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오타니, 피츠버그전서 시즌 15호포…스킨스 163㎞ 강속구 공략
출처:뉴스1|2024-06-06
인쇄


LA 다저스의 특급 스타 오타니 쇼헤이(30)가 피츠버그 파이리츠전에서 시즌 15호 아치를 그렸다.

오타니는 6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의 PNC파크에서 열린 2024 메이저리그(MLB) 피츠버그와 원정 경기에서 2번 지명타자로 출전해 5타수 2안타 1홈런 2삼진 2타점 1득점을 기록했다.

지난달 30일 뉴욕 메츠전에서 홈런포를 쏘아 올린 뒤 한동안 홈런이 없던 오타니는 일주일 만에 다시 대포를 가동했다.

시즌 15호포를 기록한 오타니는 내셔널리그 홈런 부문 1위 마르셀 오즈나(애틀랜타 브레이브스·17홈런)를 2개 차로 추격했다. 타율은 0.321에서 0.324로 올랐다.

1회 삼진으로 물러난 오타니는 0-7로 뒤진 3회 2사 1루에서 타석에 등장했다.

오타니는 상대 선발 우완 스킨스와 풀카운트 승부 끝에 시속 163㎞ 강속구를 걷어 올려 외야 가운데 담장을 넘겼다.

3-7로 따라간 5회 1사 1루에서는 우전 안타를 쳐 멀티 히트를 완성했다.

그러나 7회에는 삼진, 8회에는 외야 뜬공으로 돌아섰다.

이날 다저스는 피츠버그에 6-10으로 졌다. 다저스 선발 제임스 팩스턴이 1⅔이닝 6피안타 2볼넷 2탈삼진 7실점(6자책)으로 무너진 것이 뼈아팠다.

피츠버그에 2연패를 당한 다저스는 38승25패를 기록했다. 순위는 여전히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1위다.

내셔널리그 중부지구 4위 피츠버그는 29승32패가 됐다.

  • 축구
  • 농구
  • 기타
한국 축구대표팀 새 감독 '2파전'… 포옛 vs 바그너
한국 축구대표팀 새 감독 '2파전'… 포옛 vs 바그너
거스 포옛과 다비드 바그너. 둘 중 한 명이 한국 축구대표팀 지휘봉을 잡게 될 전망이다.4일 뉴스1은 지난 2일 이임생 대한축구협회 기술 총괄이사가 유럽으로 출국, 포옛과 바그너와...
굴리트와 함께 정론지도 호날두 "쇼하고 있다" 지적… "멈출 수 없는 쇼에 다른 선수들 희생당해"
굴리트와 함께 정론지도 호날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과도한 스포트라이트를 독점하면서 포르투갈의 다른 선수들을 희생시킨다는 지적이 여기저기서 동시에 터져나오고 있다.토르투갈은 지난 2일(한국시간) 프랑크푸르트의 ...
'불금엔 멋진 공연!' 인천 홈 경기에 '인천 팬' 가수 송다혜 노래한다!
'불금엔 멋진 공연!' 인천 홈 경기에 '인천 팬' 가수 송다혜 노래한다!
'베스티 다혜'로 유명한 가수 송다혜가 금요일 저녁에 펼쳐지는 인천유나이티드의 7월 첫 홈 경기서 멋진 무대를 보여줄 전망이다.인천 구단은 오는 5일 금요일 저녁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최동석과 이혼 소송' 박지윤 아나, 우월한 수영복 글래머 자태..탄탄한 보디라인
'최동석과 이혼 소송' 박지윤 아나, 우월한 수영복 글래머 자태..탄탄한 보디라인
최동석과 이혼 소송 중인 박지윤 아나운서가 수영복을 입고 탄탄한 몸매를 자랑해 화제다.3일 박지윤 아나운서는 자신의 소셜 계정 스토리를 통해 "까맣게 타도 태양 아래 있고 싶다"라...
박은지, 수영복 입고 건강美 넘치는 몸매..빨갛게 익은 어깨
박은지, 수영복 입고 건강美 넘치는 몸매..빨갛게 익은 어깨
아나운서 박은지가 늘씬한 수영복 자태를 드러냈다.3일 박은지는 자신의 채널에 선베드에 앉아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박은지는 사진과 함께 "은자언니 선번 장난 아님당. 가슴팍이 이...
'임블리' 임지현, 귀여운 얼굴에 반전 글래머 몸매
'임블리' 임지현, 귀여운 얼굴에 반전 글래머 몸매
인플루언서 임지현(임블리)이 반전 매력을 뽐냈다.2일 임지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식단하고 운동 열심히(빡시게..)했던 이유"라며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임지현...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