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뮌헨 이적설에 '화들짝'… 뻔뻔한 토트넘, 손흥민과 연장계약 추진
출처:머니S|2025-02-28
인쇄


토트넘 홋스퍼에서 10년 동안 활약한 손흥민이 팀을 떠날 결심을 했다.

스페인 축구 매체 피차헤스는 지난 26일(이하 한국시각) 손흥민이 바이에른 뮌헨의 관심을 받는다고 보도했다. 매체는 "손흥민은 토트넘에서 불안한 미래와 마주했다"라며 "손흥민이 검토 중인 옵션 중 한 곳이 바로 뮌헨"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뮌헨도 다음 시즌을 맞이해 공격력을 강화할 계획이다"라며 "손흥민의 플레이 스타일은 뮌헨과 잘 맞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영국 매체 더 타임스도 "손흥민이 토트넘과의 재계약에 서두르지 않을 것"이라며 "토트넘은 재계약을 통해 구단 역사상 최고의 선수를 남기길 원하지만 손흥민이 재계약에 회의적인 태도를 보이면서 협상에 난항을 겪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어 "토트넘은 손흥민이 이곳에서 은퇴하길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현지 매체 등은 토트넘 고위층이 손흥민과의 재계약을 막았다고 보도했다. 결국 손흥민은 토트넘 측이 가지고 있던 1년 연장 계약 옵션을 통해 2026년 여름까지 팀에 남게 됐다. 일각에서는 토트넘이 손흥민을 사우디아라비아 리그 등에 판매하기 위해 계약을 연장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이후 토트넘은 마티스 텔을 완전 영입이 포함된 임대를 선택하는 등 새 윙어를 찾아다녔다.

그러나 손흥민이 지난 입스워치전에서 2도움을 기록하며 맹활약하자 여론이 바뀌었다. 토트넘 소식을 전하는 스퍼스웹은 새 계약을 체결해야 할 선수 5인으로 로드리고 벤탄쿠르, 벤 데이비스, 데얀 클루셉스키, 크리스티안 로메로와 함께 손흥민을 선정했다.

매체는 "현재 토트넘에서 7년 이상 활약한 선수는 손흥민과 데이비스뿐"이라며 "젊은 재능을 우선시하는 것이 매력적일 수 있겠지만 라커룸에 경험 많은 선수를 두는 것은 더 귀중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손흥민은 토트넘에서 가장 뛰어난 공격수로 남아있으며 이번 시즌 골과 어시스트 모두 두 자릿수에 도달했다"며 "장기계약은 불가능할 수 있겠지만 1년 연장은 환영할만 하다"고 주장했다.

  • 야구
  • 농구
  • 기타
'KIA 상대 2이닝 완벽투' 치리노스, LG 1선발 고민 털어줄까
'뇌졸중' NBA 포포비치 감독, 시즌 복귀 무산…
올 시즌 LG트윈스의 1선발로 큰 기대를 모으는 우완투수 요니 치리노스(30·베네수엘라). 빅리그에서 6시즌을 뛴 베테랑 답게 구위는 의심할 여지가 없었다.치리노스는 지난 27일 ...
SSG, 시작도 전에 대형 악재…새 외인 투수 화이트 햄스트링 부상
'성적 부진의 원흉' 폴 조지, 결국 개인 방송 중단
2025시즌을 준비 중인 SSG 랜더스에 대형 악재가 발생했다. 새롭게 영입한 외국인 투수 미치 화이트가 부상으로 중도 귀국한다.SSG 관계자는 28일 "화이트가 전날 훈련 도중 ...
'김혜성 결장' 다저스, 타선 침묵하며 콜로라도에 팀 완봉패
메이저리그 LA 다저스가 시범경기에서 타선 침묵 속 팀 완봉패를 당했다.다저스는 28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스코츠데일의 솔트 리버 필드 앳 토킹 스틱에서 열린 2025 메이...
오정연, 수영복 입고 군살 제로 핫한 몸매..보조개 미소로 심쿵
오정연, 수영복 입고 군살 제로 핫한 몸매..보조개 미소로 심쿵
아나운서 오정연이 수영복을 입고 핫한 몸매를 자랑했다.27일 오정연은 자신의 채널에 수영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오정연은 사진과 함께 “Go Swimming”이라고 글을 ...
‘홍성흔 딸’ 홍화리, 우월 유전자 물려 받았네..늘씬한 비키니 자태
‘홍성흔 딸’ 홍화리, 우월 유전자 물려 받았네..늘씬한 비키니 자태
야구선수 홍성흔 딸 배우 홍화리가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27일 야구선수 홍성흔 아내 김정임의 개인 채널에는 “진짜 날씬해진 화리”, “화리가 여행 가기 전에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
‘잘 나가던’ 이채영, 활동 중단 충격 이유 있었다..“몸과 마음에 작은 병 생겨”
‘잘 나가던’ 이채영, 활동 중단 충격 이유 있었다..“몸과 마음에 작은 병 생겨”
배우 이채영이 잠시 활동을 중단한 이유를 밝혀 화제다.26일 이채영은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무엇이든 물어보라고 하지 않았는데 질문 주셔서 몇 가지 후다닥 답 드립니다”라고 공...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