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컵] 허웅, 23일 코로나19 음성 판정…24일 귀국 유력
출처:점프볼|2022-07-23
인쇄

 

현지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던 허웅이 바이러스를 떨쳐냈다. 최종적으로 음성 판정을 받아 귀국 일정을 조율하고 있다.

2022 FIBA(국제농구연맹) 아시아컵 일정을 마친 한국남자농구대표팀은 23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추일승 감독은 선수들을 격려했고, 선수들은 서로 악수를 주고받은 후 해단했다.

허웅은 대표팀과 동행하지 못한 유일한 선수였다. 허웅은 대회가 열린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고, 이 여파로 21일 열린 뉴질랜드와의 8강에 결장한 바 있다. 허웅은 현지 코로나19 매뉴얼에 따라 선수단 출국 전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지만, 또 다시 양성 반응이 나와 23일 귀국하지 못했다.

대한민구농구협회 관계자 1명과 인도네시아에 머물고 있는 허웅은 선수단이 귀국한 날 다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최종적으로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에 따라 추가 검사 없이 귀국할 수 있게 됐다.

대한민국농구협회 관계자는 “하루라도 빨리 귀국할 수 있도록 비행기를 알아보고 있다.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현지시간으로 23일 저녁 비행기를 탈 수 있을 것 같다. 자리를 알아보고 있는데 어려운 일은 아닌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23일 저녁 비행기에 오르면, 허웅은 오는 24일 오전에 귀국하게 된다.

  • 축구
  • 야구
  • 기타
'클린스만 위약금' 100억? 정몽규 회장 "오해가 있다...선임 당시에도 본인이 의지 피력"
'클린스만 위약금' 100억? 정몽규 회장
정몽규 대한축구협회(KFA) 회장은 위르겐 클린스만 전임 감독 선임 및 위약금에 대해 현재 알려진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다고 답했다.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는 24일 오전 10시부터...
"손흥민 대체할 윙어 찾아야" 여전한 비판...오픈플레이 찬스 PL 최다 선수를 누가 대체하나?
손흥민이 자신을 향한 비판에 압도적인 기록으로 답하고 있다.제이미 오하라는 지난 21일(이하 한국시간) 브렌트포드전 이후 영국 '토크스포츠' 방송에서 "이제는 손흥민에게 기대를 접...
포항 6연패 탈출 이끈 조르지, K리그1 32라운드 MVP 선정
포항 6연패 탈출 이끈 조르지, K리그1 32라운드 MVP 선정
포항 스틸러스의 프로축구 K리그1 6연패 탈출을 이끈 조르지가 31라운드 최우수선수(MVP)로 선정됐다.24일 한국프로축구연맹은 조르지를 하나은행 K리그1 2024 31라운드 MV...
수영, 직접 찍은 유리 비키니 사진 공개 "몸매가 진짜 미쳤다"
수영, 직접 찍은 유리 비키니 사진 공개
그룹 소녀시대 수영이 같은 그룹 멤버 유리의 비키니 사진을 공개했다.23일 수영은 자신의 SNS에 유리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내가 찍은 10년 전 쯤의 권유리"라는 글을 달았다...
문가영, 밀라노서 속옷 노출 파격 패션…글래머 자태 '고혹美 ↑'
문가영, 밀라노서 속옷 노출 파격 패션…글래머 자태 '고혹美 ↑'
배우 문가영이 근황을 공개했다.문가영은 지난 22일 자신의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dolcegabbana'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 했다. 문가영은 돌체...
소녀시대 효연, 구릿빛 비키니 자태…발리서 섹시미 폭발
소녀시대 효연, 구릿빛 비키니 자태…발리서 섹시미 폭발
그룹 소녀시대 효연이 건강미 넘치는 비키니 몸매를 자랑했다.효연은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anget Aku bahagia. BALI”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