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지난해 12도루 김하성, 올해 벌써 10도루 수확
출처:뉴시스|2023-06-02
인쇄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28)이 2년 연속 두 자릿수 도루를 작성했다.

김하성은 2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론디포파크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 마이애미 말린스와 경기에 1번 타자 3루수로 선발 출전, 4타수 1안타 1볼넷 2득점을 올렸다.

시즌 10번째 도루를 수확하며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두 자릿수 도루도 신고했다. 빅리그 2년 차였던 지난해 12도루를 기록했던 김하성은 올시즌 반환점을 돌기도 전에 10도루를 수확, 자신의 한 시즌 최다 도루 기록을 갈아치울 기세다.

1회 헛스윙 삼진으로 물러난 김하성은 0-1로 뒤진 4회 선두타자로 나와 상대 선발 헤수스 루자르도의 3구째 몸쪽 96.8마일(약 155.8㎞)짜리 포심 패스트볼을 통타, 왼쪽 담장을 직격하는 2루타를 터뜨렸다.

이날 팀의 첫 출루를 만들어낸 김하성은 이에 멈추지 않고 후속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 타석 때 3루 도루까지 성공했다. 이어 타티스 주니어의 적시 2루타에 홈을 밟아 동점 득점을 올렸다.

5회 2사 후에는 좌익수 뜬공으로 돌아섰다.

팀이 7-1로 달아난 6회 2사 1, 3루에 맞은 네 번째 타석에서 또 한 번 출루했다. 상대 구원 투수 뱃 반스를 상대로 볼넷을 골라내며 만루를 채웠고, 이번에도 타티스 주니어의 적시타에 홈을 밟았다.

8회에는 좌익수 플라이로 잡혔다.

샌디에이고는 마이애미에 10-1 대승을 거뒀다. 두 차례 출루한 김하성의 시즌 타율은 0.241를 유지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양현준 한 달 만에 출전…셀틱, 스코틀랜드 리그컵 준결승 진출
양현준 한 달 만에 출전…셀틱, 스코틀랜드 리그컵 준결승 진출
스코틀랜드 프로축구 셀틱에서 뛰는 측면 공격수 양현준이 한 달 만에 경기에 나선 가운데 팀은 리그컵 준결승에 올랐다.양현준은 22일(현지시간)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의 셀틱 파크에서 ...
90분 뛴 하베르츠, ‘패스 성공 0회’ 이색 기록…동료도 합작
90분 뛴 하베르츠, ‘패스 성공 0회’ 이색 기록…동료도 합작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시티와 아스널이 올 시즌 첫 번째 맞대결에서 혈투 끝에 비겼다. 한편 아스널 공격수 카이 하베르츠는 이날 90분을 뛰고도 패스 성공 0회라는...
'감독 극찬→선발 만점 활약' 이강인, 부상 의심 전해졌다…"절뚝이며 버스 탑승하는 모습 포착돼"
'감독 극찬→선발 만점 활약' 이강인, 부상 의심 전해졌다…
루이스 엔리케 감독의 극찬 이후 선발 출전해 좋은 활약을 펼친 이강인. 경기 직후 부상이 의심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파리 생제르맹(PSG)은 22일 오전 4시(한국시간) 프랑스 렌...
클라라, 가슴 파인 원피스로 뽐낸 볼륨감…청순 글래머
클라라, 가슴 파인 원피스로 뽐낸 볼륨감…청순 글래머
배우 클라라가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클라라는 지난 2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스페인에서 찍은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사진 속 클라라는 가슴 부분이 파인 하얀색 롱원피스를 입고 청순...
BJ 파이, 성추행 피해 고백 “가해자 뻔뻔함 참을 수 없어”
BJ 파이, 성추행 피해 고백 “가해자 뻔뻔함 참을 수 없어”
BJ 파이(본명 강다온)가 성추행 피해 사실을 고백했다.파이는 지난 19일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14일 토요일에 성추행을 당했다”며 “바로 다음 날 준강제추행으로 가해...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코미디언 박나래가 전 소속사와의 불화설을 일축했다.20일, 박나래가 9년간 함께 한 JDB엔터테인먼트와 이별하고 새 소속사를 찾는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후 21일, 양측의 불화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