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年 3545만불’ 마이크 트라웃, 또 드러누워!…LAA감독 “강요할 수 없지만 빨리 복귀하길”
출처:스포츠서울|2024-07-29
인쇄

 

마이크 트라웃(32·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이 아직 달리기도 못하는 중이다. 검사 결과에 별 이상이 없는데도 재활에 주저하고 있다.

론 워싱턴 에인절스 감독은 29일(한국시간) “트라웃은 ‘언제든지’ 훈련에 복귀하려 한다. 하지만 아직 달리기를 시작하지 못했다. 모든 것은 그에 달렸고 우리는 강요할 수 없다”고 말했다.

트라웃은 지난 5월 좌측 무릎 반월판 파열 수술을 받았다. 재활에 매진하던 그는 지난 24일 에인절스 산하 트리플A 구단인 솔트레이크 경기를 출전해 경기 감각을 익히려 했다. 그러나 경기 중 고통을 호소하며 2회 만에 교체됐다. 이후 진행한 MRI 검사에서는 별다른 이상이 없는 것으로 나왔다.

워싱턴 감독은 “트라웃은 큰 수술에 대한 경험이 없다. 그래서 흉터가 터질 수도 있다는 두려움이 그를 지배하는 것으로 보인다. 빨리 훈련에 복귀해 1군 경기에서 뛰는 트라웃의 모습을 보고 싶다”고 전했다.

트라웃은 3번의 아메리칸리그(AL) MVP, 올스타 11회 선정 등 에인절스는 물론 메이저리그(ML)의 전설적인 선수 중 하나다. 또, 2019시즌 시작 전 맺은 12년간 4억 2650만달러(약5914억 7020만원)의 FA 계약을 맺었다. 이는 ML 최초로 4억 달러가 넘는 계약이다.

첫 시즌인 2019년에는 타율 0.291 출루율 0.436, OPS 1.083 홈런 45개를 기록했다. 거기에 AL MVP, 행크 애런 상 등을 받으며 기대에 걸맞은 성적을 냈다. 그러나 2021년에는 종아리 부상, 2022년에는 허리부상 그리고 지난해에는 좌측 손목 유구골이 골절되며 경기에 나서지 못하는 시간이 많아졌다.

트라웃이 올시즌 3545만달러(약 489억 6708만원)를 받는 고연봉자인 만큼 에인절스 측은 애가 탄다.

  • 축구
  • 농구
  • 기타
일본축구, 2046 월드컵 개최 본격 추진…"한국·중국과 함께 열 수도"
일본축구, 2046 월드컵 개최 본격 추진…
'안방에서 세계 정상 등극'을 목표로 내건 일본축구가 2046 국제축구연맹(FIFA) 월드컵 개최를 준비한다.일본 매체 '스포츠 호치'는 18일(한국시간) "일본축구협회(JFA)가...
추사랑X홀란드, 이 조합 특별해 ‘자비 없는 비율 과시’
추사랑X홀란드, 이 조합 특별해 ‘자비 없는 비율 과시’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딸 추사랑이 축구선수 엘링 홀란드를 만났다.추사랑은 최근 자신의 SNS에 “엘링 홀란드 선수분과 함께 사진 찍어 영광입니다”라는 글과 사진 여러 장을 게재...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선수, 성희롱 당했다…결국 개인 보디가드 고용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선수, 성희롱 당했다…결국 개인 보디가드 고용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선수가 곤욕을 치르고 있다.스위스대표팀 국가대표 공격수 알리샤 레만(26, 유벤투스)은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선수로 여러번 선정됐다. 아름다운 외모와 ...
한그루, 수영복 입고 탄탄한 몸매..화사한 미모
한그루, 수영복 입고 탄탄한 몸매..화사한 미모
배우 한그루가 수영복 몸매를 자랑했다.18일 한그루는 자신의 채널에 수영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한그루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한그루는 화이트...
박규영, 상의만 빼꼼…해외 팬들 깜짝 놀란 과감 비키니
박규영, 상의만 빼꼼…해외 팬들 깜짝 놀란 과감 비키니
배우 박규영이 여름 햇살 아래 빛나는 청량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박규영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변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박규영은 빨간 스트...
권나라, 우월한 볼륨감 몸매 비결인가‥발레→필테 정복
권나라, 우월한 볼륨감 몸매 비결인가‥발레→필테 정복
배우 권나라가 운동으로 꽉 채운 일상을 공개했다.권나라는 7월 16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토슈즈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을 통해선 운동에 빠진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