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무릎부상 결장, LA 클리퍼스 카와이 레너드. 美 매체 "SGA 희생시킨 레너드 체제. LA 클리퍼스에겐 재앙'
출처:스포츠조선|2024-04-30
인쇄


SGA 거르고 카와이 레너드. ‘재앙‘이라고 표현했다.

미국 CBS스포츠는 30일(한국시각) ‘LA 클리퍼스는 무릎 염증으로 결장한 카와이 레너드 없이 댈러스 매버릭스를 상대로 서부 8강 4차전을 승리를 이끌었다. 2승2패가 됐다. 단, 레너드의 복귀일정은 여전히 불투명하다‘며 ‘향후 10년 간 MVP 후보에 이름을 올릴 수 있는 샤이 길저스 알렉산더를 희생으로 꾸린 레너드 중심 LA 클리퍼스 코어는 곤경에 처했다. 레너드의 계약은 재앙적 결과를 초래했다‘고 보도했다.

레너드는 리그 공수 겸장 대표적 포워드다. 그는 강력한 수비력과 준수한 공격력으로 케빈 듀란트, 야니스 아데토쿤보와 함께 어깨를 나란히 했다.

하지만, 옛 말이 되고 있다.

샌안토니오 스퍼스에서 잠재력을 터뜨린 레너드는 부상 이후 토론토 랩터스에 합류했다. 곧바로 토론토를 우승시키며 그의 가치는 급상승했다.

결국, LA 클리퍼스는 2019년 여름 레너드를 데려오는 승부수를 띄웠다. 당시 레너드는 폴 조지의 합류를 권했고, LA 클리퍼스는 팀내 최고 유망주 샤이 길저스 알렉산더를 오클라호마 시티 선더에 내줬다.

레너드는 2021~2022시즌부터 3시즌 동안 약 1억7600만 달러, 2024~2025시즌부터 3시즌 동안 1억5240만 달러의 재계약을 했다.

제임스 하든까지 우여곡절 끝에 합류한 LA 클리퍼스는 강력한 ‘빅3‘를 형성했다.

문제는 레너드의 무릎이다. 2021~2022시즌 플레이오프 2라운드 중반 아웃된 그는 2021~2022시즌에는 플레이오프에서 단 1경기도 뛰지 못했고, 지난 시즌 1라운드에서도 3경기에 결장하며 치명적 결함을 드러냈다.

게다가 올 시즌에도 댈러스 매버릭스와의 1라운드에서도 4차전 중 2경기만을 소화했다. 그나마 100% 컨디션이 아니었고, 레너드가 출전한 경기에서 LA 클리퍼스는 모두 패했다.

CBS스포츠는 ‘레너드가 다시 부상을 입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이다. LA 클리퍼스는 레너드와 향후 3시즌 연장 계약을 했는데, 향후 상황은 더욱 악화될 것이다. 연장 계약이 끝나면 레너드는 35세가 된다. 6시즌 동안 LA 클리퍼스는 레너드에게 무려 약 3억3000만 달러의 연봉을 지급하게 된다‘며 ‘레너드 중심으로 LA 클리퍼스가 윈 나우를 하면 제임스 하든도 잡아야 한다. 게다가 레너드와 함께 계약한 폴 조지를 데려오기 위해 LA 클리퍼스는 향후 10년간 MVP 후보가 될 수 있는 샤이 길저스 알렉산더를 희생시켰다‘고 했다.

  • 축구
  • 야구
  • 기타
프로축구 전북 윙 전병관, K리그1 4월 '이달의 골' 수상
프로축구 전북 윙 전병관, K리그1 4월 '이달의 골' 수상
프로축구 K리그를 총괄하는 한국프로축구연맹은 전북 현대의 전병관이 2024시즌 4월 K리그 '이달의 골'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동원F&B가 후원하는 '마시는 천연 미네랄 동원...
개탄한 아스널 팬들의 계속되는 ‘억까’…손흥민 "GK가 잘한 것"
개탄한 아스널 팬들의 계속되는 ‘억까’…손흥민
손흥민(31·토트넘)이 결정적인 골 찬스를 날린 것에 대해 설명했다.손흥민은 16일(한국시각) 영국 매체 이브닝 스탠더드와의 인터뷰에서 지난 15일 홈 EPL 34라운드 맨체스터 ...
‘불붙은 엄원상+부상자 복귀’ 울산, 강원 원정에서 반전 노린다
‘불붙은 엄원상+부상자 복귀’ 울산, 강원 원정에서 반전 노린다
울산 HD가 강원FC 원정을 떠난다.울산은 19일 오후 4시 30분 춘천송암스포츠타운에서 강원과 하나은행 K리그1 2024 13라운드를 치른다.현재 12경기를 소화한 울산은 7승 ...
글래머 강조한 여배우의 아찔한 수영복 착용
글래머 강조한 여배우의 아찔한 수영복 착용
배우 기은세가 화끈한 섹시함을 자랑했다.기은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그녀는 가운데가 파인 모노키니를 입고 있었고, 그 와중에 글래머 몸매를 과시했다.
“제가 분발 할게요”…이나연, ♥남희두 사진 실력 언급
“제가 분발 할게요”…이나연, ♥남희두 사진 실력 언급
이나연이 남희두의 사진 실력을 언급했다.16일 이나연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먹고 수영하고 낮잠 자고 수영하고 푹 쉬었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그는 ...
오정연 아나, 비키니 초근접샷..얼굴도 몸매도 굴욕 1도 없어
오정연 아나, 비키니 초근접샷..얼굴도 몸매도 굴욕 1도 없어
아나운서 오정연이 비키니를 입고 행복한 휴가 근황을 공개해 화제다.17일 오정연 아나운서는 자신의 채널 스토리를 통해 "딱 적당히 만큼 그리울 거야. #시파단 #말레이시아"라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