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오프:
강원는 새 시즌에 우한 싼전에서 영입한 외국인 선수 호마리우 발데가 부상으로 첫 5경기에 출전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지난 경기에서 81분에 교체 투입되어 첫 경기를 치렀으며, 이번 경기에서는 더 많은 출전 시간을 얻을 것으로 보입니다.
강원는 본 시즌에 지금까지 6리그전에서 5골을 잃었습니다. 그중 팀은 2경기에서 무실점을 완성했습니다.
강원는 K리그2에서 안양과의 대진 12경기에서 6승4무2패를 기록했습니다.
김다솔은 지난 리그전에서 레드카드를 받아서 이번에 결장하겠습니다.
안양은 지난 리그 홈경기에서 0-1로 전북현대모터스에게 패해서 최근 5리그전에서 1승4패를 기록했습니다.
안양은 본 시즌에 지금까지 6리그전에서 총 5골을 넣었습니다.
안양은 본 시즌에 지금까지 홈 2경기가 다 패했습니다. 팀은 홈에서 전투력이 약합니다.
안양은 본 시즌에 지금까지 홈 2경기에서 총 4골을 잃었습니다.
안양은 본 시즌에 지금까지 6리그전중에 4경기에서 핸디패를 당했습니다.
강원는 지난 리그 원정경기에서 0-1로 김천 상무에게 패해서 리그 2연패를 당했습니다.
강원는 연속 2리그전에서 0골을 넣었습니다.
강원는 최근 리그 원정 10경기에서 3승7패를 기록했습니다. 승률이 30%입니다.
안양은 최근 5리그전에서 4경기가 패했습니다. 팀은 공격력이 약하고 홈으로 발휘가 좋지 않습니다. 한편, 강원은 최근의 컨디션도 악해서 2연패를 당했습니다. 그리고 팀은 이 2경기에서 다 득점을 얻지 못했습니다. 팀은 공격력이 약합니다. 하지만 팀은 수비라인의 발휘가 뛰어납니다. 이번에 핸디캡은 원정팀에 대한 신뢰감이 높습니다. 이번에 원정팀은 승점을 얻을 거라 생각합니다.
FC안양이 홈 첫 승을 올렸다.안양은 6일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1 2025’ 강원FC와 7라운드에서 2-0으로 승리했다. 홈 첫 승을 올린 안양(승점 10)은 ......더보기»
문제는 득점력이다. 나란히 하위권에 머물고 있는 안양과 강원이 승점 3점이라는 전리품을 챙기기 위한 불꽃 튀는 승부를 펼친다.FC안양과 강원 FC는 6일 오후 4시 30분 안양종합......더보기»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