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무대 조정민, 나이 서른 일곱...볼륨감 있는 몸매에 섹시미 넘치는 외모!
출처:폴리뉴스|2023-09-25
인쇄

 

가수 조정민이 가요무대에 출연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조정민은 월요일인 9월 25일 밤 10시 방송되는 ‘가요무대‘에 출연해 ‘향기 품은 군사우편‘을 부를 예정이다.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서른 일곱살인 조정민은 서울 광진구 출신으로 개신교 목사인 어머니가 가수가 되려면 피아노를 잘 연주해야 한다고 해서 어려서 부터 피아노를 배웠다.

고등학교에 진학할 때도 피아노를 전공으로 선택했다. 피아니스트 및 R&B 가수를 꿈꾸며 예술대학 피아노 전공에 입학했으나, 23살 되던 대학교 2학년 때 아버지가 심장마비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면서 어머니를 대신해 음악학원이나 카페에서 피아노를 치며 생계를 도왔고 그러면서 피아니스트의 꿈은 멀어져갔다.

생계와 휴학, 복학을 반복하며 8년만에 대학을 졸업했다. 이때 장윤정이 등장하며 트로트 붐이 일자 자연스럽게 트로트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발라드보다는 트로트에 더 매력을 느꼈다. 그래서 가세를 일으켜 세우기 위해 2009년 조아(Joah)라는 예명으로 트로트 가수로 전격 데뷔했다.

하지만 6개월 만에 활동을 중지했고 이후 2014년 본명인 조정민으로 가요계에 복귀하면서 트로트 가수로 활동을 재개했다. ‘광진구 고소영‘, ‘군통령‘이라는 별칭도 있다.

2018년 부터는 일본에서 엔카 등도 부르고 있다. 현재 자신의 전공인 피아노를 연주하며 노래하는 무대에 자주 오르고 있으며, 작사, 작곡 및 트로트와 타 장르를 혼합하는 편곡 작업도 하고 있다.

또 영화,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잡지 및 광고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

170cm의 큰 키에 볼륨감 있는 몸매는 물론 귀여우면서 섹시미 넘치는 외모로 많은 남성팬층을 형성하고 있다.

  • 야구
  • 축구
  • 농구
'3홈런 2도루 10타점' 오타니 괴력에 린도어 지지 측 항복 선언..."오타니 MVP 확정적"
연봉 7000만 달러 시대 도래. 조엘 엠비드 3년 연장 재계약+연봉 무려 6900만 달러
백기를 들었다. 오타니 쇼헤이(30·LA 다저스)의 50-50 조기 달성에 그동안 MVP 경쟁자로 프란시스코 린도어를 밀었던 뉴욕 메츠 측도 경쟁이 끝났음을 시인했다.미국 '뉴욕포...
타격 연습 도중 보호대 푼 김하성, 송구 훈련도 소화
‘몸 상태 70~80%’ 전성현, “우리가 원하는 건 PO서 우승”
오른 어깨 부상에서 재활 중인 김하성이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줬다.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내야수 김하성은 21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펫코파크에서 열리는 시카고 화이...
“복귀할 이유가 없다” 160km 문동주, 2년 연속 9월초 시즌 아웃…성장통 아닌 관리 실패
꼬리에 꼬리를 물었던 스톡스의 변명, 소노 “구단이 아니라 KBL을 무시한 것”
“복귀할 이유가 없다”프로야구 한화 이글스 파이어볼러 문동주가 결국 2년 연속 시즌을 9월초 일찌감치 마감하게 됐다. 잔부상으로 올해도 120이닝 미만에서 시즌이 끝났다.문동주는 ...
‘52kg’ 진서연, 유이X설인아X박주현과 당당 비키니‥독하게 관리했네
‘52kg’ 진서연, 유이X설인아X박주현과 당당 비키니‥독하게 관리했네
진서연이 설인아, 유이, 박주현과 함께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다.진서연은 9월 19일 "우리 무쇠들"이라는 글과 함께 tvN 예능 프로그램 '무쇠소녀단'에 함께 출연하는 설인아. 유...
제시, 독립 레이블 ‘언니’ 설립…독자 행보
제시, 독립 레이블 ‘언니’ 설립…독자 행보
가수 제시(Jessi)가 새롭게 출발한다.제시는 최근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디오디(DOD)와 레이블 및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고, 독립 레이블 언니(UNNI)를 설립하여 새로운 도...
강석우 딸 강다은, 분위기 무엇…얇은 니트로 드러낸 볼륨감
강석우 딸 강다은, 분위기 무엇…얇은 니트로 드러낸 볼륨감
배우 강석우 딸 강다은이 가을 여신의 분위기를 뽐냈다.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인 강다은은 자신의 SNS에 “가을?”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강다은 니트 재질의...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