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빨 부러뜨릴 것" 도발에…57세 타이슨, 핵주먹 훈련영상 공개
출처:머니투데이|2024-04-17
인쇄



복싱 전설 마이크 타이슨(57)이 30살 연하 유튜버 겸 프로 복싱선수 제이크 폴(27)과 대결을 앞두고 훈련에 매진하고 있다.

타이슨은 13일(현지 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것은 곧 제이크가 될 것"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타이슨은 코치가 대주는 미트에 강력한 펀치를 꽂아 넣고 있다. 쉰을 넘은 나이에도 빠른 풋워크와 위빙 등 놀라운 몸놀림을 보였다.

타이슨과 폴은 7월 대결을 앞두고 인터뷰 등을 통해 트래시 토킹(상대를 자극하는 말)을 하고 있다. 트래시 토킹으로 대중의 관심을 끌어올리려는 시도로 해석된다.

시작은 타이슨이 했다. 그는 2일 미국 폭스뉴스와 인터뷰에서 "경기가 가까워질수록 나는 덜 긴장한다. 실제로 나는 무적이다. 나는 폴에게 원한은 없다. 다만 그가 나와 붙으려 한 것은 큰 실수"라며 승리를 자신했다.

제이크도 12일 미국 ‘폭스스포츠‘와 인터뷰를 통해 타이슨을 도발했다. 그는 1997년 타이슨이 라이벌 에반더 홀리필드의 귀를 물어뜯은 사건을 언급하며 "타이슨은 저를 물어뜯을 수 없다. 제가 타이슨의 이빨을 제가 부러뜨릴 것"이라고 했다. 또 "타이슨이 저를 과소평가한다고 생각한다. 그러지 말길 바란다"고 경고했다.

타이슨과 제이크는 7월20일(현지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린턴의 AT&T 스타디움에서 맞붙는다. 둘의 대결은 시범 경기로 프로 전적에 포함되지 않는다. 시범경기는 대개 8라운드로 진행되며, 심판은 있지만 채점하지 않아 KO로만 승패를 가릴 수 있다.

타이슨은 1980년대 헤비급을 평정한 복싱 전설이다. 헤비급에서는 작은 축에 속하는 키 178cm, 리치 180cm의 신체 조건에도 상상을 초월하는 체력과 맷집, 펀치력으로 데뷔 이후 1년8개월 만에 37연승을 거뒀다. 복싱단체 WBC, WBA, IBF 통합 챔피언을 지냈으며, 2005년 글러브를 벗었다. 통산 전적은 55승(44KO), 6패다.

타이슨은 2020년 11월 로이 존슨 주니어와 시범경기를 치렀고 무승부로 끝났다.

제이크는 2000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다. 2020년 1월30일 프로 복싱 무대를 처음 밟았으며, 현재까지 7승 1패를 거뒀다. 벤 아스크렌, 타이론 우들리, 앤더슨 실바, 네이트 디아즈 등 주로 은퇴한 종합격투기 선수와 슈퍼 파이트를 해왔지만, 재능만큼은 준수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복싱계에서는 30살 어린 제이크가 타이슨을 무난하게 이길 것으로 예상한다. 다만 경기 초반 타이슨의 ‘핵펀치‘ 한 방이 제대로 걸친다면, 승부는 알 수 없는 방향으로 흘러갈 전망이다.

  • 축구
  • 야구
  • 농구
“김민재 제치고 주전” 호들갑 떨더니···이토 히로키, 팀훈련 합류에 일본 매체 ‘복귀 위한 큰 걸음’
“김민재 제치고 주전” 호들갑 떨더니···이토 히로키, 팀훈련 합류에 일본 매체 ‘복귀 위한 큰 걸음’
이번엔 정말 데뷔전까지 치를 수 있을까. 그렇게 호들갑을 떨던 일본 언론도 조심스럽기만 하다.바이에른 뮌헨 이적 후 잇단 부상으로 아직 공식전에 나서지 못한 일본 국가대표 수비수 ...
'손흥민 리버풀 상대 1-3 완패 좌절' EFL컵 결승 진출 불발? "웸블리 가자" 캡틴의 주문 빛 못 보나?
'손흥민 리버풀 상대 1-3 완패 좌절' EFL컵 결승 진출 불발?
손흥민의 결승 진출이 좌절된다?영국 매체 '스포츠 키다'는 5일 토트넘 홋스퍼-리버풀의 2024/25시즌 잉글랜드 풋볼리그(EFL)컵 4강 2차전 경기를 전망했다.'스포츠 키다'는...
"한국 축구 정말 어려울 것"...'PL 출신' 포옛 향한 환영사 쏟아졌다→K리그 데뷔 임박
일종의 신고식이 진행됐다.2024-25시즌 아시아 챔피언스리그(ACL) 참가 K리그1 4개 팀 미디어데이가 5일 오전 11시 서울 신문로의 축구회관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2...
'KT 여신' 조예린 치어, '해변의 여인' 변신... 깜짝 매력 뿜
'KT 여신' 조예린 치어, '해변의 여인' 변신... 깜짝 매력 뿜
조예린 치어리더가 반전 몸매를 뽐냈다.조예린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해변에서 찍은 비키니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조예린 치어리더는 분홍색 비키니를 입...
박지영, 퇴사하더니 거침없는 몸매 자랑
박지영, 퇴사하더니 거침없는 몸매 자랑
아나운서 출신 박지영이 비키니 몸매를 자랑했다.5일 박지영은 자신의 SNS에 코멘트 없이 비키니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사진 속 박지영은 블랙과 핑크가 어우러진 비키니를 입고 글...
이효리, 주름+잡티도 자신있게…꾸밈없는 자연美
이효리, 주름+잡티도 자신있게…꾸밈없는 자연美
가수 이효리가 자연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이효리는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문구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꾸밈없는 얼굴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이효리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