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스틸러스 1:3 전북현대모터스 하이라이트
날짜:2021-04-07 출처:youtube



전북 현대가 일류첸코의 멀티골로 시즌 무패를 이어가며 선두 자리를 지켰다.

전북 현대가 6일 오후 포항스틸야드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1 2021 8라운드 포항 스틸러스와 경기에서 3-1 승리를 거뒀다. 일류첸코가 전 소속팀을 상대로 멀티골을 터뜨리며 리그 득점 선두(7골) 자리를 굳게 지켰다. 포항은 후반 막판 임상협의 추격골에도 패배를 막지 못했다.

전북은 승리를 다시 추가하며 시즌 개막 후 무패 행진(6승 2무)을 달렸고, 가장 먼저 승점 20 고지를 점했다. 반면 포항은 최근 6경기 2무 4패의 부진에서 탈출하지 못했다.

0
0
최신 동영상
    • 축구
    • 농구
    • 야구
    • 기타
    K리그 외국인 주장 전성시대…린가드 완델손 세징야 ‘완장’
    보스턴, 골든스테이트에 시즌 최소 득점 굴욕 선사...40점차 대승
    프로축구 K리그1(1부 리그) FC서울의 린가드(33)는 작년 6월 부상을 당한 기성용(36) 대신 임시 주장을 맡은 뒤 이렇게 말했다. 지난 시즌을 앞두고 서울에 입단한 그는 잉...
    리버풀, '살라 후계자' 영입 계획 세웠다...그런데 이적료가 '0원'?
    '슈퍼팀 맞아?' 빅3 출동한 피닉스, 미첼 활약한 클리블랜드에 완패
    조너선 데이비드(25·LOSC )에 대한 프리미어리그(이하 PL)클럽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영국 매체 '미러'는 21일(이하 한국시간) 'LOSC릴(이하 릴) 의 간판 공격수 ...
    환희와 악몽의 기로에 선 ‘EPL 10년차’ 손흥민, 역대 이런 시즌 없었다…첫 우승의 희망, 첫 강등의 공포가 동시에
    워니 원맨쇼, 올스타전서 41점-19리바운드 폭발... MVP 등극
    잉글랜드에서 10번째 시즌을 보내는 토트넘 주장 손흥민(33)에게 2024~2025시즌은 참으로 복잡하다. 카라바오컵(리그컵)에선 프로 첫 우승을 차지할 가능성이 충분한 반면 프리...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