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호날두 결승골' 유벤투스, 프로시노네 원정서 2-0 승..5연승+선두
출처:인터풋볼|2018-09-24
인쇄



유벤투스가 호날두의 결승골에 힘입어 5연승을 질주했다.

유벤투스는 24일 오전 3시 30분(한국시간) 이탈리아 프로시노네 스타디오 마투사에서 열린 프로시노네와 2018-19 시즌 세리에A 5라운드에서 호날두의 결승골에 힘입어 2-0으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유벤투스는 5연승을 달리며 리그 단독 선두를 유지했다.

[전반전] 호날두를 중심으로 파상공세 펼친 유벤투스



유벤투스가 총력전을 펼쳤다. 호날두, 만주키치, 디발라가 공격진을 구축했고, 찬, 피아니치, 벤탄쿠르가 중원에 투입됐다. 포백은 콰드라도, 루가니, 키엘리니, 산드로가 지켰고, 골키퍼 장갑은 슈체스니가 꼈다.

전체적인 주도권은 유벤투스가 잡았다. 유벤투스는 호날두, 디발라를 중심으로 경기를 풀었고, 전반 7분 호날두의 슈팅으로 포문을 열었다. 공세를 퍼부었다. 전반 13분 호날두, 전반 20분 호날두, 전반 22분 피아니치가 슈팅 찬스를 잡았지만 골키퍼에게 막혔다.

유벤투스의 공세는 계속됐다. 전반 35분 벤탄쿠르의 패스를 받은 호날두가 날카로운 슈팅을 시도했지만 골문을 벗어났고, 전반은 0-0으로 마무리됐다.

[후반전] 호날두-베르나르데스키의 연속골, 유벤투스의 승리



프로시노네가 후반 3분 크리세티그를 투입하며 변화를 가져갔다. 그러나 주도권은 여전히 유벤투스가 잡았고, 후반 8분 만주키치가 어려운 각도에서 슈팅을 시도했지만 골문을 벗어났다. 이후 유벤투스는 후반 11분 베르나르데스키를 투입하며 공격을 강화했다.

유벤투스가 계속해서 주도권을 잡았다. 후반 18분 베르나르데스키의 패스를 받은 호날두가 날카로운 슈팅을 시도했지만 막혔고, 후반 21분 디발라의 슈팅도 잡혔다. 이후 유벤투스는 후반 24분 칸셀루를 투입하며 변화를 가져갔다.

결국 유벤투스가 선제골을 기록했다. 후반 36분 호날두가 문전에서 찬스를 잡았고, 왼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이후 유벤투스는 후반 40분 마튀이디를 투입하며 중원을 강화했다. 승자는 유벤투스였다. 유벤투스는 후반 추가시간 피아니치의 패스를 받은 베르나르데스키가 추가골을 기록하며 완승을 따냈다.



[경기결과]

프로시노네 (0):

유벤투스 (2): 호날두(후반 36분), 베르나르데스키(후반 추가시간)

  • 야구
  • 농구
  • 기타
지바롯데, 손해 감수하고 사사키 MLB 포스팅 허락
‘부상 병동’ 뉴올리언스, 호킨스도 부상 ... 1~2주 결장
일본프로야구 지바롯데 머린스가 사사키 로키의 미국 메이저리그(MLB) 포스팅(비공개 경쟁 입찰)을 허락했다.스포츠닛폰은 9일 "지바롯데 구단이 사사키의 MLB 포스팅 요청을 받아들...
'돈 매팅리 감독의 아들' 프레스턴 매팅리, 필라델피아 단장 선임
'36점차 대패' KCC, 그 속에 존했던 과정 상의 '아쉬움'
돈 매팅리 전 LA 다저스 감독의 아들 프레스턴 매팅리가 필라델피아 필리스 단장으로 선임됐다.필라델피아 구단은 9일(한국시간) "선수육성 담당 단장 보좌역인 프레스턴 매팅리를 단장...
'4년 40억' kt행 허경민... kt-두산 '핫코너' 주인은?
[NBA] '역대 최악의 드래프트?' 그래도 1순위는 다르다
kt가 국가대표 출신 내야수 허경민을 영입하며 내야진을 강화했다.kt 위즈 구단은 8일 보도자료를 통해 FA 내야수 허경민과 계약기간 4년, 총액 40억 원(계약금 16억 원+연봉...
한소희, 명치까지 파인 드레스로 글래머 인증‥논란에도 미모는 이상無
한소희, 명치까지 파인 드레스로 글래머 인증‥논란에도 미모는 이상無
배우 한소희가 압도적 미모를 뽐냈다.한소희는 지난 11월 8일 오후 서울 성수동에서 열린 포토콜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한소희는 명치까지 깊게 파인 튜브톱 화이트 드레스를 착용했...
이달의 소녀 출신 이브, 복서 됐다…스포티한 매력
이달의 소녀 출신 이브, 복서 됐다…스포티한 매력
가수 이브(Yves)가 복서로 변신했다.이브는 지난 9일 소속사 파익스퍼밀 공식 SNS에 두 번째 EP ‘I Did(아이 디드)’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브는 ...
모모, 넘사벽 글래머 몸매… 건강美 넘쳐
'11자 복근' 모모, 넘사벽 글래머 몸매… 건강美 넘쳐
그룹 트와이스 멤버 모모가 독보적인 몸매를 자랑했다.9일 모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원스(팬덤명) 생일 축하해줘서 고맙다”는 인사 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