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영, 코인사기 의혹 추가 해명 "고소장 접수…믿고 지켜봐 달라"
출처:JTBC|2024-02-25
인쇄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이 코인 사기 단체 연루 의혹에 대한 추가 입장을 전했다.

조현영은 24일 자신의 SNS에 ‘지난 입장문에서 제가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말씀드렸는데, ‘현재까지 왜 아무런 고소 얘기가 없냐‘는 말씀이 많아서 진행 상황을 말씀드리고자 한다‘고 알렸다.

조현영은 ‘저는 지금까지 ‘한국청년위원회에 내용증명을 보내 홍보대사직의 해촉‘을 요구했고, 다수의 언론사에 잘못된 ‘기사 내용의 정정‘을 요구했으며, 변호사를 선임해 ‘한국청년위원회 위원장을 상대로 고소장 접수‘까지 완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입장문 게시 이후 열흘 정도밖에 지나지 않았는데, 그동안 앞서 말씀드린 조치를 모두 취한 것이 결코 늦은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한 조현영은 ‘저는 이렇게 제가 말씀드린 대로 착실히 다음 과정을 진행 중이었으나 저를 걱정해 주시는 팬 분들께 이런 일로 계속 심려를 끼치는 게 싫어 공개적으로 진행 과정을 일일이 말씀드리지는 않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런데 제가 충분히 설명을 해드렸음에도 어느 한쪽 말 만을 믿고 저에게 계속 비난을 하시는 분들이 있어 마음이 너무 아프다. 물론 저 역시 이런 일이 처음이라 많이 당황스럽고 여기 댓글을 달아주시는 모든 분들이 만족할 만큼 일 처리가 빠르지 않을 수도 있다. 하지만 저도 중심을 잡고 제가 해야 할 일을 차근차근히 해나가고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 그리고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께 감사하는 마음이다‘라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조현영은 ‘지난 입장문에도 불구하고 또 이런저런 의혹이 생기는 것 같은데, 그때 제가 경험한 사실을 전부 말씀드렸던 것이어서 그 이상 설명할 만한 내용이 없다. 저도 충분히 설명 드린 만큼, 이후 근거 없는 의혹에는 특별히 대응하지 않을 생각이다. 저는 지금까지 여러분에게 어떤 거짓말을 한 적도 없고, 약속한 조치들을 취하고 있으니 조금 더 저를 믿고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결백을 거듭 주장했다.

조현영은 앞서 불법적으로 투자를 유치하는 스캠 코인을 발행했다는 의혹을 받는 A업체와 유사한 청년페이에 연관됐다는 의혹에 휘말렸다. 이에 조현영은 즉각 "사실 무근" 입장을 내놓으면서 "청년페이 홍보대사를 했다는 것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 논란이 되고 있는 코인과도 아무런 관련이 없다. 2009년 데뷔 이후 15년 연예계 세월을 걸고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코인 사기 등에 가담한 사실이 전혀 없다"고 단언, 법적 대응을 시사했고 이를 실행에 옮긴 것으로 보인다.

  • 야구
  • 축구
  • 농구
외야수 토미 팸, 피츠버그와 58억 원에 1년 계약…10번째 MLB팀
[BK 플레이어] 공수 모두 빛난 안영준
외야수 토미 팸이 피츠버그 파이리츠와 1년 계약을 맺었습니다.피츠버그는 팸이 몸담는 10번째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팀입니다.AP통신은 오늘(7일) "피츠버그가 팸과 1년...
오타니 돈 246억원 빼돌린 전 통역사, 징역 4년 9개월형
“마지막 라운드 고려했지만…” 위성우 감독이 바라본 유승희, 현실적인 복귀 시점은?
도박 빚을 갚으려고 미국프로야구(MLB)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의 돈을 빼돌린 혐의로 기소된 전 통역사 미즈하라 잇페이가 미국 법원에서 징역 4년 9개월 형을...
‘거북이 등짝’ 김도영 손바닥, 타격코치는 결국 특타·야간훈련 금지
'버틀러 GSW행 확정' 커리, 그린과 빅3 결성한다
김도영(22·KIA)은 최근 특타 훈련을 금지 당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어바인에서 진행 중인 KIA 스프링캠프에서 김도영은 정규 타격 훈련 외에는 특타나 야간 타격 등 추가 훈련...
구준엽, 故 서희원 추모 "나의 천사가 하늘로 돌아갔다…가족들 지킬 것"
구준엽, 故 서희원 추모
구준엽이 서희원에 대한 절절한 마음을 드러냈다.지난 6일 구준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5년 2월 2일 저의 천사가 하늘로 돌아갔습니다"라며 "저는 말로 형언할 수 없는 슬픔...
박지영, 한뼘 비키니 입고 S라인 자랑
‘단아한 아나운서의 파격 노출’ 박지영, 한뼘 비키니 입고 S라인 자랑
‘야구 여신’ 박지영 아나운서(37)가 아찔한 비키니를 입고 섹시한 보디라인을 한껏 자랑했다.6일 박지영 아나운서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귀여운 수영 모양의 이모티콘과 함께 비...
나띠, 몸매가 더 돋보이는 단발 스타일…건강美 넘치는 글래머
키오프 나띠, 몸매가 더 돋보이는 단발 스타일…건강美 넘치는 글래머
키스오브라이프 나띠가 글래머 자태를 뽐냈다.지난 6일 나띠는 키스오브라이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단발띠"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나띠는 작은 얼굴을 돋보이게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