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오타니, 피츠버그전서 시즌 15호포…스킨스 163㎞ 강속구 공략
출처:뉴스1|2024-06-06
인쇄


LA 다저스의 특급 스타 오타니 쇼헤이(30)가 피츠버그 파이리츠전에서 시즌 15호 아치를 그렸다.

오타니는 6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의 PNC파크에서 열린 2024 메이저리그(MLB) 피츠버그와 원정 경기에서 2번 지명타자로 출전해 5타수 2안타 1홈런 2삼진 2타점 1득점을 기록했다.

지난달 30일 뉴욕 메츠전에서 홈런포를 쏘아 올린 뒤 한동안 홈런이 없던 오타니는 일주일 만에 다시 대포를 가동했다.

시즌 15호포를 기록한 오타니는 내셔널리그 홈런 부문 1위 마르셀 오즈나(애틀랜타 브레이브스·17홈런)를 2개 차로 추격했다. 타율은 0.321에서 0.324로 올랐다.

1회 삼진으로 물러난 오타니는 0-7로 뒤진 3회 2사 1루에서 타석에 등장했다.

오타니는 상대 선발 우완 스킨스와 풀카운트 승부 끝에 시속 163㎞ 강속구를 걷어 올려 외야 가운데 담장을 넘겼다.

3-7로 따라간 5회 1사 1루에서는 우전 안타를 쳐 멀티 히트를 완성했다.

그러나 7회에는 삼진, 8회에는 외야 뜬공으로 돌아섰다.

이날 다저스는 피츠버그에 6-10으로 졌다. 다저스 선발 제임스 팩스턴이 1⅔이닝 6피안타 2볼넷 2탈삼진 7실점(6자책)으로 무너진 것이 뼈아팠다.

피츠버그에 2연패를 당한 다저스는 38승25패를 기록했다. 순위는 여전히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1위다.

내셔널리그 중부지구 4위 피츠버그는 29승32패가 됐다.

  • 축구
  • 농구
  • 기타
'음주가무+훈련 엉망'→"연봉 55000000000원 단칼에 거절" 맨유 문제아, 운도 좋다!.."UCL 진출 구단과 주급 보장 후 계약 예정"
'음주가무+훈련 엉망'→
마커스 래시포드가 유럽챔피언스리그(UCL)에서 경쟁 중인 구단의 유니폼을 입을 가능성이 커졌다.이적시장 최고의 공신력을 자랑하는 글로벌 스포츠 언론 디애슬레틱 소속 데이비드 온스테...
'UEL 16강 직행' 이끈 손흥민, 브렌트포드전서 리그 무승 탈출 도전
'UEL 16강 직행' 이끈 손흥민, 브렌트포드전서 리그 무승 탈출 도전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홋스퍼 '주장' 손흥민(33)이 브렌트포드전을 통해 리그 분위기 반전을 노린다.토트넘은 2일 오후 11시 영국 런던의 지테크 커뮤니티 ...
축구협회, 문체부 '정몽규 징계 요구'에 행정소송 제기
축구협회, 문체부 '정몽규 징계 요구'에 행정소송 제기
연기된 대한축구협회 차기 회장 선거의 변수로 여겨지던 정몽규 현 회장에 대한 중징계가 정부 요구 시한인 3일까지는 내려지지 않게 됐다.축구협회는 지난달 21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 문...
진재영, 홀터넥 비키니 입고 묵직한 볼륨감 자랑 "추운날 꺼내보는 기록"
진재영, 홀터넥 비키니 입고 묵직한 볼륨감 자랑
진재영이 글래머러스한 자태를 과시했다.지난 1일 진재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천국이었다"라며 "추운날 방구석에서 꺼내보는 따뜻한 주말 기록 역시 여행은 먹고 마시는 것"이라며 발...
민니, 아무것도 안 입은 줄…착시 부르는 아찔한 팬츠리스
(여자)아이들 민니, 아무것도 안 입은 줄…착시 부르는 아찔한 팬츠리스
(여자)아이들 민니가 아찔한 패션을 선보였다.지난 1일 민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질끈 묶은 머리 I'm Her"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공개된 사진 속 민...
이주연 "변신하고 싶어"…속옷만 입고 드러낸 몸매에 아찔한 분위기
이주연
이주연이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였다.지난 1일 이주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안 보이는 것 같아도 다 보여"라는 글과 함께 블랙 색상의 목티로 얼굴까지 가린 모습의 사진을 공...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