샌프란시스코 스프링캠프에 합류할 계획이다.

  • 축구
  • 농구
  • 기타
FA컵, '코리아컵'으로 변경... 올해부터 결승은 '단판승부'로
FA컵, '코리아컵'으로 변경... 올해부터 결승은 '단판승부'로
올해부터 대한축구협회의 'FA컵' 명칭이 '코리아컵'으로 변경된다. 진행 방식도 홈 앤드 어웨이였던 결승전이 단판 승부로 바뀐다.축구협회는 22일 "그간 잉글랜드 FA컵과 명칭이 ...
'흥민이형 조금만 기다려!' SON 특급 도우미, SNS에 복귀 암시
'흥민이형 조금만 기다려!' SON 특급 도우미, SNS에 복귀 암시
페드로 포로가 복귀를 암시했다.영국 '풋볼 런던'은 21일(이하 한국시간) "포로는 지난 주말 울버햄튼 원더러스와 프리미어리그(PL) 경기에서 부상으로 출전하지 못했는데, 그는 토...
'불화' 손흥민·이강인 화해에 축협 '반색'…"대회 우승처럼 기쁘고 흥분"
'불화' 손흥민·이강인 화해에 축협 '반색'…
대회 중 ‘주먹질 논란’으로 물의를 빚은 이강인(23·파리 생제르맹)이 영국 런던으로 찾아가 손흥민(32·토트넘) 한국 축구 대표팀 주장에게 사과한 것에 대해 대한축구협회가 반색했...
애둘맘 김빈우, 비키니 끈 내리고 아슬아슬 셀카 “남편이 MZ냐고”
애둘맘 김빈우, 비키니 끈 내리고 아슬아슬 셀카 “남편이 MZ냐고”
배우 김빈우가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김빈우는 2월 22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엠제트(MZ)의 사진 찍는 법…이라고… 들었다… 남편이 너가 엠제트냐고 계속 묻네요. 발리여행"이라는...
오프숄더 원피스로 볼륨 뽐낸 미녀 변호사
오프숄더 원피스로 볼륨 뽐낸 미녀 변호사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서동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그녀는 오프숄더 원피스를 입었고, 그 와중에 뽀얀 속살과 글래머를 과시했다...
아이린, 군살 없는 매끈 수영복 몸매‥역시 여자들의 워너비
아이린, 군살 없는 매끈 수영복 몸매‥역시 여자들의 워너비
모델 아이린이 날씬한 몸매를 뽐냈다.아이린은 2월 21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Sun, Sand, the sea & me"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아이린...
  • 스포츠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