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선수, 경기 전 상대 팀 선수 폭행 해 체포 …왜?
출처:동아닷컴|2024-02-16
인쇄



미국 프로농구(NBA) 디트로이트 피스톤스의 센터 겸 포워드 아이제이아 스튜어트(22)가 7일(현지시각) 경기 전 피닉스 선즈 포워드 드류 유뱅크스(27)를 주먹으로 때려 폭행 혐의로 체포되었다.

복수의 현지 언론에 따르면 경찰은 스튜어트에게 소환장을 발부하고 석방했으며 이 사건을 계속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각각 203cm와 207cm의 거구인 두 선수는 미국 애리조나 주 피닉스의 풋프린트 아레나 주차장에서 충돌했다. 경찰이 둘의 싸움 신고를 받은 시각은 오후 4시 45분(동부시각 6시 45분)이다.

이유는 밝혀지지 않았다.

목격자들은 말싸움을 벌이던 중 스튜어트가 유뱅크스를 주먹으로 때려 가벼운 부상을 입히면서 싸움이 격화됐다고 전했다. 이후 보안 요원들이 둘을 떼어 놓았다.



경찰이 사건 조사와 증거 수집을 위해 출동했다. 폭행 혐의로 체포한 스튜어트에게 소환장을 발부하고 석방했다. 수사는 계속 진행 중이다.

선즈 구단은 성명을 통해 “드류 유뱅크스에 대한 공격은 정당한 이유가 없었으며 이와 같은 폭력 행위는 용납할 수 없다”며 “우리는 드류를 분명하게 지지하며 지역 법 집행 기관 및 NBA와 계속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피스톤스 구단은 “우리는 사건의 경위와 원인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NBA와 지역 수사 당국에 대응하는 과정에 있다”고 밝혔다.

폭행 피해자인 유뱅크스는 이날 피스톤스와의 경기에서 18분 동안 6득점 8리바운드를 기록하며 팀이 116-100으로 승리하는 데 기여했다. 스튜어트는 왼 발목 염좌로 뛰지 않았다.

  • 축구
  • 야구
  • 기타
中서 영구 제명 징계받은 손준호, 충남아산 입단
中서 영구 제명 징계받은 손준호, 충남아산 입단
승부 조작 혐의로 중국축구협회에서 영구 제명 징계를 받은 손준호(33·사진)가 한국프로축구 K리그2(2부 리그) 충남아산에 입단했다.아산 관계자는 5일 “손준호와 2년 계약에 합의...
맨시티, 1월에만 3100억원 지출…리그1‧분데스리가보다 더 썼다
맨시티, 1월에만 3100억원 지출…리그1‧분데스리가보다 더 썼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가 겨울 이적 시장에서만 2억1400만달러(약 3100억원)를 지출한 것으로 집계됐다. 맨시티가 사용한 이적금액은 프랑스 ...
‘첫 우승’ 도전 나선 손흥민, 결승가면 뉴캐슬 만난다
‘첫 우승’ 도전 나선 손흥민, 결승가면 뉴캐슬 만난다
리버풀과 잉글랜드 리그컵(카라바오컵) 준결승 2차전을 앞둔 토트넘이 결승전에 진출하면 뉴캐슬을 만나게 된다.뉴캐슬은 6일 영국 뉴캐슬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열린 아스널과 2024...
'KT 여신' 조예린 치어, '해변의 여인' 변신... 깜짝 매력 뿜
'KT 여신' 조예린 치어, '해변의 여인' 변신... 깜짝 매력 뿜
조예린 치어리더가 반전 몸매를 뽐냈다.조예린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해변에서 찍은 비키니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조예린 치어리더는 분홍색 비키니를 입...
박지영, 퇴사하더니 거침없는 몸매 자랑
박지영, 퇴사하더니 거침없는 몸매 자랑
아나운서 출신 박지영이 비키니 몸매를 자랑했다.5일 박지영은 자신의 SNS에 코멘트 없이 비키니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사진 속 박지영은 블랙과 핑크가 어우러진 비키니를 입고 글...
이효리, 주름+잡티도 자신있게…꾸밈없는 자연美
이효리, 주름+잡티도 자신있게…꾸밈없는 자연美
가수 이효리가 자연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이효리는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문구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꾸밈없는 얼굴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이효리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