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챔피언 장민혁·WBC 아시아 실버 챔피언 이동관, 오는 9일 세계무대 쇼케이스 펼쳐
출처:MBN|2022-04-05
인쇄



지난 2월 한국챔피언에 등극한 장민혁(안산제일)과 WBC 아시아 실버 챔피언 이동관(동두천스타)이 세계무대를 노립니다.

장민혁과 이동관은 오는 9일 안산 선부다목적체육관에서 세계무대로 나아가기 위한 전초전을 치릅니다.

타이틀전은 아니지만, 두 선수가 세계무대를 노리는 만큼 쇼케이스 성격이 강한 한판 대결입니다.

사단법인 한국권투협회 한국챔피언 장민혁은 필리핀의 제이슨 티남파이를 맞이해 10R 논타이틀 경기를 펼칩니다.

슈퍼라이트급이지만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라이트급로 한 체급 더 내린 장민혁은 "한 체급 내리는 것은 힘들지만, 세계무대 경쟁력을 위해 시도한다"며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WBC아시아 실버 챔피언 이동관은 필리핀 페더급 챔피언 존 지미노 선수와 대결합니다.

복싱강국 필리핀 선수와의 대결을 앞두고 이동관은 "확실한 KO로 승리해서 국내 복싱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 축구
  • 야구
  • 농구
'클린스만 위약금' 100억? 정몽규 회장 "오해가 있다...선임 당시에도 본인이 의지 피력"
'클린스만 위약금' 100억? 정몽규 회장
정몽규 대한축구협회(KFA) 회장은 위르겐 클린스만 전임 감독 선임 및 위약금에 대해 현재 알려진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다고 답했다.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는 24일 오전 10시부터...
"손흥민 대체할 윙어 찾아야" 여전한 비판...오픈플레이 찬스 PL 최다 선수를 누가 대체하나?
손흥민이 자신을 향한 비판에 압도적인 기록으로 답하고 있다.제이미 오하라는 지난 21일(이하 한국시간) 브렌트포드전 이후 영국 '토크스포츠' 방송에서 "이제는 손흥민에게 기대를 접...
포항 6연패 탈출 이끈 조르지, K리그1 32라운드 MVP 선정
포항 6연패 탈출 이끈 조르지, K리그1 32라운드 MVP 선정
포항 스틸러스의 프로축구 K리그1 6연패 탈출을 이끈 조르지가 31라운드 최우수선수(MVP)로 선정됐다.24일 한국프로축구연맹은 조르지를 하나은행 K리그1 2024 31라운드 MV...
수영, 직접 찍은 유리 비키니 사진 공개 "몸매가 진짜 미쳤다"
수영, 직접 찍은 유리 비키니 사진 공개
그룹 소녀시대 수영이 같은 그룹 멤버 유리의 비키니 사진을 공개했다.23일 수영은 자신의 SNS에 유리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내가 찍은 10년 전 쯤의 권유리"라는 글을 달았다...
문가영, 밀라노서 속옷 노출 파격 패션…글래머 자태 '고혹美 ↑'
문가영, 밀라노서 속옷 노출 파격 패션…글래머 자태 '고혹美 ↑'
배우 문가영이 근황을 공개했다.문가영은 지난 22일 자신의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dolcegabbana'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 했다. 문가영은 돌체...
소녀시대 효연, 구릿빛 비키니 자태…발리서 섹시미 폭발
소녀시대 효연, 구릿빛 비키니 자태…발리서 섹시미 폭발
그룹 소녀시대 효연이 건강미 넘치는 비키니 몸매를 자랑했다.효연은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anget Aku bahagia. BALI”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