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레알, 모드리치에게 '재계약' 대신 '코치' 제안..."등번호는 음바페 주자"
출처:OSEN|2024-02-22
인쇄


레전드지만 선수로는 이별의 시간이 다가왔다.

스페인 ‘아스‘는 22일(한국시간) "루카 모드리치는 재계약 대신 레알 마드리드의 코칭 스태프로 합류해달라는 카를로 안첼로티 레알 감독의 제안을 거절했다"고 보도했다.

모드리치는 2003년부터 2008년까지 크로아티아 명문클럽 디나모 자그레브에서 뛰었다. 이후 토트넘으로 이적한 그는 2012년까지 뛰었다. 2012년 레알 마드리드 유니폼을 입은 모드리치는 13년째 세계최고 클럽에서 뛰고 있다.

레알에서 모드리치는 라리가 우승 5회, 챔피언스리그 우승 3회를 달성했다. 하지만 올 시즌 그는 선발출전 11회에 그치며 주전경쟁에서 밀렸다.

레알의 다음 시즌 플랜서 모드리치의 자리는 사실상 없는 상황. 재계약을 제안하지 않고 있는 레알은 모드리치에게 은퇴를 권유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스는 "안첼로티 감독은 모드리치에 대한 예우로 다음 시즌 수석 코치로 그를 기용할 계획이다"라면서 "현재 수석 코치인 안첼로티의 감독 아들 다비드 안첼로티는 팀을 떠나 감독직에 도전할 확률이 높다"라고 전했다.

이 매체는 "모드리치는 안첼로티의 코칭 스태프 제안에 기뻐했다. 하지만 그는 아직 선수 생활에 집중하길 바라면서 은퇴를 원하지 않는다"라면서 "그는 다음 시즌 레알과 재계약 가능성이 사실상 낮다"고 설명했다.

한편 레알은 모드리치가 떠나면 그 등번호 10번을 킬리안 음바페에게 줄 예정이다. 아스는 "레알은 모드리치에게 재계약을 제안하지 않았으며 이번 시즌 그가 정기적으로 출전하지 못하는 상황을 생각하면 이별이 유력"이라고 예상했다.

  • 야구
  • 농구
  • 기타
김하성, 볼티모어 상대로 4타수 2안타 '멀티히트'…팀도 6-4 승리
[NBA]
샌디에이고 유격수 김하성(29)이 강팀 볼티모어를 상대로 멀티히트를 기록하며 팀 승리에 기여했다.김하성은 27일(한국시간) 볼티모어를 상대로 미국 메릴랜드주 볼티모어 오리올 파크에...
'가을야구' 포기한 이정후의 샌프란시스코, 스넬 포함 돈 되는 건 다 내다 판다.
드디어 돌아온 日 농구 스타 와타나베, 독일전 리벤지 자신…“우리가 승리한다는 것, 확신한다”
포스트시즌 진출이 어렵게 된 이정후(26)의 소속팀 샌프란시스코가 이달 말로 다가온 메이저리그 트레이드 시장에서 확실한 셀러가 되는 모양새다.샌프란시스코는 27일(한국시간) 현재 ...
최연소 30-30클럽 가입까지 3홈런 남았다...김도영, MVP 레이스 적수가 없다
[NBA] 21세기 최고의 스타는 단연 르브론, 그렇다면 2위는?
데뷔 세 번째 시즌에 KBO리그 대표 선수로 발돋움 한 김도영(21)이 또 하나의 최연소 기록 작성에 다가섰다.김도영은 26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24 KBO리그 키움...
치어리더 조연주, 생애 첫 맥심 화보…숨은 글래머 찾았다
치어리더 조연주, 생애 첫 맥심 화보…숨은 글래머 찾았다
인기 치어리더 조연주가 남성 잡지 맥심(MAIXIM)의 2024년 8월호 표지를 장식했다.울산 출생의 치어리더 조연주는 대전을 연고로 활동하다가, 최근에는 대만으로 진출해 두각을 ...
‘스위트홈’ 이시영, 상의 탈의 후 성난 복근 大방출
‘스위트홈’ 이시영, 상의 탈의 후 성난 복근 大방출
배우 이시영이 성난 근육과 함께 ‘스위트홈’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이시영은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최근 시즌3을 공개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위트홈’ 비하인드 사진을 게재...
권은비, 무더위 날리는 청량미…역시 워터밤 여신
권은비, 무더위 날리는 청량미…역시 워터밤 여신
가수 권은비가 청량한 비주얼을 뽐냈다.권은비는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권은비가 모델로 활동 중인 한 브랜드의 광고 촬영 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