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빈-전지희, WTT 왕중왕전 8강서 일본 조와 대결
출처:연합뉴스|2024-11-20
인쇄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우승을 합작한 여자탁구의 ‘황금 콤비‘ 신유빈(대한항공)과 전지희(미래에셋증권)가 월드테이블테니스(WTT) 왕중왕전에서 비교적 무난한 대진을 받았다.

국제탁구연맹(ITTF)이 20일(한국시간) 공개한 ‘WTT 파이널스 후쿠오카 2024‘ 여자복식 대진표에 따르면 신유빈-전지희 듀오는 1회전(8강)에서 일본의 사쿠라 요키-사쓰키 오도 조와 대결한다.

신유빈-전지희 조는 ITTF 여자복식 세계랭킹 2위이고, 사쿠라-사쓰키 조는 세계 5위이다.

전지희의 경기력이 떨어진 게 아쉽지만, 신유빈이 제 몫을 해준다면 1회전 통과는 어렵지 않을 전망이다.

8강과 4강 문턱을 넘어선다면 중국의 쑨잉사-왕이디 조와 결승에서 만날 가능성이 크다.

WTT 파이널스 후쿠오카는 랭킹 포인트가 높은 선수들만 초청해 우승자를 가리는 왕중왕전으로 남녀 단식에 16명, 남녀 복식에 8개 조만 초대받았다.

올해 파리 올림픽 여자단식 금메달리스트인 천멍(세계 4위)이 불참하는 바람에 여자복식 세계 1위인 천멍-왕만위 조 구성이 무산된 건 신유빈-전지희 조에 다행스럽다.

신유빈(세계 11위)은 그러나 단식에서는 1회전(16강)에서 세계 2위 왕만위와 맞붙게 돼 쉽지 않은 승부가 예상된다.



여자단식에 함께 출전하는 전지희(세계 16위)는 일본의 미와 하리모토(세계 6위)를 상대하고, 남자단식의 장우진(세계 15위·세아)은 브라질의 우고 칼데라노(세계 6위)와 16강 대결을 벌인다.

  • 축구
  • 야구
  • 농구
대충격! '토트넘과 재계약 정체' 손흥민, 겨울 이적시장 마감 직전 유럽 변방으로 떠날 뻔? "이적 가능성 거론됐어"
대충격! '토트넘과 재계약 정체' 손흥민, 겨울 이적시장 마감 직전 유럽 변방으로 떠날 뻔?
토트넘 주장 손흥민이 겨울 이적시장 종료를 앞두고 유럽 변방 팀의 관심을 다시 받았었다는 소식이 등장했다.영국의 토트넘홋스퍼뉴스는 4일(한국시각) '조세 무리뉴가 손흥민에 대한 충...
[챔피언십 리뷰] '복덩이' 양민혁 QPR 연패 끊었다...블랙번에 2-1 승리 일조! 홈 데뷔전+2G 연속 출전
[챔피언십 리뷰] '복덩이' 양민혁 QPR 연패 끊었다...블랙번에 2-1 승리 일조! 홈 데뷔전+2G 연속 출전
양민혁은 블랙번 로버스전 교체 출전을 하면서 퀸즈파크레인저스(QPR) 홈 데뷔전을 치렀다.QPR은 5일 오전 4시 45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로프터스 로드에서 열린 20...
선수협, 포항 선수단 방문...신광훈, 백성동 한 목소리, "선수 권익 보호 및 제도 개선을 위해 노력해야"
선수협, 포항 선수단 방문...신광훈, 백성동 한 목소리,
사단법인 한국프로축구선수협회(이하 선수협)는 2025년 2월 제주도에서 훈련중인 포항 스틸러스 선수단을 방문해 25시즌 선수협 사업계획을 소개하며 선수들의 권익을 지킬 수 있는 제...
이효리, 주름+잡티도 자신있게…꾸밈없는 자연美
이효리, 주름+잡티도 자신있게…꾸밈없는 자연美
가수 이효리가 자연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이효리는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문구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꾸밈없는 얼굴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이효리의 ...
손나은, 구멍 숭숭 뚫린 아찔 패션…치명적 섹시미
손나은, 구멍 숭숭 뚫린 아찔 패션…치명적 섹시미
그룹 에이핑크 출신 배우 손나은이 아찔한 패션을 선보였다.손나은은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2일 서울 성동구 소월아트홀에...
아이브 안유진, 돌아온 토끼 요정
아이브 안유진, 돌아온 토끼 요정
그룹 아이브 안유진이 독보적인 매력을 뽐냈다.안유진은 지난 3일 자신의 SNS에 “레블하트 일뜽.❤” 이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서 아이브는 다채로운 룩으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