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최초의 사나이’ 오타니, PS 완벽 데뷔? ‘삼박자 완벽’
출처:스포츠동아|2024-10-04
인쇄

 

메이저리그 역대 최초의 50-50 달성 등 놀라운 시즌을 보낸 오타니 쇼헤이(30, LA 다저스)가 자신의 첫 번째 포스트시즌 무대에 나선다.

LA 다저스는 오는 6일(이하 한국시각)부터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5전 3선승제의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NLDS)를 가진다.

이는 오타니의 포스트시즌 데뷔 무대. 오타니는 2018년 메이저리그에 데뷔했으나, LA 에인절스의 성적이 좋지 못해 단 한 차례도 포스트시즌 무대를 밟지 못했다.

 

 

역대 최고 10년-7억 달러 계약 후 여러 진기록을 작성한 오타니의 포스트시즌 데뷔 무대인 만큼 큰 관심이 모일 전망이다.

단기전 특성상 1차전의 의미는 매우 크다. 오타니는 가장 중요한 1차전에 좋은 활약을 펼칠 가능성이 매우 높다. 경기장, 상대 팀, 상대 투수 모두 전적이 좋다.

 

 

우선 오타니는 홈구장 다저 스타디움 통산 80경기에서 타율 0.330과 28홈런 58타점, 출루율 0.420 OPS 1.103 등을 기록했다.

이는 이번 시즌 전체 성적보다 우위에 있다. 정규시즌에 나타낸 기록이 포스트시즌에서의 활약을 보장하지는 않는다. 하지만 확률이 높아지는 것은 분명하다.

또 오타니는 샌디에이고를 상대로 12경기에서 타율 0.326와 출루율 0.400 OPS 0.922 등으로 좋은 모습을 나타냈다.

 

 

여기에 1차전 선발투수로 나서는 딜런 시즈(29)를 상대로 홈런 2방을 터뜨린 경험을 갖고 있다. 삼박자가 모두 맞아 떨어지는 것.

LA 다저스는 최우수선수(MVP) 트리오로 구성된 뛰어난 타선을 갖고 있다. 하지만 선발 마운드가 약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오타니가 이끄는 LA 다저스 상위 타선의 힘이 그 어느 때보다도 필요한 상황. 오타니가 경기 초반 한 방을 터뜨리면 분위기를 가져올 수 있다.

  • 축구
  • 농구
  • 기타
[k2.review] '모따 1골 1도움' 천안, 경남 3-1 제압...경남전 6경기 만에 첫 승 신고!
[k2.review] '모따 1골 1도움' 천안, 경남 3-1 제압...경남전 6경기 만에 첫 승 신고!
모따의 맹활약에 힘입어 천안시티가 경남 상대 첫 승을 신고했다.천안시티는 5일 오후 4시 30분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2 2024' 34라운드에서 경남FC에 3-...
손흥민 공백·황희찬 부진…홍명보호, 요르단서 이중고 해결할까
손흥민 공백·황희찬 부진…홍명보호, 요르단서 이중고 해결할까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지역 3차 예선 B조 3∼4차전을 앞둔 한국 축구대표팀이 'EPL 듀오'로 손꼽히는 손흥민(토트넘) 부재와 황희찬(울버햄프턴)의...
"10세 선수가 하는 플레이" 혹평 김민재, 그래도 입지 '탄탄'... 9경기 연속 선발 예상
김민재는 또다시 선발로 나선다.바이에른 뮌헨은 7일 오전 0시 30분(이하 한국시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위치한 도이체 방크 파르크에서 열리는 2024-25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6...
미연, 감탄 부르는 여신 비주얼 '눈길'
(여자)아이들 미연, 감탄 부르는 여신 비주얼 '눈길'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미연이 우아한 여신의 자태를 뽐냈다.4일 미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미연은 누드톤 아이보리색 드레스를 입고 포...
'풀파티 여신' 터질 듯한 글래머 과시, 그윽한 눈빛까지
'풀파티 여신' 터질 듯한 글래머 과시, 그윽한 눈빛까지
'수원 여신' 김현영 치어리더가 도심 속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김현영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나도 올여름 잠시나마 풀파티 다녀왔다. 태어나서 두 번째...
다현, 부국제 첫 행보 수상 영광까지
'스크린 데뷔' 트와이스 다현, 부국제 첫 행보 수상 영광까지
트와이스 다현이 부산국제영화제(BIFF)의 정식 초청을 받아 축제 열기를 고조시켰다.다현은 지난 2일 첫 주연작 영화 '그 시절, 우리가 사랑한 소녀'로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