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골칫덩이' 해리스 처분 예정
출처:점프볼|2023-06-19
인쇄


필라델피아가 해리스를 처리할 수 있을까.

현지 매체 ‘액션 네트워크‘에 따르면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의 포워드 토바이어스 해리스가 이번 여름, 새로운 팀을 찾게 될 것"이라 전했다.

필라델피아의 주전 포워드인 해리스는 NBA를 대표하는 악성 계약 중 하나로 여겨진다. 해리스는 준수한 공격력과 훌륭한 신체 조건을 갖추고 있는 포워드다. 하지만 그의 연봉은 3,900만 달러로 매우 높다. 3,900만 달러는 올스타 선수가 받는 금액이다. 해리스에게는 명백한 오버페이다.

필라델피아 입장에서 해리스는 어떻게든 처리해야 하는 선수다. 필라델피아는 이번 시즌, 제임스 하든과 페이컷 후 재계약하고 아낀 돈으로 PJ 터커를 영입하며 우승에 도전했다. 싸게 잔류한 하든과 조엘 엠비드를 보좌할 터커를 영입한 필라델피아는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올랐다. 필라델피아는 기대와 달리, 플레이오프 2라운드 보스턴 셀틱스와 대결에서 7차전 끝에 패배하며 이번에도 우승에 실패했다.

엎친 데 덥친 격으로 필라델피아는 이번 시즌 후 하든이 다시 FA가 된다. 하든은 연봉을 깎고 계약한 대신, 1년 후 FA가 될 수 있는 조항을 넣었다. 저번과는 달리 이번에는 하든이 연봉을 깎아줄 가능성은 희미해 보인다. 필라델피아가 하든을 잡으려면 거액을 제시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그렇기 때문에 필라델피아가 해리스를 필사적으로 처분하려고 하는 것이다. 해리스를 처분한다면 필라델피아는 하든을 잡을 여유가 생긴다.

하든은 이번 시즌에도 평균 20점, 10어시스트 이상을 기록하며 필라델피아의 공격을 이끌었다. 비록 플레이오프에서는 부진했으나 하든은 하든이다. 엠비드의 파트너로 하든 이상의 선수를 구하기는 쉽지 않다.

문제는 해리스를 처분하는 것도 쉽지 않다는 것이다. 해리스는 이번 시즌 평균 14.7점 5.7리바운드를 기록했다. 이는 해리스가 필라델피아로 이적한 이후 최악의 기록이었다. 가뜩이나 낮은 해리스의 가치가 더 낮아진 것이다.

다행인 점은 해리스가 다음 시즌 후 FA가 된다는 것이다. 해리스를 받는 구단은 해리스를 1년만 쓰고 FA로 보낼 수 있다. 이는 리빌딩 팀에 큰 매리트로 다가올 수 있다.

과연 필라델피아 수뇌부는 하든 재계약과 해리스 처분이라는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을까.

  • 축구
  • 야구
  • 기타
'감독 극찬→선발 만점 활약' 이강인, 부상 의심 전해졌다…"절뚝이며 버스 탑승하는 모습 포착돼"
'감독 극찬→선발 만점 활약' 이강인, 부상 의심 전해졌다…
루이스 엔리케 감독의 극찬 이후 선발 출전해 좋은 활약을 펼친 이강인. 경기 직후 부상이 의심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파리 생제르맹(PSG)은 22일 오전 4시(한국시간) 프랑스 렌...
라이벌전 완패 충격? 모리뉴 감독, 기자회견도 ‘불참’
라이벌전 완패 충격? 모리뉴 감독, 기자회견도 ‘불참’
조제 모리뉴(포르투갈) 페네르바체(튀르키예) 감독이 라이벌전 완패라는 쓴잔을 들이켰다. 충격이 컸던 탓일까. 모리뉴 감독은 예정된 경기 뒤 기자회견에도 참석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
국회 출석하는 정몽규, 홍명보… 빗발치는 논란들 제대로 해명할 수 있을까
국회 출석하는 정몽규, 홍명보… 빗발치는 논란들 제대로 해명할 수 있을까
작년 초부터 숱한 잡음과 논란을 불러일으키고도 제대로 된 사과 한 번 하지 않았던 대한축구협회 정몽규 회장이 결국 국회에 출석한다. 내년 4선 도전을 앞두고 어쩌면 마지막이 될지 ...
클라라, 가슴 파인 원피스로 뽐낸 볼륨감…청순 글래머
클라라, 가슴 파인 원피스로 뽐낸 볼륨감…청순 글래머
배우 클라라가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클라라는 지난 2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스페인에서 찍은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사진 속 클라라는 가슴 부분이 파인 하얀색 롱원피스를 입고 청순...
BJ 파이, 성추행 피해 고백 “가해자 뻔뻔함 참을 수 없어”
BJ 파이, 성추행 피해 고백 “가해자 뻔뻔함 참을 수 없어”
BJ 파이(본명 강다온)가 성추행 피해 사실을 고백했다.파이는 지난 19일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14일 토요일에 성추행을 당했다”며 “바로 다음 날 준강제추행으로 가해...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코미디언 박나래가 전 소속사와의 불화설을 일축했다.20일, 박나래가 9년간 함께 한 JDB엔터테인먼트와 이별하고 새 소속사를 찾는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후 21일, 양측의 불화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