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한국-베트남 메시 화기애애한 모습...이승우-꽁푸엉, 선의의 경쟁 다짐
출처:OSEN|2019-08-31
인쇄



한국과 베트남 메시들이 한 클럽서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여줬다.

베트남 ‘Ultras HAGL‘는 지난 30일(한국시간) 신트 트라위던에서 한솥밥을 먹게 될 이승우와 꽁푸엉의 화기애애한 모습을 공개했다.

Ultras HAGL는 꽁푸엉의 원소속 구단인 베트남 호앙 아인 잘라이 FC의 팬클럽이다. 꽁푸엉은 지난 6월 K리그 인천 유나이티드를 떠나 유럽 진출을 타진하던 중 임대로 신트 트라위던에 입단했다.

‘베트남 메시‘란 별명답게 과감한 도전에 나선 꽁푸엉은 입단 이후 교체로 출전하며 유럽 무대 연착륙을 시도하고 있다. 

꽁푸엉만큼이나 ‘한국 메시‘ 이승우도 과감한 도전에 나섰다. 그는 지난 30일 헬라스 베로나를 떠나 신트 트라위던에 입단했다.

이승우는 바르셀로나 유스 팀을 거쳐 지난 2017년 여름 베로나로 향했다. 2년간 43경기에 출전해 2골에 그친 이승우는 올 시즌 리그 개막전과 코파 이탈리아에 잇따라 결장하자 이적을 선택했다.



이승우는 올 시즌 헬라스 베로나가 이탈리아 세리에A(1부리그)로 승격해 유럽 빅리그를 누빌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그러나 주전 경쟁서 밀려나며 신트 트라위던서 부활을 다짐하게 됐다. 

임대인 꽁푸엉과 달리 이적료를 지불하며 이승우를 데려온 신트 트라위던 구단은 "그는 170cm의 한국 대표팀 공격수"라며 "윙어뿐 아니라 섀도우 스트라이커도 볼 수 있다"며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

베트남 언론에서는 꽁푸엉의 가장 큰 경쟁자가 나타났다고 우려하는 상태다. 베트남 ‘Zing‘은 "한국 메시로 유명한 이승우는 꽁푸엉을 위협할 자원이다"라고 우려하기도 했다.

이러한 예상과 달리 이승우의 공식 입단 첫 날부터 두 선수는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여줬다. 새로운 헤어 스타일의 꽁푸엉은 이승우와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여주며 선의의 경쟁을 다짐했따.

신트 트라위던은 올 시즌 벨기에 1부리그서 1승 1무 3패로 12위에 올라있다. 이승우-꽁푸엉 두 선수들의 선의의 경쟁이 반전의 신호탄이 될 수 있을지 주목된다.
  • 야구
  • 농구
  • 기타
김하성, 결국 이대로 시즌 아웃? SD 감독 “송구가 여전히 안 돼”
[NBA] '초대형 트레이드 성사' 타운스, 뉴욕으로 간다
김하성의 2024시즌은 이대로 끝나는 걸까?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내야수 김하성은 28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의 체이스필드에서 열리는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 원정경기에 ...
"정말 끔찍하다" 오타니 무시하더니…놓친 대가 이렇게 클 줄이야, LAA 역대 최다 96패 '굴욕'
방열부터 김태술까지…연세대 OB들,
오타니 쇼헤이(30·LA 다저스)가 처음으로 지구 우승을 확정한 날, 전 소속팀 LA 에인절스는 구단 역대 최다패 불명예 기록을 썼다. 오타니를 놓친 대가가 이렇게 크다. 다저스가...
"우승하겠다"던 류현진 1군 말소, '팀 최다승-최다이닝'에도 가을야구 무산... 신구장서 일 낸다
'단장 마음에 쏙 든 카루소?' OKC와 연장 계약할까
12년 만에 KBO리그에 복귀한 류현진(37·한화 이글스)의 첫 시즌이 아쉬움을 남긴 채 마무리됐다.한화는 27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KIA 타이거즈와 2024 신한 ...
최준희, 파격 비키니…근육질 몸매 ‘헉’
최준희, 파격 비키니…근육질 몸매 ‘헉’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몸매를 뽐냈다.25일 최준희는 자신의 SNS를 통해 별다른 글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최준희는 비키니를 입고 포즈를 취한 모습. 군살 ...
김규리 수영하며 이너피스…여유로운 시간
김규리 수영하며 이너피스…여유로운 시간
배우 김규리가 평온한 일상을 공유했다.김규리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용하고 자유롭고 평화로움. 충전했으니 이제 다시 움직이자 규리야~!!!”라고 스스로를 독려하는 글을 남...
(여자)아이들 슈화, 민니가 좋아 미치는 자태
(여자)아이들 슈화, 민니가 좋아 미치는 자태
(여자)아이들 슈화가 CG 같은 비주얼을 자랑했다.슈화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여러장 게재하며 “두 번 다시 나올 수 없는 머리지만 민니 언니가 그날 내가 좋아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