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오프:
마르쿠스 인디오는 본 시즌에 지금까지 리그에서 7골을 넣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J리그컵 1라운드에 출제 시간 제한 때문에 골인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이번에 세레소 오사카와 만나 더 많은 출전 시간을 획득할 거라 전망합니다.
이마바리는 지난 리그 원정경기에서 0-0으로 베갈타 센다이와 비겨서 최근 9경기에서 5승4무를 기록했습니다.
이마바리는 최근 5경기에서 총 9골을 넣었습니다.
이마바리는 최근 5경기에서 단 4골을 잃었습니다. 그중 팀은 2경기에서 무실점을 완성했습니다.
이마바리는 최근 홈 5경기에서 2승3무를 기록했습니다. 팀은 최근에 홈에서 2연승을 얻었습니다.
세레소 오사카는 지난 J리그컵 경기에서 5명 선수가 총 5공를 넣었습니다. 공격 포인트가 많습니다.
세레소 오사카는 지난 리그 홈경기에서 1-0으로 가시마 앤틀러스를 이겨서 최근 5경기에서 3승1무1패를 기록했습니다.
세레소 오사카는 J리그컵 1라운드 원정경기에서 5-1로 카마타마레 사누키를 이겨서 진출했습니다.
세레소 오사카는 최근 5경기에서 총 10골을 넣었습니다. 팀은 공격력이 믿음직합니다.
두팀은 이전에 대진한 적이 없습니다.
세레소 오사카는 최근 원정 5경기에서 1승1무3패를 기록했습니다. 승률이 20%입니다.
세레소 오사카는 최근 원정 5경기에서 총 9골을 잃었습니다. 팀은 경기마다 다 실점이 있습니다.
이마바리는 최근의 컨디션이 뜨거워서 연속 9경기가 패하지 않았습니다. 팀은 홈으로 전투력이 강합니다. 한편, 세레소 오사카는 최근의 컨디션도 뛰어나서 5경기에서 단 1경기만 패했습니다. 하지만 팀은 최근에 원정에서 발휘가 좋지 않습니다. 팀은 원정에서 수비력이 약합니다. 이번에 핸디캡은 원정팀에 대한 신뢰감이 높지 않습니다. 이번에 홈팀은 패하지 않을 거라 생각합니다.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