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이정후, ‘구조적 손상’ 확인...류현진 어깨 고친 의사 만나 2차 소견 듣는다
출처:MK스포츠|2024-05-15
인쇄

왼어깨 탈구 진단을 받은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외야수 이정후, 부상 정도가 가볍지않다.

자이언츠 구단은 15일(한국시간) 이정후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전했다.

이에 따르면, 이정후는 전날 있었던 MRI 검진 결과 구단 주치의로부터 왼어깨에 대한 ‘구조적 손상’을 확인했다.



‘구조적 손상’이라는 것은 관절이나 인대에 손상이 있음을 확인했다는 의미다.
보다 정확한 정보와 치료 방법을 찾기 위해 다른 의사에게 2차 소견을 들을 예정이다.

현지시간 기준 목요일, 로스앤젤레스를 방문헤 닐 엘라트라체 박사를 만난다.

엘라트라체 박사는 이 분야 권위자다. 수많은 선수들을 고친 의사로 이름이 알려졌다.

그 선수들중에는 류현진도 포함돼 있다. 2015년 어깨 수술, 2022년 팔꿈치 인대 재건 수술 등을 집도했다.

이정후는 한국시간으로 13일 오라클파크에서 열린 신시내티 레즈와 홈경기 1회초 수비 도중 2사 만루에서 제이머 칸델라리오의 타구를 쫓다가 펜스에 충돌하며 왼쪽 어깨를 다쳤다.

펜스에 강하게 충돌한 뒤 일어나지 못했던 이정후는 결국 왼팔을 트레이너에게 붙들린 채로 그라운드를 떠났다.

밥 멜빈 샌프란시스코 감독은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좋지 않다”는 말로 이정후의 부상이 심각함을 알렸었다. 그의 불길한 예감은 현실이 되는 모습이다.

이정후는 전날 왼어깨 탈구를 이유로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 최소 등재 기간은 10일이지만, 이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 축구
  • 농구
  • 기타
손흥민 공백·황희찬 부진…홍명보호, 요르단서 이중고 해결할까
손흥민 공백·황희찬 부진…홍명보호, 요르단서 이중고 해결할까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지역 3차 예선 B조 3∼4차전을 앞둔 한국 축구대표팀이 'EPL 듀오'로 손꼽히는 손흥민(토트넘) 부재와 황희찬(울버햄프턴)의...
"10세 선수가 하는 플레이" 혹평 김민재, 그래도 입지 '탄탄'... 9경기 연속 선발 예상
김민재는 또다시 선발로 나선다.바이에른 뮌헨은 7일 오전 0시 30분(이하 한국시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위치한 도이체 방크 파르크에서 열리는 2024-25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6...
[if.preview] '무패행진' 아르테타의 아스널, PL 역대 두 번째 '홈 400승' 대기록 작성할까?
[if.preview] '무패행진' 아르테타의 아스널, PL 역대 두 번째 '홈 400승' 대기록 작성할까?
이번 시즌 개막 후 무패행진을 달리고 있는 아스널이 사우샘프턴 상대로 대기록 작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 바로 홈 400승이다.아스널과 사우샘프턴은 5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풀파티 여신' 터질 듯한 글래머 과시, 그윽한 눈빛까지
'풀파티 여신' 터질 듯한 글래머 과시, 그윽한 눈빛까지
'수원 여신' 김현영 치어리더가 도심 속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김현영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나도 올여름 잠시나마 풀파티 다녀왔다. 태어나서 두 번째...
다현, 부국제 첫 행보 수상 영광까지
'스크린 데뷔' 트와이스 다현, 부국제 첫 행보 수상 영광까지
트와이스 다현이 부산국제영화제(BIFF)의 정식 초청을 받아 축제 열기를 고조시켰다.다현은 지난 2일 첫 주연작 영화 '그 시절, 우리가 사랑한 소녀'로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의 ...
효민, 너무나도 아름다운 S라인+거대한 골반 라인 포착
티아라 효민, 너무나도 아름다운 S라인+거대한 골반 라인 포착
효민이 티셔츠에 레깅스를 입고 완벽한 골반 라인을 자랑, 팬들을 사로잡았다. 5일 그룹 티아라 출신 가수 효민은 자신의 소셜 계정 스토리를 통해 "주머니 속 캥거루"라는 글과 함께...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