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당구 女神, 강렬한 데뷔전' 정수빈, NH농협카드 2연승 견인
출처:CBS노컷뉴스|2024-07-17
인쇄



프로당구(PBA) 팀 리그에서 강력한 우승 후보 NH농협카드와 부활을 선언한 명가 웰컴저축은행이 개막 2연승을 달렸다. 새로 합류한 선수들이 맹활약을 펼쳤다.

NH농협카드는 16일 경기도 ‘고양 킨텍스 PBA 스타디움‘에서 열린 ‘웰컴저축은행 PBA 팀 리그 2024-2025‘ 1라운드 휴온스와 경기에서 세트 스코어 4 대 2로 이겼다. 전날 개막전에서 크라운해태를 4 대 0으로 완파한 기세를 이었다.

출발은 좋지 않았다. 1세트 남자 복식에서 마민껌(베트남)-김현우1이 휴온스의 하비에르 팔라손(스페인)-로빈슨 모랄레스(스페인)에 9 대 11(9이닝)로 졌다.

하지만 NH농협카드는 2세트 여자 복식에서 분위기를 바꿨다. ‘여복 최강‘ 김보미-김민아가 이신영-김세연을 9 대 5(5이닝)로 제압했다.

주장 조재호가 3세트 남자 단식 에이스 대결에서 팔라손에 4이닝 만에 3 대 15로 졌지만 곧바로 4세트 혼합 복식에서 김민아와 호흡을 맞춰 모랄레스-차유람을 9 대 7(10이닝)로 이겼다. 이어 5세트 남자 단식에서 안토니오 몬테스(스페인)가 이상대를 11 대 4(5이닝)로 꺾고 전세를 뒤집었다.

마무리는 신입생 정수빈의 몫이었다. 6세트 여자 단식에서 정수빈은 초대 왕중왕전 챔피언 김세연을 맞아 연속 5점을 몰아치며 9 대 7(5이닝)로 이겨 팀 승리를 확정했다.



강렬한 팀 리그 데뷔전이었다. 정수빈은 전날 팀이 4 대 0 완승을 거두면서 출전 기회를 얻지 못했다. 그러나 이날 승리로 전날 아쉬움을 풀었다.

정수빈은 2022-23시즌 3차 투어에 와일드카드로 PBA에 합류한 신예다. 해당 시즌 8차 투어에서 16강 진출이 최고 성적이었다.

하지만 정수빈은 올 시즌 2차 투어에서 깜짝 4강에 오르며 스타 탄생을 알렸다. 특히 64강전에서 통산 7회 여자부 최다 우승과 지난 시즌 대상을 이룬 ‘당구 여제‘ 김가영(하나카드)에 대역전승을 거두고, 8강전에서는 2회 우승, 3회 준우승을 이룬 김예은(웰컴저축은행)마저 누르는 기염을 토했다.



웰컴저축은행도 크라운해태를 풀 세트 끝에 4 대 3으로 눌렀다. 전날 하이원리조트에 거둔 4 대 1 승리까지 개막 2연승이다.

신입생 김도경이 데뷔전 승리로 힘을 보탰다. 김도경은 2세트 여자 복식에서 김예은과 호흡을 맞춰 백민주-임정숙을 9 대 6(10이닝)으로 제압하며 2 대 0 리드를 이끌었다.

다만 웰컴저축은행은 3~5세트를 내리 내주며 끌려갔다. 그러나 6세트에서 최혜미가 백민주를 9 대 4(5이닝)로 눌러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고, 7세트 남자 복식에서 주장 서현민이 오태준을 11 대 8(8이닝)로 눌러 재역전승을 거뒀다.

SK렌터카와 하이원리조트는 개막 첫 승을 신고했다. SK렌터카는 에디 레펀스(벨기에), 히다 오리에(일본)의 2승 활약으로 에스와이를 4 대 1로 꺾었다. 하이원리조트는 우리금융캐피탈을 상대로 륏피 체네트(튀르키예)-이미래의 2승으로 4 대 2 승리를 거뒀다.

17일에는 낮 12시 30분 하나카드-에스와이의 경기를 시작으로 휴온스-웰컴저축은행, SK렌터카-하이원리조트, 크라운해태와 우리금융캐피탈의 대결이 펼쳐진다. NH농협카드는 하루 쉰다.

  • 축구
  • 야구
  • 농구
“김민재 제치고 주전” 호들갑 떨더니···이토 히로키, 팀훈련 합류에 일본 매체 ‘복귀 위한 큰 걸음’
“김민재 제치고 주전” 호들갑 떨더니···이토 히로키, 팀훈련 합류에 일본 매체 ‘복귀 위한 큰 걸음’
이번엔 정말 데뷔전까지 치를 수 있을까. 그렇게 호들갑을 떨던 일본 언론도 조심스럽기만 하다.바이에른 뮌헨 이적 후 잇단 부상으로 아직 공식전에 나서지 못한 일본 국가대표 수비수 ...
'손흥민 리버풀 상대 1-3 완패 좌절' EFL컵 결승 진출 불발? "웸블리 가자" 캡틴의 주문 빛 못 보나?
'손흥민 리버풀 상대 1-3 완패 좌절' EFL컵 결승 진출 불발?
손흥민의 결승 진출이 좌절된다?영국 매체 '스포츠 키다'는 5일 토트넘 홋스퍼-리버풀의 2024/25시즌 잉글랜드 풋볼리그(EFL)컵 4강 2차전 경기를 전망했다.'스포츠 키다'는...
"한국 축구 정말 어려울 것"...'PL 출신' 포옛 향한 환영사 쏟아졌다→K리그 데뷔 임박
일종의 신고식이 진행됐다.2024-25시즌 아시아 챔피언스리그(ACL) 참가 K리그1 4개 팀 미디어데이가 5일 오전 11시 서울 신문로의 축구회관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2...
'KT 여신' 조예린 치어, '해변의 여인' 변신... 깜짝 매력 뿜
'KT 여신' 조예린 치어, '해변의 여인' 변신... 깜짝 매력 뿜
조예린 치어리더가 반전 몸매를 뽐냈다.조예린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해변에서 찍은 비키니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조예린 치어리더는 분홍색 비키니를 입...
박지영, 퇴사하더니 거침없는 몸매 자랑
박지영, 퇴사하더니 거침없는 몸매 자랑
아나운서 출신 박지영이 비키니 몸매를 자랑했다.5일 박지영은 자신의 SNS에 코멘트 없이 비키니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사진 속 박지영은 블랙과 핑크가 어우러진 비키니를 입고 글...
이효리, 주름+잡티도 자신있게…꾸밈없는 자연美
이효리, 주름+잡티도 자신있게…꾸밈없는 자연美
가수 이효리가 자연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이효리는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문구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꾸밈없는 얼굴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이효리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