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오프:
수비수 로이드 켈리가 지난 경기에서 부상으로 인해 일찍 경기장을 나갔지만, 경기 후 사전 검사 결과 컨디션이 양호해 추가 검사 없이 유벤투스 훈련에 복귀할 수 있었습니다.
유벤투스의 새로운 감독 이고르 투도르는 부임한 이후에도 팀의 주장을 바꿀 계획이 없으며, 마누엘 로카텔리는 계속해서 팀 주장으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유벤투스 FC는 본 시즌에 홈에서 7승7무1패를 기록하고 승율이 46.7%입니다.
유벤투스 FC는 최근 홈 10경기가 18골을 넣어서 공격력이 강합니다.
공격수 파비오 미레티가 지난 라운드가 멀티골을 기록해서 팀의 승리를 챙겨갔습니다.
제노아 CFC는 지난 라운드가 US 레체를 2대1로 이겨서 승리에 복귀해서 3경기가 무승의 퇴세를 중지했습니다.
유벤투스 FC는 티아고 모타의 해임을 공식 발표했으며, 이고르 투도르가 새로운 감독을 맡게 됐습니다. 유벤투스는 올해 6월까지 이고르 투도르와 계약을 맺을 예정입니다. 계약에는 2026년까지 연장 가능한 계약 갱신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년에 유벤투스는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가 해고되었다고 공식 발표했고, 모타는 이번 시즌에 공식적으로 팀을 지도하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유벤투스는 29라운드가 끝난 후 리그에서 5위에 머물렀으며, 4위 볼로냐보다 승점 1점 뒤지고, 1위 인터밀란보다 승점 12점 뒤져 있습니다. 또한 유벤투스는 챔피언스리그 토너먼트 플레이오프에서 PSV 에인트호번에게 패해 탈락했습니다.
제노아 CFC는 최근 6경기에서 1경기만 오버가 발생해서 플레이가 보수적입니다.
안드레아 캄비아소가 ACF 피오렌티나와의 경기에서 왼쪽 발목 부상을 입었습니다. 이후 그는 부상을 입고 이탈리아 국가대표팀에 선발되었으나 합동 훈련과 독일과의 1차전에는 참가하지 않았습니다. 이후 이탈리아 대표팀은 캄비아소가 부상으로 인해 예정보다 일찍 국가대표팀 훈련을 떠날 것이라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그는 아직 완전히 회복되지 않았으므로 클럽에 복귀해 필요한 치료를 계속 받을 예정입니다. 부상이 악화될 위험을 피하기 위해, 새로운 감독 튜더는 더글라스 루이스와 캄비아소의 복귀를 연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다음 주 로마와의 경기에서 복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자들에 따르면, 유벤투스의 스트라이커 아르카디우스 밀리크는 이번 시즌 경기에 출전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밀리크는 원래 작년 10월에 코트에 복귀할 계획이었으나, 이전에 앓았던 무릎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 두 번째 수술을 받았습니다. 그는 회복 기간 동안 종아리 부상을 입었고 복귀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유벤투스 FC는 지난 라운드가 ACF 피오렌티나에게 0대3으로 패해서 2연패를 당했습니다. 팀은 본 시즌에 리그 29경기 후 승점 52점을 얻고 경기당 1.79점만 얻어서 이는 지난 30년간 팀이 기록한 4번째로 나쁜 기록입니다.
유벤투스 FC는 리그 2연패를 당하고 7골을 잃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유벤투스 역사상 세리에 A에서 두 경기 연속으로 3골 이상 실점을 한 건 이번이 세 번째입니다. 이전 두 차례는 2011년 1월과 1957년 3월이었습니다.
유벤투스 FC는 최근 4경기에서 1경기만 핸디승을 얻어서 핸디 추세가 좋지 않습니다.
제노아 CFC는 본 시즌에 28골을 넣어서 경기당 골인수가 1골에 불과합니다.
제노아 CFC는 최근 원정 5경기가 8골을 잃어서 수비력이 약합니다.
제노아 CFC는 본 시즌에 원정에서 4승4무6패를 기록하고 승률이 28.6%만 있습니다.
제노아 CFC는 양팀의 역대 대진 37경기에서 5승9무23패를 기록해서 심리에 열세를 처했습니다.
유벤투스 FC는 지난 라운드가 ACF 피오렌티나에게 0대3으로 패해서 2연패를 당했습니다. 팀은 본 시즌에 리그 29경기 후 승점 52점을 얻고 경기당 1.79점만 얻어서 이는 지난 30년간 팀이 기록한 4번째로 나쁜 기록입니다. 리그 성적 부진과 챔피언스리그 탈락으로 티아고 모타 감독이 경질되었습니다. 이고르 투도르가 유벤투스의 감독을 맡아 이번 시즌이 끝날 때까지 감독을 맡을 예정입니다. 이번 선거는 그가 취임하고 나서 치르는 첫 번째 경기입니다. 제노아 CFC의 공격수 파비오 미레티가 지난 라운드가 멀티골을 기록해서 팀의 승리를 챙겨갔습니다. 팀은 지난 라운드가 US 레체를 2대1로 이겨서 승리에 복귀해서 3경기가 무승의 퇴세를 중지했습니다. 하지만 제노아 CFC는 양팀이 최근의 대진 원정 10경기가 무승전적을 기록하고 7경기가 패했습니다. 유벤투스 FC는 급히 승리를 통해 부진을 벗어나고 싶어서 전의가 강합니다. 그래서 유벤투스 FC는 이번에 홈에서 승리를 거둘 거라 예측합니다.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