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오타니·저지, 나란히 양대 리그 만장일치 MVP
출처:데일리안|2024-11-22
인쇄


메이저리그 역대 첫 ‘50홈런-50도루‘를 달성한 LA 다저스 오타니 쇼헤이(30)와 홈런왕 에런 저지(32·뉴욕 양키스)가 나란히 만장일치 MVP로 선정됐다.

오타니와 저지는 22일(이하 한국시간) 발표된 미국야구기자협회(BBWAA) 투표로 진행된 MVP 투표에서 1위표 30장을 모두 휩쓸었다.

내셔널리그에서는 오타니에 이어 프란시스코 린도르(뉴욕 메츠)가 2위 23표, 3위 7표 등 2위에 올랐고, 애리조나의 케텔 마르테가 뒤를 이었다.

올 시즌 LA 다저스로 이적한 오타니는 타율 0.310 54홈런 130타점 59도루를 기록하며 일찌감치 MVP를 예약해뒀다. 오타니의 MVP 수상은 LA 에인절스 소속이던 2021년, 2023년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다.

아메리칸리그에서는 다시 한 번 저지의 천하가 이어졌다.

저지 또한 오타니와 마찬가지로 기자단 투표에서 1위표 30장을 모두 가져왔다. 캔자스 시티의 보비 위트 주니어가 2위 30장으로 뒤를 이었다.

저지는 올 시즌 타율 0.322 58홈런 144타점으로 메이저리그 전체에서 가장 압도적인 타자로 군림했다. 저지의 MVP는 62홈런을 기록했던 2022년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 축구
  • 농구
  • 기타
'파리지앵' 선언 음바페, "레알 마드리드라서 이적, 아니면 평생 PSG에서 뛰었을지도"
'파리지앵' 선언 음바페,
킬리앙 음바페가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한 이유에 대해 말했다.<소 풋> 등 다수의 프랑스 매체에 따르면, 2024-2025시즌 개막 직전 파리 생제르맹에서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한 바...
과르디올라, 특단의 조치! 선수단 2일 휴가 부여 "집 가서 축구 잊고 가족과 지내라"
과르디올라, 특단의 조치! 선수단 2일 휴가 부여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선수단에 휴가를 부여했다.맨체스터 시티는 21일 오후 9시 30분(이하 한국시간) 영국 버밍엄에 위치한 빌라 파크에서 열리는 2024-25시즌 프리미어리그 1...
정몽규 4연임 도전→허정무 직격탄 "현실 인식 없는 궤변…개혁의 대상이 개혁 외치다니"
정몽규 4연임 도전→허정무 직격탄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의 4선 연임 도전 회견 내용에 대해 이번 선거에서 경쟁자로 나서는 허정무 전 국가대표팀 감독이 직격탄을 날렸다.허정무 감독은 지난 20일 "전 국민의 따가운 ...
‘프라우드먼’ 모니카, 결혼과 임신 소식 동시에 전했다
‘프라우드먼’ 모니카, 결혼과 임신 소식 동시에 전했다
댄서 모니카가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전했다.모니카는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한 사람을 만나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며 “대중 앞에 서지 않고 조용히 자...
한소희인 줄..전종서, 몸매는 기본+시선 압도하는 '분위기 여신'
한소희인 줄..전종서, 몸매는 기본+시선 압도하는 '분위기 여신'
배우 전종서가 또 한번 시선을 압도하는 비주얼로 근황을 젆ㅆ다.20일, 전종서가 개인 계정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종서는 다양한 각도에서 포즈를 취한 모습. ...
모니카, 엄마 된다…남편은 누구?
모니카, 엄마 된다…남편은 누구?
댄서 모니카가 결혼·임신을 깜짝 발표했다.모니카는 20일 오후 자신의 SNS인스타그램에 손편지로 “저에게 정말 행복하고 소중한 기적이 찾아왔다”면서 “사랑하는 한 사람을 만나 평생...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