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 축구 > 해외
‘주급 두 배 달라더니’ 코나테, 리버풀과 장기계약 추진 중? 英 매체, “우승 원하면 반드시 잡아야 하는 선수”
출처:스포탈코리아|2025-04-13
인쇄

 

리버풀이 주전 수비수 이브라히마 코나테와의 재계약을 추진하고 있다.

올해 25세가 되는 코나테는 2026년 계약 만료를 앞두고 있다. 하지만 아직 리버풀과의 계약 연장에 동의했다는 소식이 들려오지 않던 와중 긍정적인 소식이 들렸다.

 

 

영국 매체 ‘TBR 풋볼’에 따르면, 리버풀은 이미 코나테의 에이전트와 접촉하고 있으며, 구단 내부에서는 코나테가 장기적으로 팀에 남을 것이라는 강한 믿음을 갖고 있다고 보도했다.

최근 리버풀은 모하메드 살라와의 계약 연장에 성공했고, 버질 반 다이크와도 곧 새로운 계약 체결에 성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리버풀은 반 다이크의 짝으로 코나테까지 잔류시키는 데 성공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코나테는 현재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수비수 중 한 명으로 평가받고 있다. 리버풀이 앞으로도 주요 대회에서 우승을 위한 경쟁력을 유지하고자 한다면 코나테의 이탈은 절대 있어서는 안 될 일이다.

이전에도 파리 셍제르맹이나 레알 마드리드가 코나테에게 관심을 보인다는 소식이 들린 만큼, 리버풀은 코나테를 잡기 위해 총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다.

 


 

코나테는 선수로서 전성기에 접어들고 있으며, 리버풀이 향후 몇 시즌 동안 그를 붙잡는 것은 현명한 선택이 될 것이다.

다만, 영국 매체 ‘90min’은 9일(한국시간) “리버풀은 이브라히마 코나테와 재계약 협상에 돌입했다. 다만 선수는 현재 임금의 2배 이상을 원한다”고 보도했다. 상충하는 내용의 소식이 있기 때문에 더욱 신중하게 다른 소식을 기다릴 필요가 있다.

그럼에도 살라와의 계약 연장을 마친 이후, 반 다이크와 코나테, 그리고 유망주들까지 포함해 리버풀이 핵심 선수들과의 재계약을 잇달아 추진하고 있다는 소식은 리버풀 팬들에게 긍정적인 신호로 다가오고 있다.

 

  • 야구
  • 농구
  • 기타
박소영 치어리더, 눈웃음좌의 색다른 모습!
“소음은 외부 문제...우리는 이기기 위해 준비했다” 키드 댈러스 감독의 각오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25 신한 SOL Bank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와 LG 트윈스의 경기, 삼성 치어리더 박소영이 멋진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3월에는 좋았잖아…차갑게 식은 ‘4월 0.143’ 푸이그 방망이, 속 타는 키움
커리·버틀러 75점 합작… 골든스테이트 PO 직행
키움 히어로즈 야시엘 푸이그(35)의 경력은 화려하다. 메이저리그(MLB) 데뷔 첫해였던 2013년 LA 다저스에서 타율 0.319, 19홈런, 42타점을 올리며 내셔널리그(NL)...
MLB 탬파베이 김하성, 5월 말 복귀 전망
[NBA] 형만 한 아우 여기 있다! 세스 커리, NBA 최초 부자 동반 3점슛 성공률 1위 새 역사
메이저리그 탬파베이의 내야수 김하성의 복귀가 5월 말은 돼야 할 것이라는 예상이 나왔습니다.탬파베이 구단을 취재하는 라이언 배스 기자는 최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김하성이 ...
박지현, 프랑스에서 또 벗었다...볼륨감 있는 몸매 자랑
박지현, 프랑스에서 또 벗었다...볼륨감 있는 몸매 자랑
배우 박지현이 군살 하나 없는 슬랜더 몸매를 자랑했다.박지현은 지난 15일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프랑스의 한 고급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
30만 팔로워의 인플루언서 겸 모델 김시후, 방콕에서 뜨거운 여름을 선사합니다!
30만 팔로워의 인플루언서 겸 모델 김시후, 방콕에서 뜨거운 여름을 선사합니다!
세련된 도시적인 미모로 유명한 인플루언서 겸 모델 김시후가 여름을 선사했다.동남아시아 일대를 돌며 화보를 제작 중인 김시후가 태국 방콕의 한 호텔 수영장에서 환상의 자태를 뽐냈다....
'165cm·55kg' 맹승지, 어디까지 파인 거야…글래머라 소화했네
'165cm·55kg' 맹승지, 어디까지 파인 거야…글래머라 소화했네
코미디언 겸 배우 맹승지(본명 김예슬·38)가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맹승지는 14일 자신의 계정에 "의상 갈아입다가 갑자기 셀카 찍기"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