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공식 발표] '이럴 수가' 왕따설 휘말린 음바페, 이번엔 부상이다…"아탈란타전 왼쪽 허벅지 다쳐"
출처:스포탈코리아|2024-12-13
인쇄



최근 왕따설 등 각종 구설수에 휘말린 킬리안 음바페(25·레알 마드리드)가 부상으로 쓰러졌다.

레알 마드리드는 12일(이하 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의료진 검사 결과 음바페는 왼쪽 허벅지 부상 진단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스페인 매체 ‘데포르티보 코페 발렌시아‘의 아란차 로드리게스 기자에 의하면 음바페는 약 10일 정도 결장할 것이며, 올 한 해 남은 2경기(라요 바예카노, 세비야전) 모두 놓칠 공산이 크다.





음바페는 지난 10일 이탈리아 베르가모 게비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아탈란타 BC와 2024/25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리그 페이즈 6차전 원정 경기(3-2 승)에 선발 출전, 전반 36분 만에 통증을 호소하며 그라운드를 빠져나왔다.

전반 10분 브라힘 디아스의 도움을 받아 귀중한 골을 터뜨린 음바페는 부상에서 돌아온 비니시우스 주니오르와 호흡을 맞추며 모처럼 활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지만 부상에 발목이 잡히며 진한 여운을 남겼다.

불행 중 다행히도 레알 마드리드는 샤를 더케텔라러에게 동점골을 내줬으나 이후 비니시우스와 주드 벨링엄의 득점이 연달아 폭발하며 승점 3을 따내는 데 성공했고, 36개 팀 중 20위(3승 3패·승점 9)에 자리하며 16강 진출 희망을 이어가게 됐다.

경기 후 기자회견에 참석한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은 음바페의 부상이 심각하지 않다며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안첼로티 감독은 음바페의 부상 부위와 정도를 묻는 질문에 "심각해 보이지 않는다. 그저 과부하로 보인다"고 대답했다.



음바페는 올여름 파리 생제르맹을 떠나 레알 마드리드에 합류하며 큰 기대를 모았다. 그러나 훈련 태도 문제, 왕따설 등에 시달리며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성폭력 혐의에도 연루됐지만 증거불충분에 따른 수사 종결이 내려지며 의혹을 벗었다.

이에 프랑스 국가대표팀 레전드이자 대선배 에마뉘엘 프티가 조언을 건네기도 했다. 프티는 영국 매체 ‘골닷컴‘을 통해 "애초부터 음바페는 레알 마드리드가 원한 선수가 아니었다. 안첼로티 감독과 몇몇 선수는 그가 합류하는 것을 원치 않았다"며 "음바페에게 가장 큰 문제는 벨링엄과 비니시우스라는 두 명의 팀 동료가 발롱도르를 수상해 주인공이 되고 싶어 한다는 것이다. 음바페는 상황을 바로잡을 정신력이 있다는 걸 보여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 야구
  • 농구
  • 기타
내야수 교통정리 나선 KT, 황재균·강백호가 성패 쥐었다..."스프링캠프가 분수령"
'낙동강 오리알' 버틀러, 뜬금없는 새로운 행선지 급부상
KT 위즈가 새 시즌을 앞두고 내야진 재편에 나선 가운데, 베테랑 황재균(38)과 포수로 전향한 강백호(26)의 역할이 주목받고 있다.주전 유격수 심우준의 한화 이적과 3루수 허경...
'6억 연봉' 이형종의 갈림길...키움 외야 경쟁서 살아남을까
키움 히어로즈 최고 연봉자 이형종(36)이 2025시즌 생존 경쟁에 직면했다. 연봉 6억원을 받는 그의 자리가 좁아지고 있다.투수에서 타자로 전향해 성공 스토리를 써냈던 이형종은 ...
‘미스터 베이스볼’ 밥 유커, 90세로 사망하다
피닉스, 트레이드로 '센터' 보강…오코기+2R 지명권 3장 샬럿으로
미국프로야구(MLB) 밀워키 브루어스의 ‘목소리’ 밥 유커가 폐암으로 세상을 떠났다. 90세. 선수 생활은 짧았지만 명해설로 ‘미스터 베이스볼’로 불린 고인은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
한소희, 파격 금발로 바비인형 됐다
한소희, 파격 금발로 바비인형 됐다
배우 한소희가 금발로 파격 변신했다.한소희는 17일 오후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파격적인 비주얼로 변신한 한소희의 모습이...
비키니가 작네...레전드 레이싱모델 신세하, 야간 풀장서 뽐낸 '압도적 볼륨감'
비키니가 작네...레전드 레이싱모델 신세하, 야간 풀장서 뽐낸 '압도적 볼륨감'
레이싱모델 신세하가 뛰어난 비키니 몸매를 뽐내며 근황을 전했다.신세하는 지난 15일 자신의 SNS에 "처음 가보는 곳은 너무 짜릿해"라는 멘트와 함께 미국 여행 중인 사진 여러 장...
한국문화 아이콘 송혜교, 메종 겔랑 앰버서더
한국문화 아이콘 송혜교, 메종 겔랑 앰버서더
배우 송혜교가 특별한 여정을 시작한다.프리미엄 럭셔리 뷰티 메종 겔랑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대한민국의 대표 배우 송혜교를 겔랑의 첫 번째 앰버서더로 공식 발탁했다고 16일 전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