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오프:
에버턴 FC는 지난 주말에 노팅엄 포리스트 FC와 원정에서 1:0 신승하며 9경기 중 2승6무1패를 기록했습니다.
에버턴 FC는 최근 컨디션이 좋아서 리그 홈 6경기에서 2승4무를 챙겼습니다. 에버턴 FC는 이 동안 아스날 FC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전과 리버풀 FC전에서 모두 승점 1점을 획득했습니다.
에버턴 FC는 요즘 10경기에서 승률 30%만 기록했습니다. 그렇지만 에버턴 FC는 이 동안 핸디캡 승률 60%에 이르렀습니다. 그리고 에버턴 FC는 요즘 홈 6경기에서 단 한번만 핸디패를 기록했습니다.
올 시즌 EPL 전 5개팀은 다음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에 출전합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현재 16승7무9패 승점 55점으로 5위에 있지만 6위팀보다 승점 1점차로 앞서 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전 5위 굳히기에 나서기 위해 꼭 승리를 목표로 출격하겠습니다.
젊은 공격수 오스카르 보브 선수가 며칠 전 크리스탈 팰리스 FC전에서 복귀전을 치렀습니다. 미드필더 필 포든 선수가 이날에 소집명단에 이름을 올릴 것으로 보입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지난 주말에 크리스탈 팰리스 FC와 홈에서 5:2 역전승을 거두며 5경기 무패행진(3승2무)을 이어갔습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최근 리그 6경기에서 10득점 5실점을 완성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공수에서 밸런스를 잘 맞췄습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요즘 몇 시즌 동안 구디슨 파크에서 좋은 성적을 만들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요즘 에버턴 FC를 상대로 원정6경기에서 15득점을 터뜨렸습니다(경기당 2.5득점).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이 부임 이후, 에버턴 FC는 바로 좋은 컨디션을 되찾았습니다. 에버턴 FC는 이미 리그잔류를 확정지었습니다. 남은 경기는 에버턴 FC에 의미가 크지 않은 것입니다. 그래서 에버턴 FC는 현재 승부욕이 일반적인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공격수 도미닉 칼버트-르윈과 미드필더 예스페르 린스트룀 선수가 부상 탓에 이날 경기에 출전할 수 없습니다. 수비형 미드필더 오렐 망갈라 선수가 무릎 부상을 당해서 이날에 그라운드를 밟을 수 없습니다.
도미닉 칼버트-르윈의 공에버턴 FC백이 생긴 후, 중앙공격수 베투 선수가 한때 좋은 활약을 펼쳤지만 요즘 다시 한번 컨디션이 떨어졌습니다. 에버턴 FC는 요즘 공격력이 부족으로 6경기에서 5득점만 넣었습니다.
에버턴 FC는 최근 홈 4경기에서 모두 상대팀과 승부를 가리지 못했습니다. 그렇지만 에버턴 FC는 이 동안 6실점을 기록했습니다(경기당 1.5실점). 그리고 에버턴 FC는 최근 홈 8경기에서 단 한 경기만 무실점을 기록했습니다.
에버턴 FC는 근년에 맨체스터 시티를 상대로 10경기에서 8번에 패배의 쓴 맛을 삼켰습니다. 특히, 에버턴 FC는 근년에 맨체스터 시티를 상대로 리그 홈 7경기에서 모두 졌습니다.
골키퍼 에데르송 선수가 지난 주말에 크리스탈 팰리스 FC전에서 부상을 당해서 교체 아웃되었습니다. 공격수 엘링 홀란드, 미드필더 로드리, 수비수 나단 아케, 존 스톤스, 마누엘 아칸지 등 선수들이 부상 탓에 이날 경기에 나설 수 없습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요즘 컨디션이 약해서 원정 4경기에서 단 한번만 승리의 맛을 봤습니다. 그리고 맨체스터 시티는 요즘 원정 10경기에서 승률 30%만 기록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다음 주중에 홈에서 UCL 출전권과 관련된 애스턴 빌라 FC전을 펼칩니다.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이날 경기에서 선발 로테이션을 가동할 것으로 보입니다. 연속 출전기회를 얻은 미드필더 일카이 귄도안, 케빈 더 브라위너 등 선수들이 이날 경기에서 소중한 휴식시간을 얻을 예정입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최근 5경기에서 4번에 핸디패를 기록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최근 원정 10경기에서 핸디캡 승률 30%만 기록했습니다.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이 부임 이후, 에버턴 FC는 점점 좋은 컨디션을 되찾았습니다. 에버턴 FC는 시즌초반에 컨디션이 부진에 빠졌으니까 남은 경기에서 추구할 목표가 없습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상대보다 더 강한 승부욕을 가집니다. UCL 탈락에 따라서 맨체스터 시티는 현재 국내무대에 모두 중심을 두고 있습니다. 엘링 홀란드의 결장은 맨체스터 시티에 손실이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맨체스터 시티는 지난 크리스탈 팰리스 FC전에서 여전히 자신의 공격력을 과시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요즘 젊은 니코 오라일리를 선발 출전시켰고, 요슈코 그바르디올을 센터백으로 출전시켜서 이상적인 효과를 거뒀습니다. 베팅업체는 이 경기에 대해 +0.5의 핸디캡을 배치했습니다. 원정팀에 대한 신뢰감이 더 높습니다. 그래서 맨체스터 시티는 이번 원정에서 승리를 거둘 것이라 예상합니다.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