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3호 넘어 7호까지…"한국 가기 전까지 5명 더 온다"
출처:스포티비뉴스|2022-06-15
인쇄



3호가 아닌 4호 영입까지 한 번에 시도. 다음 달까지 총 7명과 계약을 마무리 지을 예정이다.

영국 매체 ‘익스프레스‘는 14일(한국시간) "토트넘 홋스퍼가 오는 7월 프리시즌 투어가 시작되기 전까지 5명을 더 영입해 7호 영입까지 마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토트넘의 올여름 이적 시장 행보는 단연 돋보인다. 지난달 이반 페리시치(33)와 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1호 영입을 발표했고, 이어 프레이저 포스터(34)까지 품으며 일찌감치 두 포지션을 보강했다.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최근에는 안토니오 콘테(53) 감독의 요구에 따라 센터백 등 수비수 보강에 열을 올리고 있다.

3호 영입뿐만 아니라 4호까지 근접한 것으로 알려졌다. ‘익스프레스‘는 "토트넘이 세 번째와 네 번째 여름 이적에 바짝 다가서고 있다"라고 상황을 전했다.

먼저 중원 보강을 마무리 지을 전망이다. 보도에 따르면 브라이튼 호브 앤 알비온 미드필더 이브 비수마(25)와 2500만 파운드(약 391억 원)에 계약을 체결하기로 합의했고, 이번 주 메디컬 테스트를 받을 예정이다.

다음은 역시 수비다. 4호 영입으로 거론된 건 노팅엄 포레스트 윙백 제드 스펜스(22)로, 토트넘은 그와 2000만 파운드(약 312억 원)에 영입을 협상 중인 것으로 보도되고 있다.

이에 ‘익스프레스‘는 "스펜스는 남은 4번의 이적 중 하나가 될 것"이라며 "콘테 감독이 총 7명을 추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매체는 또한 콘테 감독은 두 명의 수비수와 창의적인 미드필더 그리고 포워드를 추가적으로 원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크리스티안 에릭센(30, 브렌트포드)과 히샬리송(25, 에버턴)을 영입 후보로 거론했다.

한편, 토트넘은 7월 초까지 모든 영입을 끝내겠다는 계획이다. 콘테 감독은 앞서 구단에 원활한 일정 소화를 위해 7월 한국으로 프리시즌 투어를 떠나기 전까지 계약을 모두 마칠 것을 요청한 바 있다.

  • 야구
  • 농구
  • 기타
이범호 KIA 감독 "윤영철 쓰러졌을 때 최대 고비"
'역대 최악의 선택?' 당사자가 직접 이유 밝혔다
지휘봉을 잡자마자 KIA 타이거즈에 7년 만의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출전권을 선사한 이범호 감독이 꼽은 시즌 최대 고비처는 5선발 투수 윤영철이 부상으로 낙마했을 때다.1선발 제임스...
'오승환, 그래도 한국시리즈 통산 ERA가 0.81인데, 고기도 먹어 본 사람이 더 많이 먹는다' vs "나이는 어쩔 수 없어
커리와 함께 한 순간을 돌아본 르브론, “커리는 커리였다”
정말 안 되는 것인가?'끝판왕' 오승환(삼성 라이온즈)의 1군 말소에 대해 팬들이 '갑론을박'하고 있다.삼성은 23일 오승환을 1군 엔트리에서 말소했다. 이유는 대놓고 밝히진 않았...
MLB 블래크먼 현역 은퇴…14년간 콜로라도서 1천797안타
그래도 김단비라면…“예상을 깼을 때, 더 짜릿하잖아요”
미국프로야구(MLB) 콜로라도 로키스 프랜차이즈 스타 찰리 블래크먼(38)이 현역에서 은퇴한다.24일 MLB닷컴에 따르면 블래크먼은 올 시즌을 끝으로 콜로라도 유니폼을 벗는다.블래...
수영, 직접 찍은 유리 비키니 사진 공개 "몸매가 진짜 미쳤다"
수영, 직접 찍은 유리 비키니 사진 공개
그룹 소녀시대 수영이 같은 그룹 멤버 유리의 비키니 사진을 공개했다.23일 수영은 자신의 SNS에 유리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내가 찍은 10년 전 쯤의 권유리"라는 글을 달았다...
문가영, 밀라노서 속옷 노출 파격 패션…글래머 자태 '고혹美 ↑'
문가영, 밀라노서 속옷 노출 파격 패션…글래머 자태 '고혹美 ↑'
배우 문가영이 근황을 공개했다.문가영은 지난 22일 자신의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dolcegabbana'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 했다. 문가영은 돌체...
소녀시대 효연, 구릿빛 비키니 자태…발리서 섹시미 폭발
소녀시대 효연, 구릿빛 비키니 자태…발리서 섹시미 폭발
그룹 소녀시대 효연이 건강미 넘치는 비키니 몸매를 자랑했다.효연은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anget Aku bahagia. BALI”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