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너는 특별하니까!'…김민재, '파격적 조건'으로 나폴리에 남는다
출처:게티이미지코리아|2023-04-22
인쇄



김민재가 나폴리에 잔류할 가능성이 크다는 보도가 나왔다. 나폴리가 ‘특별 대우‘로 김민재를 잡으려 하는 것이다.

현지 언론들은 나폴리가 재정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임금 상한 제도를 시행할 것이라 보도했다. 나폴리가 정한 한 선수의 연봉 상한선은 400만 유로(58억원) 정도로 파악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나폴리는 400만 유로가 넘는 선수들의 연봉 삭감을 요구하고 있다. 연봉 삭감을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내보낸다는, 사실상 경고를 하고 있는 셈이다. 하지만 김민재는 상황이 다르다.

‘특별한 선수‘이기 때문이다. 올 시즌 나폴리의 돌풍을 이끌고 있는 주역이자, 세리에A 정상급 수비수로 거듭난 스타다. 또 김민재는 많은 클럽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나폴리는 김민재를 잡고 싶어하고, 연봉 상한제에서 ‘예외‘를 두는 파격적인 조건을 제시할 전망이다.

이탈리아의 ‘Areanapoli‘는 "나폴리가 재계약 방침을 정했다. 이르빙 로사노, 피오트르 지엘린스키 등의 선수가 연봉 삭감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나폴리는 이들을 여름에 매각할 것이다. 이들의 재계약은 연봉 삭감에 동의를 해야만 이뤄질 수 있다. 나폴리는 이들에게 350만 유로(51억원) 이하를 요구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대부분의 나폴리 선수들이 연봉 삭감을 강요받는 이때 이 매체는 2명의 선수가 오히려 연봉을 올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 명은 김민재. 다른 한 명은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다. 크바라츠헬리아도 나폴리 돌풍의 주역이다.

이 매체는 "나폴리가 재계약 문제, 연봉 삭감 문제로 고심하고 있지만, 김민재와 크바라츠헬리아는 연봉을 올려 나폴리에 잔류시킬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2월 폴란드의 ‘sport.pl‘ 역시 지엘린스키의 연봉 삭감 강요를 보도하면서 "지엘린스키가 연봉 삭감을 거부하면서 오는 여름 나폴리를 떠날 수 있다"고 보도했다.

그러면서 "김민재는 완전 다른 대우를 받고 있다. 김민재는 여름 이적시장에서 당연히 수요가 있을 것이고, 나폴리는 김민재가 남기를 원한다"고 전했다.

  • 야구
  • 농구
  • 기타
‘골드글러브’ 김하성 떠난 샌디에이고, 결국 베테랑 보가츠 유격수 복귀
'이럴 수가' 또또또 졌다...'前 UFC 미들급 챔피언' 아데샨야, 신성 이마보프에게 2R 펀치 KO패→3연패 수렁
보가츠가 유격수로 복귀한다.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2월 3일(한국시간) 샌디에이고 파드레스가 잰더 보가츠를 다시 유격수로 기용한다고 전했다.MLB.com에 따르면...
김하성 떠나보낸 SD 동료들이 허탈하다… 마차도 “실망했다”, 타티스 “김하성 기억할 것”
[NBA] '90억? 쿨하게 포기!' AD도 레이커스에 빈정 상했다
샌디에이고는 말 그대로 우울한 오프시즌을 보내고 있다. ‘타도 다저스’를 부르짖으며 광폭적인 전력 투자를 했던 게 불과 2~3년 전인데, 올해는 자유계약선수(FA) 시장에서 100...
얼마나 마음에 들었으면…김경문 감독이 '아들'이라고 부른다, 괜히 '양키스 1위 유망주' 아니었네
9바늘 꿰매고 아침까지 부기 가득했지만…“이정도 부상은 가뿐, 충분히 뛸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프로야구 사령탑으로 17시즌째를 맞이하는 김경문 한화 이글스 감독은 오래된 경력만큼 수많은 외국인 선수들을 만났다. 각양각색의 선수들을 경험하면서 첫인상만 봐도 한국에서 성공할지,...
박지영, 볼륨감 강조 '파격 비키니'…퇴사 후 과감 변신
박지영 아나, 볼륨감 강조 '파격 비키니'…퇴사 후 과감 변신
방송인 박지영이 과감한 패션으로 시선을 모았다.박지영은 2일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검은색 시스루 비키니 차림을 한 그는 당당한 포즈를 취했다. 과감한 패션에 볼륨감 넘...
김애리, 하와이서 글래머 몸매 과시…꽃무늬 원피스도 찰떡
'♥god 김태우' 김애리, 하와이서 글래머 몸매 과시…꽃무늬 원피스도 찰떡
그룹 god 김태우 아내 김애리가 하와이에서 섹시한 몸매를 뽐냈다.2일 김태우 아내 김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어제 폭우가 지나고 다시 포근해진 날씨에 기분 좋게 알...
진재영, 홀터넥 비키니 입고 묵직한 볼륨감 자랑 "추운날 꺼내보는 기록"
진재영, 홀터넥 비키니 입고 묵직한 볼륨감 자랑
진재영이 글래머러스한 자태를 과시했다.지난 1일 진재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천국이었다"라며 "추운날 방구석에서 꺼내보는 따뜻한 주말 기록 역시 여행은 먹고 마시는 것"이라며 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