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오프:
공격수 미카엘 그레고리슈와 마르코 아르나우토비치 선수가 이번 소집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오스트리아는 최근 5경기에서 13번에 상대 골문을 갈랐습니다(경기당 2.8득점).
오스트리아는 요즘 5경기에서 단 4번만 상대에 득점을 허용했습니다(경기당 0.8실점).
오스트리아는 현재 FIFA 랭킹순위에서 22위에 있습니다(세르비아 32위). 오스트리아는 상대보다 실력이 우위에 놓여 있습니다.
오스트리아는 최근 컨디션이 좋아서 홈 6경기 무패행진(5승1무)을 이어갔습니다.
오스트리아는 요즘 4경기에서 단 한번만 핸디패를 기록했습니다.
공격수 두산 블라호비치 선수가 이번 소집명단에서 포함되었습니다. 그가 현재 대표팀에서 몸값이 가장 높은 선수입니다.
세르비아는 근년에 오스트리아를 상대로 5경기에서 3승2패를 챙겼습니다.
오스트리아는 지난해 11월 18일 슬로베니아와 홈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조 1위를 차지하지 못해서 최종 플레이오프 티켓을 손에 넣었습니다.
세르비아는 지난해 11월 19일 덴마크와 홈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하며 최종 조 3위를 차지해서 플레이오프에 진출했습니다.
세르비아는 최근 컨디션이 약해서 6경기에서 1승3무2패를 기록했습니다.
세르비아는 요즘 6경기에서 3득점만 기록했습니다(자책골 포함). 세르비아는 전방에서 공격력을 강화해야 합니다.
세르비아는 최근 컨디션이 약해서 원정 5경기에서 1승1무3패를 기록했습니다(승률 20%).
세르비아는 요즘 수비력 부족으로 5경기에서 6실점을 기록했습니다(경기당 1.2실점). 세르비아는 이 동안 거의 매경기 다 실점을 기록했습니다.
양팀은 지난 경기에서 다 무승부를 기록하며 플레이오프 티켓을 획득했습니다. 세르비아는 상대전적이 좀 우위에 놓여 있습니다. 그렇지만 세르비아는 요즘 원정에서 좋은 컨디션을 드러내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세르비아는 요즘 전방에서 빈공에 시달렸습니다. 오스트리아는 요즘 컨디션이 좋아서 홈에서 좋은 결과를 챙겼습니다. 오스트리아는 상대와 비교하면 실력이 큰 우위에 놓여 있습니다. 베팅업체는 이 경기에 대해 0.5/1의 핸디캡을 배치했습니다. 홈팀에 대한 신뢰감이 아직도 더 높습니다. 그래서 오스트리아는 이번 홈에서 승리를 거둘 것이라 예상합니다.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