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오프:
코린치앙스는 요즘 컨디션이 좋아서 홈 10경기에서 7승2무1패를 만들었습니다(승률 70%).
코린치앙스는 최근 홈 5경기에서 8번에 상대 골문을 갈랐습니다(경기당 1.6득점).
코린치앙스는 요즘 플루미넨시 FC를 상대로 10경기에서 4승4무2패를 챙겼습니다.
수비수 사무엘 하비에르 선수가 며칠 전 산투스 FC전에서 결승골을 터뜨리며 팀 승리에 일등공신이 되었습니다.
플루미넨시 FC는 며칠 전 산투스 FC와 홈에서 1:0 신승하며 4연승을 질주했습니다.
플루미넨시 FC는 최근 5경기에서 9득점을 터뜨렸습니다(경기당 1.8득점).
플루미넨시 FC는 요즘 5경기에서 3실점을 기록했습니다. 플루미넨시 FC는 이 동안 3경기 무실점을 완성했습니다.
플루미넨시 FC는 최근 컨디션이 좋아서 원정 10경기에서 5승3무2패를 거뒀습니다(패배률 20%).
미드필더 로드리고 가로, 이고르 코로나도, 수비수 구스타보 엔리케, 파브리치오 안길레리, 골키퍼 휴고 소사 등 선수들이 부상 탓에 이날 경기에 나설 수 없습니다.
코린치앙스는 지난 주말에 원정에서 SE 파우메이라스에 0:2로 지며 2경기 무승행진(1무1패)을 이어갔습니다.
코린치앙스는 최근 수비력 부족으로 5경기에서 6번 상대에 득점을 허용했습니다(경기당 1.2실점). 코린치앙스는 이 동안 단 한 경기만 무실점을 기록했습니다.
수비수 겸 주장 티아고 실바 선수가오른쪽 다리 근육 부상으로 인해 아마 4주 동안 그라운드를 밟을 수 없습니다. 그의 결장은 팀에 큰 손실이 될 것입니다.
코린치앙스는 요즘 컨디션이 떨어져서 2경기에서 무승의 결과를 기록했습니다. 코린치앙스는 이 동안 후방에서 문제가 드러났습니다. 그렇지만 코린치앙스는 요즘 홈에서 아직도 좋은 결과를 만들었습니다. 플루미넨시 FC는 요즘 컨디션이 더 좋아서 연전연승을 만들었습니다. 플루미넨시 FC는 이 동안 공수에서 밸런스를 잘 맞췄습니다. 그리고 플루미넨시 FC는 원정에서 경쟁력이 매우 강한 팀입니다. 코린치앙스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그렇지만 핸디캡의 상황을 보면, 홈팀에 대한 신뢰감이 점점 떨어졌습니다. 그래서 플루미넨시 FC는 이번 원정에서 무패의 결과를 확보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