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렘 킴의 예술적 감각, 배럴의 스윔웨어로 다시 태어나다
출처:MK스포츠 |2024-09-03
인쇄

배럴(대표 박영준)이 다채로운 색채와 순수한 형태로 주목받는 아티스트 클렘 킴(Clem Kim)과 함께한 새로운 스윔웨어 라인을 발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클렘 킴의 초현실적 아트웍을 통해 기존 스윔웨어 디자인을 혁신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클렘 킴은 모든 사물이 살아 숨쉰다는 상상력을 바탕으로 작품 활동을 이어가는 아티스트다. 그의 작업은 인간의 몸과 삶을 탐구하며 이를 초현실적으로 표현하는데 중점을 둔다.


배럴과의 이번 협업에서는 이러한 그의 예술적 상상력이 스윔웨어에 반영되며 기존의 획일화된 디자인 틀을 벗어난 새로운 시도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주제는 HOW TO LIVE YOUR LIFE로 수영이라는 행위를 통해 인생을 살아가는 데 필요한 태도와 마음가짐에 대해 철학적 메시지를 담았다.

클렘 킴의 독창적인 아트웍과 레터링은 수영복 디자인에 의미를 더하며 착용자에게 긍정적이고 심오한 영감을 제공한다. 이러한 디자인은 스윔웨어를 단순한 운동복이 아닌 인생의 메시지를 담은 예술 작품으로 승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품 라인은 여성용 원피스 수영복, 남성용 수영복, 키즈용 수영복, 그리고 다양한 수모로 구성되어 있다. 바닷속을 하늘처럼 자유롭게 헤엄치는 돌고래, 하늘로 날아오르는 인어, 물놀이를 즐기는 거북이 등 클렘 킴의 상상력이 담긴 디자인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중심 요소로 착용자에게 새로운 시각적 경험을 선사한다.

배럴은 이번 콜라보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배럴 공식 온라인몰 및 직영점에서 클렘 킴 콜라보 제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한정판 발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배럴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예술과 스포츠가 만나는 새로운 장을 열었다. 이 제품을 통해 많은 사람이 자신만의 스토리를 담은 스윔 라이프를 즐기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배럴 X 클렘 킴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9월 2일부터 배럴 공식 온라인몰과 직영점, 일부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축구
  • 야구
  • 농구
“공격적인 모습, 간절하게 승격 원하는 배고픈 모습 보여줘야” 오스마르의 다짐
“공격적인 모습, 간절하게 승격 원하는 배고픈 모습 보여줘야” 오스마르의 다짐
서울 이랜드 FC가 9년 만에 진출한 플레이오프 무대를 앞두고 필승의 각오를 전했다.서울 이랜드는 24일 오후 4시 30분 목동운동장에서 전남드래곤즈와 하나은행 K리그2 2024 ...
'잔류 확정' 광주FC, 전북과 최종전서 유종의 미 거둔다
'잔류 확정' 광주FC, 전북과 최종전서 유종의 미 거둔다
K리그1 잔류를 확정 지은 광주FC가 전북현대를 상대로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한 리그 마지막 경기에 나선다.광주는 오는 24일 오후 2시 광주축구전용구장에서 전북을 상대로 하나은행...
PSG, '발롱 실패' 비니시우스 영입에 3665억 원 제안...레알은 "1조 4650억 아니면 안 팔아"
PSG, '발롱 실패' 비니시우스 영입에 3665억 원 제안...레알은
무려 3,665억 원을 제안했지만, 거절했다. 1조 4,650억 원 아래로는 매각하지 않는다는 입장이다.영국 '비인 스포츠'는 22일(이하 한국시간) "비니시우스 주니오르를 향한 ...
'역시 글래머다!'..김혜수, 적나라한 시스루로 드러난 우월 보디라인
'역시 글래머다!'..김혜수, 적나라한 시스루로 드러난 우월 보디라인
김혜수가 보기만 해도 아찔한 글래머 몸매를 한껏 자랑, 팬들을 사로잡았다.22일 배우 김혜수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촬영한 화보컷을 다수 공개했다...
전효성, 다이어트 성공에 복근 노출…글래머→뼈마름 '변신'
전효성, 다이어트 성공에 복근 노출…글래머→뼈마름 '변신'
가수 전효성이 다이어트 후 인증샷을 공개했다.전효성은 20일 자신의 계정에 "요즘 눈바디. 전효성 다이어트 2024 버젼 가져왔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그는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
“남성잡지 모델 갔더니 야한 수영복만”...조정민 “발매후, 감옥서도 편지 오더라”
“남성잡지 모델 갔더니 야한 수영복만”...조정민 “발매후, 감옥서도 편지 오더라”
트로트 가수 조정민(38)이 자신의 섹시한 매력에 대해 언급했다.20일 탁재훈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서는 ‘조정민,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춤추고 있을 것 같은 농염한 그녀’라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