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KIA 출신 브룩스, 다시 무적선수로…선수 생활 마무리하나
출처:연합뉴스|2024-10-04
인쇄

 

KBO리그 KIA 타이거즈에서 뛰었던 오른손 투수 에런 브룩스(34)가 다시 무적 선수가 됐다.

스포츠일러스트레이티드(SI)는 4일(한국시간) 미국프로야구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산하 마이너리그 트리플A 라스베이거스 에비에이터스에서 뛰던 브룩스가 자유계약선수(FA) 신분이 됐다고 전했다.

브룩스는 2024시즌 트리플A에서 15경기에 출장해 2승 9패 평균자책점 4.92의 성적을 거뒀다.

지난 5월엔 빅리그에 합류해 2패 평균자책점 5.06을 기록했다.

그는 5월 16일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빅리그 방문경기에 선발 등판해 7이닝 3실점으로 호투하기도 했다.

그러나 브룩스는 이후 부진한 모습을 이어갔고, 마이너리그로 내려간 뒤 인상 깊은 모습을 남기지 못하고 짐을 쌌다.

브룩스는 2014년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에 데뷔했고, 2020년 KIA와 계약해 한국 팬들과 만났다.

브룩스는 2020년 11승 4패 평균자책점 2.50으로 활약한 뒤 재계약에 성공했으나 2021시즌 중 미국에서 주문한 전자 담배에서 대마초 성분이 검출돼 경찰 조사를 받은 뒤 퇴출당했다.

이후 미국으로 돌아간 브룩스는 빅리그와 마이너리그를 오갔다.

SI는 "브룩스의 나이를 고려할 때 FA 시장에서 큰 관심을 받을 가능성은 작다"며 "다만 내년 1~2월쯤 베테랑 투수를 원하는 팀들이 러브콜을 보낼 여지도 있다"고 전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파리지앵' 선언 음바페, "레알 마드리드라서 이적, 아니면 평생 PSG에서 뛰었을지도"
'파리지앵' 선언 음바페,
킬리앙 음바페가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한 이유에 대해 말했다.<소 풋> 등 다수의 프랑스 매체에 따르면, 2024-2025시즌 개막 직전 파리 생제르맹에서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한 바...
과르디올라, 특단의 조치! 선수단 2일 휴가 부여 "집 가서 축구 잊고 가족과 지내라"
과르디올라, 특단의 조치! 선수단 2일 휴가 부여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선수단에 휴가를 부여했다.맨체스터 시티는 21일 오후 9시 30분(이하 한국시간) 영국 버밍엄에 위치한 빌라 파크에서 열리는 2024-25시즌 프리미어리그 1...
정몽규 4연임 도전→허정무 직격탄 "현실 인식 없는 궤변…개혁의 대상이 개혁 외치다니"
정몽규 4연임 도전→허정무 직격탄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의 4선 연임 도전 회견 내용에 대해 이번 선거에서 경쟁자로 나서는 허정무 전 국가대표팀 감독이 직격탄을 날렸다.허정무 감독은 지난 20일 "전 국민의 따가운 ...
‘프라우드먼’ 모니카, 결혼과 임신 소식 동시에 전했다
‘프라우드먼’ 모니카, 결혼과 임신 소식 동시에 전했다
댄서 모니카가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전했다.모니카는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한 사람을 만나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며 “대중 앞에 서지 않고 조용히 자...
한소희인 줄..전종서, 몸매는 기본+시선 압도하는 '분위기 여신'
한소희인 줄..전종서, 몸매는 기본+시선 압도하는 '분위기 여신'
배우 전종서가 또 한번 시선을 압도하는 비주얼로 근황을 젆ㅆ다.20일, 전종서가 개인 계정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종서는 다양한 각도에서 포즈를 취한 모습. ...
모니카, 엄마 된다…남편은 누구?
모니카, 엄마 된다…남편은 누구?
댄서 모니카가 결혼·임신을 깜짝 발표했다.모니카는 20일 오후 자신의 SNS인스타그램에 손편지로 “저에게 정말 행복하고 소중한 기적이 찾아왔다”면서 “사랑하는 한 사람을 만나 평생...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