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SON 잡아라"…토트넘, 사우디 타깃 손흥민과의 재계약 준비
출처:세계일보|2024-02-27
인쇄


토트넘 홋스퍼가 사우디아라비아 리그의 관심 대상인 손흥민과의 재계약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영국의 풋볼인사이더는 27일(한국시각) “토트넘은 이미 손흥민과의 대화를 시작했다”며 “토트넘은 위태로운 계약 상황에서도 손흥민에 대한 그 어떤 제안도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라고 알려졌다. 손흥민은 여름 이적 시장을 앞두고 사우디 구단들과 연결되고 있다. 손흥민은 지난 2021년 여름 연장 계약을 체결해 오는 2025년 6월까지 토트넘과 계약을 맺었다. 하지만 소식에 따르면 토트넘은 이번 여름 손흥민과의 새로운 계약을 논의할 것이다. 그의 관심을 확인하기 위해 손흥민과 비공식적인 논의도 진행 중이다. 사우디에 대한 관심을 차단하고 그를 잔류시키기 위해 재계약 준비를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팀토크는 “토트넘 최고의 선수가 남은 선수 생활을 토트넘에 맡기는 거대한 계약을 체결할 준비를 하고 있다”면서 “손흥민은 남은 선수 생활을 토트넘에 맡기길 원하며, 토트넘은 엄청난 급여 인상을 포함한 계약 조건을 제안할 준비를 하고 있다. 손흥민은 남은 선수 경력을 토트넘에서 보낼 수 있는 계약 연장에 서명하는 데 열중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손흥민은 현재를 넘어 토트넘의 미래에서도 핵심 역할을 하겠다는 의지를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며 손흥민과 토트넘 모두 계약 연장에 적극적이라고 밝혔다.

이처럼 재계약 준비 소식이 알려지면서 손흥민은 현역 생활을 토트넘에서 보낼 것으로 보인다.

한편 손흥민의 사우디행 가능성은 지난 2023년부터 꾸준히 제기됐다.

지난여름 이적 시장 당시 일부 매체는 “사우디 구단들이 임시 목록을 작성했다. 해당 리스트에는 손흥민과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가 포함됐다”며 손흥민의 2025년 여름 중동 이적 가능성을 보도했다.

또 “손흥민이 사우디 리그 알이티하드로부터 4년 동안 매 시즌 3000만유로(한화 약 420억) 수준의 연봉을 포함한 계약을 제안받았다”며 “손흥민은 2024년 사우디의 목표이며, 이미 작업이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손흥민은 2024년 여름 토트넘과의 계약 마지막 해에 접어들며, 일부 보도에서는 손흥민이 프리미어리그를 떠날 준비를 했다고 주장한다”고 전하기도 했다.

하지만 손흥민은 프리 시즌 당시 사우디 이적설을 일축하며 토트넘 잔류 의사를 나타냈다.

그는 “내가 (사우디에) 가고 싶었다면 여기에 있지 않았을 것”이라며 “나는 축구를 좋아한다. 돈도 중요하지만, 프리미어리그에서 뛰는 것이 꿈”이라고 말했다.

  • 야구
  • 농구
  • 기타
김혜성, 등번호 6 달고 MLB 다저스 행사 참여…"영광입니다"
NBA 최고 빅마켓 뉴욕 닉스, 우승가시권. NBA 파워랭킹 톰 5 첫 진입
김혜성(26)이 새로 택한 등번호 6이 박힌 유니폼을 입고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마련한 자선 행사에 참여했다.다저스는 1일(한국시간) 소셜네트워크서...
오타니 "투수 복귀 시기 전망 어렵다, 재활은 순조"
4점에 그친 알바노, 61점에 머무르는 DB
오타니 쇼헤이(31)가 2일(한국시간) LA 다저스의 팬페스티벌 다저 페스트에 참가해 마운드 복귀 시기를 언급했다.오타니는 "지금까지 여러 사람의 도움으로 원활하게 재활을 진행하고...
50안타의 신, 두산 박준순의 프로 도전 시작
배혜윤은 ‘트리플더블급 활약’, 삼성생명은 ‘선두 싸움에서 패배’
두산 베어스의 2025 신인 내야수 박준순(19)이 호주 1차 스프링캠프에 합류하며 프로야구 무대 진입을 위한 첫걸음을 내딛었다.1라운드 6순위로 지명된 박준순은 고교 시절 '타격...
진재영, 홀터넥 비키니 입고 묵직한 볼륨감 자랑 "추운날 꺼내보는 기록"
진재영, 홀터넥 비키니 입고 묵직한 볼륨감 자랑
진재영이 글래머러스한 자태를 과시했다.지난 1일 진재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천국이었다"라며 "추운날 방구석에서 꺼내보는 따뜻한 주말 기록 역시 여행은 먹고 마시는 것"이라며 발...
민니, 아무것도 안 입은 줄…착시 부르는 아찔한 팬츠리스
(여자)아이들 민니, 아무것도 안 입은 줄…착시 부르는 아찔한 팬츠리스
(여자)아이들 민니가 아찔한 패션을 선보였다.지난 1일 민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질끈 묶은 머리 I'm Her"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공개된 사진 속 민...
이주연 "변신하고 싶어"…속옷만 입고 드러낸 몸매에 아찔한 분위기
이주연
이주연이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였다.지난 1일 이주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안 보이는 것 같아도 다 보여"라는 글과 함께 블랙 색상의 목티로 얼굴까지 가린 모습의 사진을 공...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