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 축구 > 해외
'클럽 논란+최악 부진' 딛고 일어선 맨유 성골, 텐 하흐 믿음도 굳건 "훌륭한 선수"
출처:인터풋볼|2024-09-21
인쇄



에릭 텐 하흐 감독이 마커스 래시포드를 칭찬했다.

영국 ‘가디언‘은 20일(이하 한국시간) "텐 하흐 감독은 래시포드가 지난 시즌 경기장 안팎에서 발생했던 문제 이후에 태도가 개선되어 좋은 결과를 내고 있다고 말했다"라며 텐 하흐 감독의 발언을 전했다.

텐 하흐 감독은 "래시포드는 도움이 필요했을 것이다. 지지하는 것이 필요했다. 결국 그는 스스로 해야 했다. 자신의 삶을 바로 잡고 훈련 태도를 바꾸고 경기에 임하는 태도를 바로 잡아야 한다. 프로 의식을 확립하면 그는 훌륭한 선수이기에 성과를 낼 것이다"라고 말했다.

래시포드는 지난 시즌 최악의 부진을 겪었다. 래시포드의 장점인 빠른 스피드와 강력한 킥, 뒷공간 침투가 제대로 빛을 발하지 못했다. 무득점이 반복되다 보니 자신감도 떨어져 상대 수비수와의 일대일 경합도 피하는 모습이었고, 완벽한 득점 찬스에서도 동료에게 내주는 등 아쉬운 장면이 자주 나왔다.



경기장에서 활약도 부족했는데, 태도 논란도 있었다. 래시포드는 지난 시즌 FA컵 경기를 앞두고 클럽에서 새벽까지 있느라 훈련에 불참했었다. 이로 인해 내부 징계를 받았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의 큰 비판을 받았다.

이번 시즌은 출발이 좋다. 개막전과 2라운드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전, 3라운드 리버풀전 침묵했으나 4라운드 마수걸이 득점포를 올리더니 살아났다. 사우샘프턴전서 절묘한 감아차기로 골을 넣었고, 이후 반슬리와의 잉글랜드 풋볼리그컵(EFL컵) 3라운드에서 2골 1도움으로 완벽히 자신감을 회복했다.

텐 하흐 감독은 이어 "래시포드는 항상 알고 있었다. 태도가 올바르지 않으면 성과를 낼 수 없다는 것을 말이다"라고 덧붙이며 래시포드의 태도가 크게 달라졌음을 칭찬했다.



래시포드는 텐 하흐 감독 부임 첫 시즌 펄펄 날았다. 2022-23시즌 모든 대회 30골 9도움을 올리면서 엄청난 활약을 펼쳤다. 맨유의 EFL컵 우승과 프리미어리그 3위 등극에 크게 기여했다. 텐 하흐 감독도 래시포드의 고점을 알기에 계속해서 선발로 기용했고, 이제 그의 태도가 바뀌면서 더 좋은 성과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맨유는 22일 오전 1시 30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셀허스트 파크에서 열리는 2024-25시즌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에서 크리스탈 팰리스를 상대한다. 현재 맨유는 2승 2패(승점 6점)로 10위에, 팰리스는 2무 2패(승점 2점)로 16위에 위치해 있다.

  • 야구
  • 농구
  • 기타
"10년간 본 것 중 최악" 이정후에게 당한 밀워키 노감독의 분노, 선수단 집합 걸었다 왜?
[NBA PO] '위기에 등장한 영웅!' 트렌트 주니어의 뜬금 활약...밀워키 2패 후 1승 성공
‘바람의 손자’ 이정후(27·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공수 활약에 당한 밀워키 브루어스가 경기 후 단체 미팅을 가졌다. 느슨한 수비가 반복되자 팻 머피(67) 밀워키 감독이 선수들...
이정후 극찬 또 이어졌다…"모든 면에서 완벽한 출발, 파워까지 갖췄다"
‘정규리그 준우승 7번’ LG, 2위와 악연 끊을까?
미국에서 가장 놀라고 있는 건 이정후의 장타력이다.이정후가 또 2루타를 쳤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25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2...
이럴 수가! 日언론도 놀란 임창용 몰락…”극심한 도박 중독에 무너진 레전드”
모블리, ‘클리블랜드 최초’ DPOY 영예…돈다발까지 챙겼다
한미일 3개 리그를 넘나들며 한 시대를 풍미했던 레전드 임창용이 결국 법정에 섰다. 일본 언론도 그의 몰락을 집중 조명했다. 극심한 도박 중독과 사기 혐의, 끝내 징역형 선고까지 ...
'서울대 금융맨♥' 효민, 하와이 허니문 만끽..과감한 비키니 자태
'서울대 금융맨♥' 효민, 하와이 허니문 만끽..과감한 비키니 자태
가수 효민이 신혼여행 중 완벽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효민은 25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코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푸른 바다가 펼쳐진 해변에서 ...
김희정, 붉은색 비키니로 구릿빛 섹시미 드러내
김희정, 붉은색 비키니로 구릿빛 섹시미 드러내
배우 김희정이 발리에서 화려한 생일을 맞았다.김희정은 지난 25일 자신의 SNS에 발리에 위치한 한 비치클럽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느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희정은 붉은...
권은비, 감출 수 없는…수영복 지퍼 잡고 러블리
권은비, 감출 수 없는…수영복 지퍼 잡고 러블리
가수 권은비가 수영복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글로우 & 플로우(Glow & Flow)’를 콘셉트로 한 이번 컬렉션은 핑크, 블루의 로맨틱한 컬러를 테마로 여름의 청량함과 감성을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