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한국 상대 투런포’ 메이저리그 2위 유망주, 빅리그 데뷔 임박
출처:스포탈코리아|2021-12-24
인쇄


메이저리그 전체 2위 유망주인 훌리오 로드리게스(시애틀 매리너스)가 빅리그 데뷔를 앞두고 있다.

메이저리그 유망주 사이트 ‘MLB 파이프라인’은 볼티모어 오리올스의 포수 애들리 러치먼에 이어 시애틀의 외야수 로드리게스를 유망주 순위 2위에 올렸다. ‘MLB 파이프라인’은 로드리게스가 다음 시즌 빅리그 무대를 밟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도미니카 공화국 출생인 로드리게스는 2017년 자유계약으로 시애틀 유니폼을 입었다. 2018년 루키리그부터 차례로 밟아 올라왔고, 모두 3할이 넘는 성적으로 마이너리그를 폭격했다.

2021시즌에는 상위 싱글A와 더블A에서 뛰었고 타율 0.347 13홈런 47타점 OPS 1.001로 식지 않는 타격감을 뽐냈다. 이에 시애틀은 로드리게스에게 2021 마이너리그 올해의 선수 타이틀을 수여했다.

로드리게스는 당시 인터뷰에서 “시애틀 팬 앞에서 경기하는 상상을 많이 해왔다. 빨리 그곳에 서고 싶고 현실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그는 2020 도쿄 올림픽에 도미니카 야구 대표팀으로 출전했다. 로드리게스는 올림픽 기간 동안 팀 내 최고 타율인 0.417을 기록했고, 한국과의 동메달 결정전에서 김민우(한화 이글스)를 상대로 선제 투런포를 쏘아 올렸고, 도미니카 야구 사상 첫 동메달에 크게 기여했다.

현재 시애틀의 외야에는 부동의 주전 우익수 미치 해니거를 제외하고 정확한 자리가 정해져 있지 않다. 제러드 켈레닉, 제이크 프랠리, 카일 루이스 등 주로 젊은 선수들이 빅리그 로스터에 속해있다.

미국 ‘베이스볼 아메리카’는 “로드리게스가 주로 중견수를 소화하지만, 어깨가 강해 코너 외야수도 문제없다. 시애틀은 FA 기간을 늘리기 위해 시즌 중반이 되면 그를 콜업시켜 활용할 것”이라 예상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레알 마드리드 청천벽력...'5G 연속골' 음바페, 경미한 부상 의심 "왼쪽 허벅지 불편감, 곧 검사 예정"
레알 마드리드 청천벽력...'5G 연속골' 음바페, 경미한 부상 의심
킬리안 음바페가 경미한 부상으로 검사를 받을 예정이다.레알 마드리드는 25일 오전 4시 스페인 마드리드에 위치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2024-25시즌 스페인 라리가 7라운...
'케인이 아니라니!' 손흥민 깜짝 고백 "내 최고의 파트너는..." 英 현지도 놀란 'SON 최애'
'케인이 아니라니!' 손흥민 깜짝 고백
손흥민(32)이 토트넘 홋스퍼에서 함께한 최고의 선수는 해리 케인(현 바이에른 뮌헨)이 아니었다. 오랜 기간 최고의 친구로 함께한 동료는 다름 아닌 벤 데이비스(31)다.영국 매체...
[속보] 홍명보 감독 작심발언 "대표팀 감독 선임 과정, 행정적인 착오 인정"
[속보] 홍명보 감독 작심발언
"11차 전력강화위원 회의에서 행정적인 '착오'가 있었다고 생각한다. 전력강화위원장을 교체하면서 임명장이라던지 행정적인 절차가 없었다는 걸 어느정도 인정할 수 있을 것 같다. 하지...
블랙핑크 제니, 반라 노출 수준…시스루 드레스 깜짝
블랙핑크 제니, 반라 노출 수준…시스루 드레스 깜짝
블랙핑크 제니가 과감한 드레스 자태를 선보였다.19일 매거진 하퍼스 바자는 공식 SNS를 통해 제니가 참여한 화보를 소개했다. 화보 속 제니는 다양한 드레스를 입고 도발적인 포즈를...
트와이스 모모, 코르셋 입고 발레 코어룩…건강미 넘치는 자태
트와이스 모모, 코르셋 입고 발레 코어룩…건강미 넘치는 자태
트와이스 모모가 남다른 패션 소화 능력을 자랑했다.모모는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MISAMO 시작”이라고 남기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발레 코어룩을 떠올...
김규리, 발리서 럭셔리 휴가 中 수영복 자태로 고혹미…"화보 촬영인 줄"
김규리, 발리서 럭셔리 휴가 中 수영복 자태로 고혹미…
배우 김규리가 근황을 공개했다.김규리는 24일 자신의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Bali #seminyak #예쁜사진고마워용언닝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