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민 “맥심 촬영 때 T팬티 수영복만…군인 팬 많이 생겨”
출처:동아닷컴 |2024-11-23
인쇄



트로트 가수 조정민(38)이 출연해 완판 시켰던 ‘맥심’ 화보를 언급하며 섹시한 매력을 과시했다.

20일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는 ‘조정민,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춤추고 있을 것 같은 농염한 그녀’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신규진은 조정민을 “170cm에 49kg, 섹시 트로트 여신이자 군통령 광진구 고소영”이라고 소개했다. 조정민은 ‘노빠꾸탁재훈’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더 유명해지고 싶어서 출연했고, 탁재훈을 좋아했다”라고 말하며 섹시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 탁재훈은 “본인이 여자 트로트 가수 중에 가장 섹시하다고 생각하냐”고 묻자 조정민은 “트로트 쪽은 섹시한 사람이 워낙 많다고 생각하는데, 저처럼 은근히 섹시한 쪽은 없다고 생각한다. 그 중에 2~3위 정도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여기에 더해 “청순 글래머라고 생각하냐”고 묻자 조정민은 “청순한 모습은 화장 지우면 볼 수 있다. 수수한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신규진이 맥심 화보를 언급했고, 조정민은 “정말 수수하게 찍으려고 했는데, 그때 가지고 온 옷들이 T팬티 수영복 같은 거 였다“라고 설명했다. 당시 조정민 맥심 화보는 완판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에 대해 조정민은 “그 이후로 군인 팬들이 정말 많이 생겼다. 그리고 감옥에서도 편지가 많이 왔다. 이거 보고 힘내고 있다고 하더라”며 폭소를 자아냈다.



최근 영화 ‘7인의 황후’를 촬영하고 있는 조정민은 “찜질방에서 아르바이트하는 역할로 나온다. 내년 중순쯤 개봉 예정”이라고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조정민은 2009년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다가 6개월 만에 활동을 중단했다가 2014년에 본명인 조정민으로 ‘Be My Love’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했다.

  • 야구
  • 축구
  • 농구
MLB 다저스, '유리 몸' 더스틴 메이와 1년 213만 달러 계약
[NBA] '만년 트레이드 후보→팀의 에이스' 영웅으로 성장한 히로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논텐더(non-tender·조건 없는 방출) 마감 시한을 앞두고 오른손 투수 더스틴 메이(27)와 계약했다.AP는 23일(한국...
김하성 에이전트 보라스, 또 해고당했다…올해만 벌써 네 번째!
‘선수 폭행 논란’ 김승기 소노 감독, 결국 ‘자진 사퇴’
메이저리그 유명 에이전트 스캇 보라스(72)가 또 잘렸다. 이번에는 2024 아메리칸리그 포수부문 골드글러브를 수상한 칼 롤리(28)로부터 해고 통보를 받으며 체면을 구겼다.보라스...
한글 ‘푸이그’ 새겨진 버건디 티셔츠 입고 훈련 중인 푸이그, 키움 복귀 임박?
'불행 중 다행' 폴 조지, 큰 부상은 피했다... 2경기 결장 후 재검진 예정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 복귀를 의미하는 걸까.야시엘 푸이그가 지난 22일(이하 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키움의 팀컬러인 버건디 색상의 티셔츠를 입고 타격 훈련하는 사진...
문가비, 잠적 후 4년 만에 나타나 “엄마 됐다”
문가비, 잠적 후 4년 만에 나타나 “엄마 됐다”
갑자기 종적을 감췄던 모델 문가비가 4년 여 만에 나타나 “엄마가 됐다”고 고백했다.문가비는 22일 오후 자신의 SNS에 “잊혔을 거라 생각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저의 안부를 궁금해...
조정민 “맥심 촬영 때 T팬티 수영복만…군인 팬 많이 생겨”
조정민 “맥심 촬영 때 T팬티 수영복만…군인 팬 많이 생겨”
트로트 가수 조정민(38)이 출연해 완판 시켰던 ‘맥심’ 화보를 언급하며 섹시한 매력을 과시했다.20일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는 ‘조정민,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춤추고 있을 것...
제이제이, 수박만한 엉덩이 자랑 “이번주부터 건강식단”
제이제이, 수박만한 엉덩이 자랑 “이번주부터 건강식단”
유튜버 제이제이가 수박 크기만한 엉덩이를 자랑했다.제이제이는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64kg 달성하고 유지 중인데 수영복은 들어가네요”라며 “갑상선은 좋아지고 있으니까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