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국내
'못 받아들이겠는데?' 대한축구협회, 정몽규 회장 '중징계' 요구에 반발..."재심의 요청 검토"
출처:MHN스포츠|2024-11-06
인쇄



대한축구협회(KFA)가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의 감사 결과에 받아들일 수 없다는 자세를 취했다.

축구협회는 5일 "문체부 감사 결과 발표에 대해 재심의 요청을 검토하고 있다"며 "문체부 발표에 대한 협회의 입장은 6일 오전 중에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문체부는 같은 날 서울 종로구의 정부서울청사 별관에서 지난 7월부터 축구협회를 둘러싼 각종 논란에 대한 감사 최종 결과를 발표했다.

이날 문체부는 축구협회가 국가대표 지도자 선임 업부 부적정 등 총 27건의 위법하고 부당한 업무처리가 확인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정몽규 회장을 비롯한 김정배 상근부회장, 이임생 기술총괄이사 등에게 자격 정지 이상 중징계를 요구했다.

또한 위르겐 클린스만 전 감독과 홍명보 감독 선임 과정에도 문제가 있다면서 재선임 작업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다만 문체부는 "징계를 권고하는 것이 아니라 요구하는 것"이라며 "규정상 문체부는 징계를 요구할 권한이 있고, 최종 판단은 축구협회 공정위원회가 하게 돼 있다. 축구협회가 여론에 맞게 바람직한 판단을 내릴거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앞서 문체부의 중간 감사 결과 발표 당시 긴 글의 입장문을 내며 강하게 항변했던 축구협회는 ‘재심의 요청 검토‘ 입장만을 낸 채 여론을 지켜보고 대응할 것으로 전망된다.

  • 야구
  • 농구
  • 기타
김혜성, 등번호 6 달고 MLB 다저스 행사 참여…"영광입니다"
NBA 최고 빅마켓 뉴욕 닉스, 우승가시권. NBA 파워랭킹 톰 5 첫 진입
김혜성(26)이 새로 택한 등번호 6이 박힌 유니폼을 입고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마련한 자선 행사에 참여했다.다저스는 1일(한국시간) 소셜네트워크서...
오타니 "투수 복귀 시기 전망 어렵다, 재활은 순조"
4점에 그친 알바노, 61점에 머무르는 DB
오타니 쇼헤이(31)가 2일(한국시간) LA 다저스의 팬페스티벌 다저 페스트에 참가해 마운드 복귀 시기를 언급했다.오타니는 "지금까지 여러 사람의 도움으로 원활하게 재활을 진행하고...
50안타의 신, 두산 박준순의 프로 도전 시작
배혜윤은 ‘트리플더블급 활약’, 삼성생명은 ‘선두 싸움에서 패배’
두산 베어스의 2025 신인 내야수 박준순(19)이 호주 1차 스프링캠프에 합류하며 프로야구 무대 진입을 위한 첫걸음을 내딛었다.1라운드 6순위로 지명된 박준순은 고교 시절 '타격...
진재영, 홀터넥 비키니 입고 묵직한 볼륨감 자랑 "추운날 꺼내보는 기록"
진재영, 홀터넥 비키니 입고 묵직한 볼륨감 자랑
진재영이 글래머러스한 자태를 과시했다.지난 1일 진재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천국이었다"라며 "추운날 방구석에서 꺼내보는 따뜻한 주말 기록 역시 여행은 먹고 마시는 것"이라며 발...
민니, 아무것도 안 입은 줄…착시 부르는 아찔한 팬츠리스
(여자)아이들 민니, 아무것도 안 입은 줄…착시 부르는 아찔한 팬츠리스
(여자)아이들 민니가 아찔한 패션을 선보였다.지난 1일 민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질끈 묶은 머리 I'm Her"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공개된 사진 속 민...
이주연 "변신하고 싶어"…속옷만 입고 드러낸 몸매에 아찔한 분위기
이주연
이주연이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였다.지난 1일 이주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안 보이는 것 같아도 다 보여"라는 글과 함께 블랙 색상의 목티로 얼굴까지 가린 모습의 사진을 공...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