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국내
日 쿠보, "호주를 원정에서 잡은 바레인, 우리에게도 공격적으로 승부할 것"
출처:베스트 일레븐|2024-09-09
인쇄

 

중국전 대승에도 불구하고 일본 축구 국가대표팀 간판 스타 쿠보 타케후사는 긴장의 끈을 놓지 않는다. 이번 상대인 바레인은 호주를 잡으며 상승세를 타고 있는 만큼 정면승부를 걸어올 것이라고 예상했다.

쿠보가 속한 일본은 오는 11일 새벽 1시(한국 시간) 마나마에 위치한 바레인 국립경기장에서 예정된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C그룹 2라운드에서 바레인을 상대로 원정 경기를 치른다.

일본은 지난 5일 사이타마 스타디움에서 벌어졌던 중국전에서 7-0으로 대승한 바 있다. 쿠보는 이날 경기에서 1골 2도움을 올리며 최고의 플레이를 펼쳐 보인 바 있다.

일본 매체 <사커 다이제스트>에 따르면, 쿠보는 지난 7일 마나마 현지에서 가진 팀 훈련 후 일본 취재진과 만난 자리에서 "바레인이 꽤 앞에서 전방 압박을 걸어올 것이라고 예상한다"라며 "상대가 비록 우리 팀이라 할지라도, 호주 원정에서 이긴 만큼 제가 바레인 감독이라면 승점을 얻으려고 공격적으로 임할 것이다. 더군다나 홈팬 앞에서 부끄러운 경기는 할 수 없을 것"이라고 바레인의 공격적인 경기 운영을 예상했다.

바레인은 지난 5일 골드 코스트 로티나 스타디움에서 호주를 꺾고 이번 최종예선 1라운드 최대의 파란을 일으킨 바 있다. 이미 지난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본선에 출전한 팀을 무너뜨린 만큼, 쿠보의 예상대로 일본을 상대로도 과감한 승부를 걸어올 가능성이 크다.

  • 야구
  • 농구
  • 기타
'사라진 日 루키' 언제 돌아오나, "사사키 재활 순조로워, 통증도 없고 멘털도 단단"
한때 보스턴의 심장이 레이커스로…돈치치가 강력히 원했다! 스마트, LAL과 2년 계약
"구속도 오르고 있고, 통증도 없다."일본인 메이저리거 사사키 로키가 복귀를 눈앞에 두고 있다.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의 데이브 로버츠 감독은 20일(한국시간) 기자회견에서 "...
'야구 불모지' 北에 무슨 일로…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 회장 방북
‘선전 대참사’ 그 후, 205cm ‘만리장성’은 아이처럼 울었다…한쉬 “우리 모두 마음이 아파요”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리카르도 프라카리 회장이 19일 북한을 방문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20일 보도했다.중앙통신은 "리카르도 프라카리 위원장을 단장으로 하는 세계야구 및 쏘...
‘불꽃야구’ 인하대전, 문교원은 이중 스파이였다
'빛과 소금' 생애 첫 태극마크 정성우... 그가 팀에서 존재 가치를 인정받은 모먼트는?
‘불꽃야구’가 사상 최초 TV 생중계로 진행됐던 2025시즌 두 번째 직관 현장을 공개한다.내일(21일) 저녁 8시 공개되는 스튜디오C1 야구 예능 프로그램 ‘불꽃야구’ 12화에서...
맥심이 사랑한 ‘여성 건강 전도사’ 피트니스모델 캐리 노티크, 시원한 바람을 선사합니다!
맥심이 사랑한 ‘여성 건강 전도사’ 피트니스모델 캐리 노티크, 시원한 바람을 선사합니다!
뜨거운 여름, 세계적인 피트니스 모델이자 선수인 캐리 노티크가 시원한 바람을 선사했다.노티크는 최근 자신의 SNS에 웨이트로 다져진 탄탄한 라인을 과시하며 요트 위에서 다채로운 포...
제니, 무대 밖 일상도 화보…크롭탑에 드러난 ‘완벽 복근’
제니, 무대 밖 일상도 화보…크롭탑에 드러난 ‘완벽 복근’
블랙핑크 제니가 일상 속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했다.제니는 18일 자신의 SNS 계정에 “SUPERSTAR”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니...
“여름엔 비키니” 박규영, ‘모래 찜질’로 휴가 만끽
“여름엔 비키니” 박규영, ‘모래 찜질’로 휴가 만끽
박규영이 여름을 제대로 즐기고 있다.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바닷가에서 휴가를 즐기는 듯한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사진 속 박규영은 한적한 바닷가에서 비키니 수영복을 입...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