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최고공격수 데얀, 아시아 정복 준비완료
날짜:2013-10-25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 K리그 최고의 공격수 데얀 “압승으로 올라 온 광저우, 결승은 다르다!”

- “특급용병? 기회를 살리는 것에 달렸다. 내 동료는 한국 최고의 선수들, 나에게 기회 줄 것”

- “K리그 모든 팬들이 찾아와 응원해 주세요.”

10월 26일(토) 19시 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질 FC서울과 광저우(중국)의 AFC 챔피언스리그(이하 ACL) 결승 1차전을 앞두고, K리그 최고의 공격수이자 몬테네그로 대표로 ‘잉글랜드에서 두 경기 연속으로 골을 넣은 남자’ 데얀이 영상을 통해 각오를 밝혔다.

데얀은 광저우에 대해 “영상 분석을 통해 좋은 팀으로 알고 있다. 지금까지는 일방적으로 올라왔지만 결승전은 특별하다. 우리가 이길 수 있다”며 자신감을 피력했다. 광저우의 특급 용병 3인방과의 대결에 대해 묻는 질문에는 포지션상 서로 부딪힐 장면은 없겠지만, 공격수로서 결국은 누가 더 기회를 많이 만드는지에 달렸다는 의견을 밝혔다. 덧붙여, “내 동료들은 한국 최고의 선수들이기에 기회를 많이 줄 것이다”라는 말로 동료들에 대한 믿음을 드러냈다.

컨디션 관리에 대해 묻는 질문에는 “토요일 경기에 리듬을 맞추고 있으며, 평상시와 같이 준비할 수 있게 감정을 잘 컨트롤 하는 게 중요하다. 우리가 잘 할거라 믿고 긍정적인 생각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끝으로 팬들에게 메시지를 전해 달라는 질문에, FC서울 팬들뿐만 아니라 K리그 모든 팬들에게 뜻을 전하고 싶다고 말한 뒤, “K리그 모든 팬 여러분 FC서울과 K리그에 모두 중요한 경기입니다. 토요일에 뵙겠습니다”라는 말로 응원에 대한 부탁을 전했다.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