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레는 전체 실력이 강하고 AMEC 챔피언을 획득했습니다. 팀중에서 슈퍼스타 아르투로 비달과 알렉시스 산체스가 있습니다.
칠레 골키퍼 클라우디오 브라보가 연속 상대의 슈팅 3번을 막아내서 표현이 아주 뛰어납니다. 그는 이번 경기에서도 최후의 방어선이 됩니다.
독일은 조별에서 2승1무를 기록하고 7골을 넣어서 조별 제1위로 진출했습니다.
독일은 이번 대회 경기에서 둘째 라인업으로 출전했지만 젊은 선수들의 표현이 아주 좋습니다. 율리안 드락슬러, 티모 베르너 그리고 레온 고레츠카등 선수들의 컨디션이 아주 좋습니다.
칠레는 조별에서 1승2무를 기록하고 4골을 넣고 2골을 잃어 조별 제2위로 진출했습니다.
독일은 조별에서 칠레와 대진해본 적이 있고 팀이 1대1로 비겼습니다. 양팀은 이번에 다시 만나 꼭 승패가 갈려야 됩니다.
양팀은 조별에서 이미 대진해봤습니다. 알렉시스 산체스와 라스 슈틴들 각 팀을 위해 1골을 넣고 장면에서도 높낮음을 구분하기 어렵습니다. 요아힘 뢰브가 이번에 젊은 선수를 시련하기 위해서 전의가 뚜렷합니다. 선수들도 감독의 신뢰를 저버리지 않고 율리안 드락슬러를 중심축으로 해서 경기를 진행하기로 합니다. 팀은 전술이 점점 완성돼서 칠레보다 더 추진력이 있습니다. 이번에 독일은 이길 거라 예측합니다.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