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보이스피싱 이렇게 막아요"… 인천경찰, 야구장서 범죄예방 홍보 진행
출처:뉴스1|2024-05-30
인쇄


인천경찰청이 최근 인천시·SSG랜더스와 함께 범죄예방을 위한 ‘피싱 예방 데이‘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인천경찰청에 따르면 지난 28~29일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진행된 ‘피싱 예방 데이‘는 보이스피싱, 메신저피싱 등 생활 밀접형 범죄 예방법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이번 행사에선 인천SSG랜더스필드를 방문한 시민을 대상으로 경기전 1루 광장 이벤트 부스를 운영하고 경기 중엔 연예인을 활용한 범죄예방 홍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또 1루 광장에선 신종 사기 범죄 유형과 예방법을 안내하는 ‘추억 사진관‘ 부스를 운영하면서 참여자에게 사진을 증정했고, 인천경찰 체험존에선 교통 순찰차·싸이카 탑승 체험을 통해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경찰 관련 참여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아울러 경기 중엔 전광판으로 신종 사기 수법 및 사이버 도박 근절 홍보 영상을 홍보해 야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범죄에 대한 인식을 환기시켰다고 인천경찰이 전했다.

아이돌 그룹 ‘위나‘, 팝페라 가수 정하은도 이번 ‘피싱 예방 데이‘의 일환으로 저마다 5회 말 공연 후 신종 사기 및 사이버 도박 범죄예방 홍보에 나섰다.

인천경찰청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피싱 범죄, 마약범죄 예방 등 범죄예방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시민들과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기획 홍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k2.review] '모따 1골 1도움' 천안, 경남 3-1 제압...경남전 6경기 만에 첫 승 신고!
[k2.review] '모따 1골 1도움' 천안, 경남 3-1 제압...경남전 6경기 만에 첫 승 신고!
모따의 맹활약에 힘입어 천안시티가 경남 상대 첫 승을 신고했다.천안시티는 5일 오후 4시 30분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2 2024' 34라운드에서 경남FC에 3-...
손흥민 공백·황희찬 부진…홍명보호, 요르단서 이중고 해결할까
손흥민 공백·황희찬 부진…홍명보호, 요르단서 이중고 해결할까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지역 3차 예선 B조 3∼4차전을 앞둔 한국 축구대표팀이 'EPL 듀오'로 손꼽히는 손흥민(토트넘) 부재와 황희찬(울버햄프턴)의...
"10세 선수가 하는 플레이" 혹평 김민재, 그래도 입지 '탄탄'... 9경기 연속 선발 예상
김민재는 또다시 선발로 나선다.바이에른 뮌헨은 7일 오전 0시 30분(이하 한국시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위치한 도이체 방크 파르크에서 열리는 2024-25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6...
미연, 감탄 부르는 여신 비주얼 '눈길'
(여자)아이들 미연, 감탄 부르는 여신 비주얼 '눈길'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미연이 우아한 여신의 자태를 뽐냈다.4일 미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미연은 누드톤 아이보리색 드레스를 입고 포...
'풀파티 여신' 터질 듯한 글래머 과시, 그윽한 눈빛까지
'풀파티 여신' 터질 듯한 글래머 과시, 그윽한 눈빛까지
'수원 여신' 김현영 치어리더가 도심 속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김현영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나도 올여름 잠시나마 풀파티 다녀왔다. 태어나서 두 번째...
다현, 부국제 첫 행보 수상 영광까지
'스크린 데뷔' 트와이스 다현, 부국제 첫 행보 수상 영광까지
트와이스 다현이 부산국제영화제(BIFF)의 정식 초청을 받아 축제 열기를 고조시켰다.다현은 지난 2일 첫 주연작 영화 '그 시절, 우리가 사랑한 소녀'로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