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류현진·오타니 집도한 의사가 나선다…"강한 모습으로 오겠다" 다짐한 이정후, 수술 날짜 잡혔다
출처:스포츠조선|2024-06-01
인쇄





이정후(25·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마침내 수술을 받는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구단은 1일(이하 한국시각) ‘이정후가 화요일(현지시간 4일)에 로스앤젤레스에서 수술을 받는다‘라고 전했다.

이정후는 지난달 13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신시내티 레즈와의 경기에 1회초 수비 중 펜스에 충돌했다.

MRI 검사 결과 왼쪽 어깨 구조적인 손상이 발견됐다. 결국 수술을 결정했다. 재활 기간은 약 6개월. 이정후는 메이저리그 첫 해를 마쳤다. 성적은 37경기에 타율 2할6푼2리(145타수 38안타) 2홈런 8타점 2도루 OPS(출루율+장타율) 0.641.

이정후의 수술 집도의는 닐 엘라트라체 박사. 류현진(한화 이글스)이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던 시절 어깨 및 팔꿈치 수술을 집도한 의사로 잘 알려졌다. 또한 지난해에는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가 팔꿈치 수술을 받았다.

이정후는 한 차례 어깨 수술 경험이 있다. 2018년 넥센 히어로즈(현 키움 히어로즈)에서 뛰었을 당시 2018년 6월19일 잠실 두산 베어스전에서 슬라이딩을 하다가 왼쪽 어깨를 다쳤다. ‘관절와순 파열‘ 진단을 받은 이정후는 한 달 만에 복귀했지만, 10월20일 대전에서 열린 한화 이글스와 준플레이오프 2차전 9회말에 수비 중 어깨를 다시 한 번 다쳤다. 이정후는 그해 11월 왼쪽 어깨 전하방 관절와순 봉합 수술을 받았다.



당시에도 6개월 공백이 예상됐지만, 4개월 만에 재활을 마치고 2019년 정규시즌 개막전을 치렀다.

샌프란시스코 구단은 "어정후의 완벽한 회복을 위해 수술을 빠르게 결정했다"고 이야기했다.

이정후는 지난 18일 수술을 결심한 뒤 "2018년에도 같은 수술을 받았고, 이후 KBO리그에서 건강하게 뛰었다. MLB에서 행복했던 시간을 떠올리며 열심히 재활해, 다시 강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밝히기도 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다음엔 이정도로 안끝나"… 신태용 감독, 인니 향한 '경고'
신태용 전 인도네시아 축구대표팀 감독이 인도네시아 현지 매체들을 향해 경고의 메시지를 전했다.신 감독은 지난 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는 인도네시아와 인도네시아 축구를 사랑하기에...
센터백 진영 붕괴된 유벤투스, 뉴캐슬 수비수 로이드 켈리 영입
센터백 진영 붕괴된 유벤투스, 뉴캐슬 수비수 로이드 켈리 영입
유벤투스가 뉴캐슬 유나이티드에서 뛰고 있는 센터백 로이드 켈리를 영입했다.파브리치오 로마노 이적 시장 전문 기자를 비롯한 유럽 현지의 다수 매체들은 켈리가 완전 이적 조항이 포함된...
'음주가무+훈련 엉망'→"연봉 55000000000원 단칼에 거절" 맨유 문제아, 운도 좋다!.."UCL 진출 구단과 주급 보장 후 계약 예정"
'음주가무+훈련 엉망'→
마커스 래시포드가 유럽챔피언스리그(UCL)에서 경쟁 중인 구단의 유니폼을 입을 가능성이 커졌다.이적시장 최고의 공신력을 자랑하는 글로벌 스포츠 언론 디애슬레틱 소속 데이비드 온스테...
진재영, 홀터넥 비키니 입고 묵직한 볼륨감 자랑 "추운날 꺼내보는 기록"
진재영, 홀터넥 비키니 입고 묵직한 볼륨감 자랑
진재영이 글래머러스한 자태를 과시했다.지난 1일 진재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천국이었다"라며 "추운날 방구석에서 꺼내보는 따뜻한 주말 기록 역시 여행은 먹고 마시는 것"이라며 발...
민니, 아무것도 안 입은 줄…착시 부르는 아찔한 팬츠리스
(여자)아이들 민니, 아무것도 안 입은 줄…착시 부르는 아찔한 팬츠리스
(여자)아이들 민니가 아찔한 패션을 선보였다.지난 1일 민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질끈 묶은 머리 I'm Her"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공개된 사진 속 민...
이주연 "변신하고 싶어"…속옷만 입고 드러낸 몸매에 아찔한 분위기
이주연
이주연이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였다.지난 1일 이주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안 보이는 것 같아도 다 보여"라는 글과 함께 블랙 색상의 목티로 얼굴까지 가린 모습의 사진을 공...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