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국내
‘기성용 물병 사건’ 인천UTD “자수 안 하면 고발하고 손해배상 청구”
출처:서울신문|2024-05-14
인쇄


프로축구 인천 유나이티드가 ‘물병 사건’에 칼을 빼들었다. 물병을 투척한 관중에 대한 고발 및 손해배상 청구와 함께 홈 경기 서포터즈석 폐쇄라는 강경 조치에 나섰다.

인천 유나이티드는 지난 13일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SNS) 공지문을 통해 오는 19일까지 물병 투척에 대한 자진 신고를 받는다고 밝혔다. 물병 투척에 가담한 관중이 자진 신고할 경우 구단의 민형사상 법적 조치 대상에서 제외되고 구단 자체 징계만 적용할 방침이라고 구단은 밝혔다.

구단은 “자진 신고를 하지 않은 경우, 모든 증거 자료를 종합해 관할 경찰서에 고발 조치함과 동시에 이번 사고에 대한 구단의 모든 재정 피해에 대한 금전적 손해배상을 청구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구단은 홈 경기 서포터즈석 폐쇄라는 강경 조치도 내놓았다. 오는 25일 열리는 광주전과 29일 예정된 울산전부터 홈 경기 응원석(S구역)을 전면 폐쇄한다.

또 홈 경기에서 경기전 전 구역에 대한 물품 반입 규정을 강화한다. 페트병과 캔 등을 경기장에 반입할 때 병마개를 제거한 후 반입해야 하며, 사전 신고되지 않은 응원 물품은 반입이 전면 금지된다.

앞서 지난 11일 인천 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린 인천 유나이티드와 FC서울의 경기에서 인천 서포터드즐이 경기장 안으로 물병을 던지는 일이 일어났다. 이 과정에서 FC서울 주장 기성용이 날아든 물병에 급소를 맞고 쓰러졌다.

전달수 인천 구단 대표이사는 “다시 한 번 원정 팀인 서울 선수단과 관계자, 팬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후속 조치에 대해 추호의 관용과 예외도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 야구
  • 농구
  • 기타
"제 식구들 평가가 별로인 건 유리몸 때문"…팬들도 등 돌렸는데 동료들도 외면, 사사키가 처한 '현주소'
‘프린스’ 브로니 제임스, 서머리그 데뷔전서 4득점…“긴장감, 잘 극복할 수 있다”
"'제 식구'로부터 평가가 별로인 것은 허약체질 때문"일본 '닛칸 겐다이'는 5일(이하 한국시각) "치바롯데 사사키 로키가 제 식구들에게도 미움을 받았나?"라며 "부상중이라고는 하...
'선수 없는 야구부' 여고생 총무가 홀로 지켰다…저출산에 허덕이는 일본 고교야구
더마 드로잔, 3년 7400만 달러에 새크라멘토행
일본 효고현의 작은 마을이다. 히카미니시라는 고등학교가 있다.방과 후 풍경이 특이하다. 여학생 한 명이 혼자 야구 배트를 휘두른다. 자기가 공을 올리고, 힘껏 쳐서 외야로 보낸다....
[SW인터뷰] 인천 야구 레전드의 계보…최정 “영광입니다”
[NBA] ‘굿바이, GSW’ 탐슨의 작별 인사 “우승 반지보다 더 좋았던 건…”
“내년에 또 오고 싶어요.”내야수 최정(SSG)은 ‘별들의 축제’ 단골손님이다. 올해도 어김없이 초대장을 받았다. 팬 투표서 2위였지만 선수단 투표에서 역전, ‘2024 신한 쏠뱅...
화사, 시스루로 글래머 몸매 뽐내…관능미 폭발
화사, 시스루로 글래머 몸매 뽐내…관능미 폭발
그룹 '마마무' 멤버 겸 가수 화사가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화사는 지난 6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워터밤(waterbomb). 재밌게 놀고싶어서 재밌는거 열심히 준비해준 치원언니...
선미, 워터밤서 노란 비키니…청순 글래머
선미, 워터밤서 노란 비키니…청순 글래머
가수 선미가 근황을 밝혔다.선미는 지난 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워터밤 데이2"라고 적고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선미는 노란색 비키니에 브라톱, 노란색 반바지를 입은 ...
지효, 튜브톱으로 뽐낸 볼륨감 “허리라인 노출”
“핫해도 너무 핫해” 트와이스 지효, 튜브톱으로 뽐낸 볼륨감 “허리라인 노출”
그룹 트와이스 멤버 지효가 볼륨감을 뽐냈다.그는 6일 개인 채널에 귀여운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지효는 기차로 이동 중 다양한 표정을 지으며 카메라를 ...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