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이래서 슈퍼스타! 커리 미담에 '감동한 부모'…"아이들에게 일생일대의 추억 선물 해줘"
출처:점프볼|2025-01-14
인쇄


지 언론 ‘NBC Sports‘는 14일(이하 한국시간) 스테픈 커리(골든스테이트)의 미담을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경기에 나가지 않을 때도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팬들을 생각한다"라고 칭찬했다. 어떤 일이었을까?

11일 미국 인디애나주 인디애나폴리스 게인브릿지 필드하우스에서 열린 NBA 2024-2025시즌 정규리그 인디애나 페이서스와 골든스테이트의 맞대결. 커리는 왼쪽 무릎 부상으로 인해 결장했다.

‘NBC Sports‘에 따르면, 커리는 눈길을 뚫고 자신을 보기 위해 경기장을 찾은 어린 팬들을 위해 뜻깊은 시간을 마련했다. 즉석에서 깜짝 만남을 추진한 것. 커리가 결장한다는 소식을 뒤늦게 들은 아이들은 덕분에 웃음 가득한 표정으로 경기장을 떠날 수 있었다.

이러한 행동은 아이들의 부모 중 한 명인 브라이언 헤이스팅스가 소셜미디어를 통해 감사함을 전하면서 더욱 알려졌다.

"우리 가족의 크리스마스는 골든스테이트와 인디애나의 맞대결을 보러 가는 것이었다. 그런데 가는 길에 황망한 소식을 들었다. 커리가 결장한다는 것이었다. 아쉬운 마음을 가지고 경기장에 도착해서 내려가 사진을 찍고 있었는데, 갑자기 정장 입은 남자가 다가와 속삭였다."

"커리가 경기 전 아이들을 만나고 싶어 한다."

"우리는 믿을 수 없었고, 방으로 데려갔다. 시간이 지나 많은 아이들이 방으로 들어왔다. 그리고 커리가 들어와 응원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경기에 나서지 못해 미안하다고. 대신 사인하고 사진 찍어 주겠다고 했다. 우리는 지금도 충격, 꿈 속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이다. 일생일대의 추억을 선물해 줘서, 당신을 매일 사랑하고 있는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 만들어줘서 정말 감사할 뿐이다."

‘NBC Sports‘는 "커리는 코트에 서 있지 않을 때도 농구를 좋아하는 어린 팬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몸소 보여주고 있다"라고 극찬했다. 이래서 슈퍼스타였다.

  • 축구
  • 야구
  • 기타
손흥민 "양민혁 겁 주는 게 아니다, 여긴 그런 선수들 많다"…조언 현실화되나? 주말 1~2군 윤곽 드러날 듯
손흥민
대한민국 윙어 양민혁(토트넘 홋스퍼)이 당장 어느 레벨에서 뛸지 주말에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2006년생 대한민국 윙어 양민혁은 지난 17일 영국 런던에 도착해 토트넘에 합류했다....
"정몽규, 최소한의 예의 갖추라" 허정무, '중징계 촉구' 최후통첩 날렸다!
제55대 대한축구협회 회장 선거에 출마한 허정무(70) 전 대전하나시티즌 이사장이 강력한 중징계를 촉구했다.허 후보자는 17일 "법원의 가처분 결정으로 회장 선거가 연기되었지만, ...
‘강인아, 반가워 잘해보자…’ 메디컬 테스트 통과→공식발표만 남았다
‘강인아, 반가워 잘해보자…’ 메디컬 테스트 통과→공식발표만 남았다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23·나폴리)가 황인범(28·페예노르트)과 김민재(28·바이에른 뮌헨)에 이어 이번엔 이강인(23·파리 생제르맹·PSG)의 새 동료가 된다. 지난 17일 파리...
씻기 전 한소희, 화장실서 오프 숄더 입고 섹시美 자랑
씻기 전 한소희, 화장실서 오프 숄더 입고 섹시美 자랑
배우 한소희가 남다른 섹시미를 자랑했다.17일 오후 한소희는 개인 SNS에 "씻기 전까지 걸리는 시간"이라며 동영상을 게재했다.영상 속 한소희는 화장실에서 머리를 빗으며 외출 준비...
블랙핑크 리사, 뜨거운 12월…관능미 大방출
블랙핑크 리사, 뜨거운 12월…관능미 大방출
블랙핑크 멤버 리사가 뜨거운 12월을 보냈다.리사는 16일 자신의 SNS을 통해 “Summer in December(12월의 여름)”라는 설명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사진...
블랙핑크 제니, 생일 자축하며 가슴엔 하트 엉덩이엔 ‘땡큐’
블랙핑크 제니, 생일 자축하며 가슴엔 하트 엉덩이엔 ‘땡큐’
블랙핑크 제니가 생일을 축하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제니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일을 자축하며 팬들을 위해 사진을 대방출했다. 이날 생일을 맞은 그는 새 앨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