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오프:
산투스 FC는 최근 홈 5경기가 11골을 넣어서 공격력이 강합니다.
산투스 FC는 최근 홈 5경기에서 3승2무를 기록하고 승률이 60%입니다.
아틀레치쿠 미네이루는 지난 라운드가 EC 비토리아와 2대2로 비기고 최근 4경기가 무패전적(1승3무)을 기록해서 발휘가 괜찮습니다.
아틀레치쿠 미네이루는 최근 5경기가 7골을 넣어서 공격력이 강합니다.
아틀레치쿠 미네이루는 최근 원정 5경기에서 3승1무1패를 기록하고 승률이 60%입니다.
아틀레치쿠 미네이루는 최근 원정 5경기가 2골만 잃어서 수비력이 강합니다.
아틀레치쿠 미네이루는 최근 원정 10경기가 단 1경기만 오버가 발생해서 플레이가 보수적이지 않습니다.
산투스 FC는 지난 라운드가 플루미넨시 FC에게 0대1로 패해서 새 시즌에 3경기가 무승전적을 기록해서 지금 하위권에 처하고 있습니다.
산투스 FC는 최근 5경기가 8골을 잃어서 수비력이 약합니다.
산투스 FC는 양팀의 대진 42경기에서 15승9무18패를 기록해서 열세를 처했습니다.
산투스 FC는 최근 4경기가 다 핸디패를 당해서 핸디 추세가 좋지 않습니다.
아틀레치쿠 미네이루는 최근 6경기가 단 1경기만 핸디승을 얻어서 핸디 추세가 좋지 않습니다.
홈팀 산투스 FC는 지난 라운드가 플루미넨시 FC에게 0대1로 패해서 새 시즌에 3경기가 무승전적을 기록해서 지금 하위권에 처하고 있습니다. 원정팀 아틀레치쿠 미네이루는 지난 라운드가 EC 비토리아와 2대2로 비기고 최근 4경기가 무패전적(1승3무)을 기록해서 발휘가 괜찮습니다. 아틀레치쿠 미네이루는 최근 원정에서 발휘가 좋아져서 원정 5경기에서 3경기가 이기고 2골만 잃어서 이번에 승리를 거둘 거라 예측합니다.
네이마르가 조국에서도 '유리몸' 악명을 이어갔다.산투스의 네이마르는 17일(한국시간) 브라질 상파울루의 이스타지우 우르바누 카우데이라에서 열린 산투스와 아틀레치쿠미네이루의 브라질레......더보기»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