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얍삽하네' 토트넘, '양민혁 데뷔전' 느긋한 이유 있었다... "EPL 경험자+19세 즉시 전력감 윙어 영입 움직임"
출처:OSEN|2025-01-27
인쇄





토트넘이 새로운 윙어 영입을 위해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있다.

영국 매체 ‘TBR 풋볼‘은 25일(한국시간) "토트넘이 사우스햄튼 소속 19세 타일러 디블링을 영입하기 위해 협상 중"이라고 밝혔다.

디블링의 몸값은 5500만 파운드(약 983억 원)로 평가된다. 

매체에 따르면 토트넘은 즉시 전력감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젊은 선수를 추가로 데려올 계획인데, 디블링이 영입 0순위다.

디블링은 2006년생 왼발잡이 윙어로 프리미어리그의 주목받는 신예다. 사우스햄튼 유스 시스템을 거쳐 지난해 프로 무대에 데뷔했으며, 이번 시즌 1군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

사우스햄튼이 리그 최하위를 기록하며 강등 위기에 놓였음에도 불구하고 디블링은 리그 20경기에서 4골 2도움을 기록하며 눈길을 끌었다.



디블링은 주로 오른쪽 윙어로 활약한다. 왼발을 활용해 중앙으로 돌파하는 데 강점이 있다. 그는 패스 능력뿐 아니라 빠른 스피드와 날카로운 왼발 킥 능력을 갖춰 최전방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이로 인해 토트넘뿐 아니라 라이프치히를 포함한 여러 팀이 디블링 영입전에 뛰어든 상황이다.

사우스햄튼은 최소 5500만 파운드를 요구하고 있으며, 이 금액은 경쟁이 심화될 경우 더 상승할 가능성이 있다.

토트넘이 디블링을 영입할 경우 양민혁에게는 큰 도전이 될 전망이다. 양민혁과 디블링은 같은 나이에 같은 포지션을 소화하는 선수인데, 드블링은 영국 무대 적응기가 필요하지 않다.

반면 K리그에서 영국으로 넘어온 양민혁에겐 적응기가 필요하다.

양민혁은 강원FC에서 지난 해 K리그1 데뷔 시즌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토트넘으로 이적했다. 그는 올해 1월 토트넘 선수단에 등록됐다.

양민혁은 등번호 18번을 배정받아 많은 기대를 모았다. 이는 과거 해리 케인과 같은 레전드들이 사용했던 번호로 상징성이 크다.



그러나 양민혁은 아직 1군 무대를 밟지 못하고 있다. 그는 현재 FA컵과 리그, 유럽대항전 어디에서도 출전 기회를 잡지 못한 상태다. 토트넘 내부 소식통에 따르면, 양민혁이 아직 팀과 리그 환경에 적응 중이다. 포스테코글루 감독도 직접 "양민혁 관한 구체적인 계획은 없고, 일단 적응 시간을 주고 있을 뿐"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1군 즉시 전력감‘ 디블링이 토트넘에 합류한다면 양민혁이 자신의 입지를 넓히는 데 더욱 시간이 걸릴 수 있다.

  • 야구
  • 농구
  • 기타
삼성 이성규, 첫 억대 연봉 진입... '전완근 끝판왕'의 꾸준한 노력 결실
버틀러, 훈련 무단 이탈로 또 징계...트레이드 마감까지 못 뛴다
삼성 라이온즈의 이성규가 프로 데뷔 9년 만에 처음으로 억대 연봉 선수 대열에 합류했다.지난 시즌 6000만 원이었던 연봉이 117% 상승한 1억 3000만 원으로 책정되면서, 그...
'사직 예수' 윌커슨은 취직했다! 신시내티와 마이너리그 계약
'비행기 놓치고, 훈련 불참' 마이애미, 버틀러에 무기한 출장 정지 징계
전 롯데 자이언츠 투수 '사직 예수' 애런 윌커슨이 새 직장을 찾았다.MLB 네트워크의 존 모로시는 28일(한국시간) 윌커슨이 신시내티 레즈와 마이너리그 계약에 합의했다고 전했다....
브레그먼 재영입 노리는 휴스턴, 플랜B는 이 선수다
'NBA 전체 1위' 오클라호마시티 고공행진…포틀랜드에 낙승
간판 타자 알렉스 브레그먼 재영입에 나선 것으로 알려진 휴스턴 애스트로스, 대체 계획도 준비하고 있다.‘디 어슬레틱’은 28일(한국시간) 애스트로스 구단이 베테랑 내야수 호르헤 폴...
맹승지, 청순 큐티 다 가진 비주얼..수영복 몸매도 완벽하네
맹승지, 청순 큐티 다 가진 비주얼..수영복 몸매도 완벽하네
맹승지가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다.27일 개그우먼 맹승지의 개인 채널에는 별 다른 코멘트 없이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되었다.공개된 사진 속 맹승지가 라임색 수영복을 입고 몸매를 자랑하...
설하윤, 글래머 비키니 자태…고혹 섹시
설하윤, 글래머 비키니 자태…고혹 섹시
트로트 가수 설하윤이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27일 설하윤은 자신의 SNS를 통해 “천국에 온 듯”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설하윤은 휴양지에서 물...
"키 172cm, 미코 출신 아나운서 답네"…'야구女神' 박지영 비키니, 숨겨놨던 글래머 몸매 자랑
'야구여신' 박지영 아나운서가 숨겨놨던 글래머 몸매를 자랑했다.박지영은 26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오늘은 골프 오프 데이. 수영하자"라는 글과 함께 미국 캘리포니아의 한 야외 수...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