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손흥민“우리가 EPL우승 경쟁자라고?”→‘덕배’ 주장에 “Not at all” 손사래→SON의 꿈은 바로 이것!
출처:마이데일리|2024-02-16
인쇄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맨체스터 시티 케빈 더 브라위너가 최근 올 시즌 EPL 우승 경쟁을 펼치는 5개팀을 꼽았다. 정확히 말하면 맨시티의 우승을 저지할 수 있는 팀을 지목했다. ‘덕배’는 현재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는 리버풀과 승점 2점차로 추격전을 펼치고 있는 3위 아스널, 그리고 아스톤 빌라와 토트넘을 우승 후보로 꼽았다. 맨시티는 현재 2위이다.

그런데 이같은 덕배의 이야기를 들은 토트넘 주장 손흥민이 전혀 아니라고 손사래를 쳤다고 한다. 미러가 13일 ‘토트넘 주장 손흥민은 맨체스터 시티의 스타 브라위너가 토트넘이 우승 가능성이 있다는 주장에 클럽의 어느 누구도 타이틀 도전을 꿈꾸지 않는다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사실 토트넘은 포스테쿠글루 감독이 맡은 올 시즌 예상을 깨고 13일 현재 4위를 달리고 있다.

미러는 손흥민은 비록 토트넘의 우승 가능성에 손사래를 치고 있지만 이제 토트넘은 완전한 공격진을 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즉 아시안 컵을 위해 팀을 떠났던 손흥민이 지난 번 경기부터 복귀했고 부상선수들도 돌아오고 있어 앞으로는 전력누수 없이 온전한 팀을 만들 수 있다는 의미이다.

브라위너의 정확한 워딩은 이렇다. 지난 11일 브라위너는 올 시즌 맨체스터 시티의 우승을 막아낼 수 4개팀을 꼽았다. 앞에서 이야기했던 토트넘을 비롯한 4개팀이다.

하지만 손흥민의 생각은 달랐다. 우선 올 시즌 챔피언스 리그나 유로파 리그에 출전하지 못한 유일한 팀인 토트넘이지만 브라위너의 ‘기습 공격(자극)’에 휘말리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손흥민은 우승보다는 챔피언스 리그 복귀가 가장 큰 목표이기에 선수들은 EPL정상에 오르는 것에 대해서는 “전혀(Not at all)아니다”라고 일언지하에 부인했다.

손흥민은 “현재 우리는 우리의 위치와 우리에게 기대되는 바에 따라 최선을 다하고 있다. 경쟁자가 너무 많다. 맨시티, 리버풀이 지금 잘 나가고 있다. 우리 입장에서는 최선을 다하고 싶고 시즌이 끝나면 우리는 그 자리에 있게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손흥민의 말처럼 토트넘은 우승보다는 다시 챔피언스 리그 복귀를 위해 최선을 다할 뿐이라는 것이다. 프리미어 리그에서 우승하면 당연히 챔피언스 리그에 다시 출전할수 있지만 자칫 우승에 욕심을 내다 4위 밖으로 떨어질 수 있기에 초심을 버리지 않겠다는 의미로 해석된다. 

한편 토트넘은 오는 18일 홈에서 울버햄튼과 대결한다. 손흥민과 황희찬이 아시안 컵 이후 처음으로 맞대결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 야구
  • 농구
  • 기타
‘벼락 홈런포’ 이정후, 진짜 무서운 것은 따로 있다…“공 안 보인다”→2경기 만에 “변화구 타이밍 잡다”
[NBA]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이정후의 타격감이 빠르게 올라오고 있다.이정후는 시범경기 첫 경기에서 안타를 때렸고, 2번째 경기에서는 벼락 같은 홈런포를 터뜨렸다. 지난해 5월 어깨 부상을...
'결국 이게 김혜성 현실인가' LAD 감독, 마이너행 질문 부정 않았다... "타격은 유일한 물음표"
LG, 3월 홈 3연전서 시티에디션 유니폼 선보인다
김혜성(26·LA 다저스)이 마이너리그에서 시즌을 시작하게 될까. 사령탑도 크게 부정하지는 않았다.데이브 로버츠(53) LA 다저스 감독은 26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글렌데...
마운드 높이 실화냐? KIA 원투쓰리 펀치가 한 경기에. 구위 점검 나선 네일-양현종-올러, 이들이 거둘 승수는 몇 승?
NBA 빅맨 엠비드, 왼 무릎 수술 가능성…이번 주 정밀 검진
KIA의 원투쓰리 펀치가 한 경기에? 일본 오키나와 연습경기에서 볼 수 없는 장면이 나왔다.25일 일본 오키나와 킨 스타디움에서 열린 KIA와 한화의 연습경기, 올 시즌 KIA의 ...
혜리, 화보 속 빛나는 자신감 ‘나를 사랑해요’
혜리, 화보 속 빛나는 자신감 ‘나를 사랑해요’
배우 혜리가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혜리는 25일 SNS를 통해 “혜리를 사랑해. 그럼 저는 맨날 그래요. 예쁜데 왜 그래. 너 이렇게나 잘하고 이렇게나 예쁜데. G...
김태리, 화사한 봄을 불렀다
김태리, 화사한 봄을 불렀다
배우 김태리가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소속사 매니지먼트mmm은 김태리와 패션지 엘리가 함께한 3월호 커버 화보를 25일 공개했다. 강렬한 에너지로 이목을 사로잡았던 김태리는 이...
윤은혜, 은근하게 드러낸 볼륨감…청순+섹시 매력
윤은혜, 은근하게 드러낸 볼륨감…청순+섹시 매력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윤은혜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윤은혜는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늦었지만 화보 비하인드. 나머지는 언제 올리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