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2골 2도움’ 메시…바야돌리드전 평점 10점 만점에 10점
출처:이데일리|2019-10-30
인쇄


리오넬 메시(FC바르셀로나)가 평점 10점 만점에 10점을 받았다.

메시의 소속팀 바르셀로나는 30일(한국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캄프누에서 열린 바야돌리드와 2019~2020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 11라운드 홈경기에서 5-1 승리를 차지했다. 바르셀로나는 승점 22점을 만들며 한 경기를 덜 치른 그라나다(승점 20)를 따돌리고 리그 선두로 올라섰다.

바르셀로나의 승리를 이끈 건 메시다. 메시는 2골 2도움을 기록하며 바르셀로나에 승점 3점을 안겼다. 메시는 전반 29분 첫 도움을 기록했다. 그는 페널티아크 오른쪽 부근에서 아르투로 비달에게 패스를 넣었다. 비달은 침착하게 마무리했고 메시는 이날 첫 공격 포인트를 올렸다.

전반 34분에는 메시가 해결사로 등장했다. 메시는 페널티아크 오른쪽 부근 프리킥을 그대로 성공시키며 첫 골 맛을 봤다. 메시는 후반 30분에 멀티 골을 완성했다. 그는 이반 라키티치가 넣어준 패스를 잡은 뒤 정교한 왼발 슈팅으로 바야돌리드의 골망을 흔들었다.

후반 32분에는 메시가 루이스 수아레스의 득점을 도왔다. 그는 수아레스에게 절묘한 패스를 넣으며 2번째 도움을 작성했다.

유럽축구통계매체인 후스코어드닷컴은 메시에게 양 팀 통틀어 최고 평점이자 만점인 평점 10점을 줬다. 팀의 5번째 골을 터뜨린 수아레스는 평점 8.6점을 기록했고 결승골을 넣은 비달은 평점 8.1점을 받았다.

  • 야구
  • 농구
  • 기타
‘13KG 감량’ 왕년의 파이어볼러, ML 복귀 꿈꾼다...콕 찍어 가고 싶은 구단 어디?
‘충격’ 하치무라, 일본농구협회 정면 비판···“돈만 생각해, 감독 선임도 이상”
무적 신세가 된 ‘왕년의 파이어볼러’ 노아 신더가드가 메이저리그 복귀를 위해 지독한 체중 감량으로 몸을 만들었다.LA 다저스 소식을 주로 전하는 ‘다저스네이션’은 15일(이하 한국...
태풍에 구장 지붕 날아간 탬파베이, 양키스 마이너 구장서 내년 홈경기
“포포비치 감독, 경미한 뇌졸중”···샌안토니오 공식 발표 “완전한 회복 기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탬파베이 레이스가 내년 시즌 홈경기를 뉴욕 양키스 스프링큼프 훈련구장에서 치른다.탬파베이 지역신문인 ‘탬파베이 타임즈’는 15일(이하 한국시간) “...
두산 왕조 이끈 '천유', 21년 현역 생활 마감
적으로 만난 ‘스플래시 브라더스’… 커리가 웃었다
두산의 왕조시대를 이끌었던 '천재 유격수'가 21년의 현역 생활을 마감한다.두산 베어스 구단은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04년부터 올해까지 두산에서만 21년 동안 활약했던 ...
기은세, 이민정 변호사 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확정
기은세, 이민정 변호사 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확정
배우 기은세가 ‘그래, 이혼하자’에 출연한다.새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연출 주성우, 극본 황지언)는 지칠 대로 지친 결혼 생활에 종지부를 찍기 위한 웨딩드레스샵 대표 부부의 ...
윤서아, ‘옥씨부인전’ 출연 확정…임지연과 애틋한 우정 나눈다
윤서아, ‘옥씨부인전’ 출연 확정…임지연과 애틋한 우정 나눈다
배우 윤서아가 ‘옥씨부인전’에서 밝은 매력을 보여준다.14일 9아토엔터테인먼트 측은 윤서아가 JTBC 새 토일드라마 ‘옥씨부인전’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옥씨부인전’은 이름도, ...
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
해외에서 마약을 투약했다는 글을 SNS에 올린 프리랜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나정이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경찰에 불구속 입건됐다.14일 경찰에 따르면 인천국제공항...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